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18338-000 공고일시  2025/06/20 14:40
공고명 2025년 제3회 광명동굴 빛 축제 운영 용역(긴급)
공고기관 광명도시공사 수요기관 광명도시공사
공고담당자 박수현(☎: 02-2610-73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3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2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70,000,000 원
   
추정가격
2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명도시공사 공고  제 2025-80호 

 

 

『2025년 제3회 광명동굴 빛 축제 운영 용역』 

제안서 제출안내 공고 

- 긴급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근거하여, 우리 공사에서 시행하는’2025년 제3회 광명동굴 빛 축제 운영’의 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안내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안요청서 서식 제15호”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원본은 계약 체결 시 제출) 

 

                                                          2025년  6월  20일 

                                                  광명도시공사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과 업 명: 2025년 제3회 광명동굴 빛 축제 운영 

   ❍ 과업기간: 계약체결일 ~ 2025. 10. 31. 

   ❍ 장    소: 경기도 광명시 가학로 85번길 광명동굴 일원(내부 및 외부) 

   ❍ 과업내용  

     - 광명동굴 빛 축제 기획, 조형물 전시 기획 및 운영․관리 등 

     - 개막식(점등식),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  

     - 행사장 구성에 따른 시설물 일체 

     - 안전관리 및 기타 축제 운영에 관련된 사항 등 

   ❍ 사 업 비: 금270,000,000원(금이억칠천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 

   ❍ 낙찰자 결정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하며, 협상절차와 세부 적용기준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이 정한 바에 의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아래의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기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로서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행사, 이벤트 관련 종목 사업자로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해당 품목 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80141990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서(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 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업종코드:4442)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4) 등록 업체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업종코드: 0037) 등록 업체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 에서 확인)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위 각 호에 해당하는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거나, 각각의 자격을 갖춘  

      업체가 면허 보완을 위해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함 

    ※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제안하는 경우에는 대표업체를 포함하여 2개 업체 이내로 하고 공동수급 협정서를 제출. 

 

 

 4. 입찰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 

   가격입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공고기간: 2025. 6. 20.(금) ~ 7. 1.(화) 

  가격입찰서(전자) 제출기간: 2025. 6. 27. (금) ~ 2025. 7. 1.(화) 10:00까지 

    - 가격제안(입찰)은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오니 접수 마감일시 전 반드시 전자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출기한: 2025. 6. 30.(월) 10:00 ~ 15:00까지 (점심시간 제외 12:00~13:00) 

   제출방법: 직접 방문제출(우편, 이메일 등 기타 제출 불가, 대리인 제출시 입찰참가 신청서에 대리인 위임 표시,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제출서류: 입찰등록서류 일체(원본) 각 1부, 제안서 10부, 발표용 PPT 인쇄본 1부,  

                제안 내용 수록 저장매체(USB 1매, 발표용 파일 반드시 저장하여 제출) 

   제출장소: 광명도시공사 동굴기획팀 (경기도 광명시 가학로 85번길, 광명동굴 제2주차장 동굴기획팀 사무실 1층) 

                담당자 김인영 대리(☎ 02-2090-1413) 

    ※ 기술능력평가 중 객관적 지표는 발표 없이 제출서류에 의하여 평가 

 

 6. 기술제안서 평가 

   ❍ 일    시: 2025. 7. 1.(화) 14:00  

     ※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변동될 경우 정확한 일시 및 장소는 개별 통보 

   ❍ 장    소: 광명시자원회수시설 1층 운영회의실 (경기도 광명시 가학로85번길 142) 

   ❍ 발표시간: 제안업체당 30분 이내(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 발    표: 사업책임자 직접 발표(실무보조자 2명 포함, 3인까지 참석 가능) 

     ※ 발표자는 입찰공고일 현재 제안사 재직자에 한함(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 발표순서: 발표 당일 추첨 

   ❍ 평가방법 및 배점: 제안요청서 참조 

7.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90%)와 입찰가격평가(10%)로 실시하여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협상순서를 정합니다.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거나, 제안 참여업체가 2개사 미만일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관계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릅니다. 

 

8.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에 지급 확약으로 대체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우리공사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무효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관리각서 제출 

  ❍ 본 입찰에 첨여한 모든 업체는 안전관리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안전관리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계약대금 지급 방식 안내: 상생결제 제도 시행 

  가. 본 공고는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 제22조에 따른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대상 사업입니다.  

  나. 최종 계약자는 계약체결 후 대금지급을 위해 당사 협약은행(NH농협은행)에서 【NH다같이 성장론】 약정 체결 절차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약정된 결제계좌의 통장사본(공사로부터 대금을 수령할 계좌) 및 약정확인서를 대금(선금 포함) 청구 시 발주부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국번없이 1670-0833) 

 

13.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관련근거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92조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 입찰 참가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 서류의 모든 사본은  원본 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안서 작성을 비롯한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습니다. 

   ❍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 평가위원 구성,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 결과는 공개하되 평가위원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코로나19관련 및 감염병 관련 정부 및 경기도의 방역 방침에 따라 행사 규모 축소 및 연기,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이때 지출 비용에 대해서는 실비정산을 원칙으로 하며, 실제로 사용된 부분에 대한 객관적인 입증자료, 지출내용 및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상당하는 지역개발채권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문의처 

    1) 용역 등 사업 관련: 동굴기획팀 대리 김인영(02-2090-1414) 

    2) 입찰 등 계약 관련: 경영지원팀 대리 박수현(02-2610-7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