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공고 제2025-812호
가. 용 역 명: 임실군 노후상수관망 정비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나. 위 치: 임실군 일원
다.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개월 / 1차분 8개월
마. 용역금액: 금1,276,000,000원(손해배상보험료 및 부가세 포함) / 1차분 890,000,000원
바. 기초금액: 금1,276,000,000원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명경쟁입찰로 해당업체만 입찰참여가 가능하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하고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접수기간: 2025. 6. 20.(금) 18:00 ~ 2025. 6. 26.(목) 10:00
라. 입찰집행(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6. 26.(목) 11:00 우리군 입찰집행관 PC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자등록(입찰전일까지)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가. 용역 사업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안내 공고(입찰공고번호-R25BK00844433)에 따라 실시한 사업수행능력평가결과(PQ) 입찰참가자로 선정된 업체(입찰참가대상으로 선정된 업체 개별통보)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시 제출한 내용대로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2025. 6. 25.(수)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7호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낙찰자는 개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군에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예정가격은 입찰집행에 관한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 산출프로그램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가 무순으로 작성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집계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적격심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ㆍ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79.9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대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해당용역 수행능력의 사업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평가는 제외하며,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 사업수행능력평가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경영상태는 배점한도(2점)를 부여합니다.
다. 입찰결과 1순위 업체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 결과가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조건(과업지시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기타 용역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의 보증을 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
마. 본 공고 건은 공고부터 계약체결, 대금지급에 관련된 사항이 임실군 계약 공개 홈페이지(http://gyeyak.imsil.go.kr/)에 공개됩니다.
바.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에 관한 사항: 임실군청 재무과 경리팀(☎ 063-640-2194)
- 용역 및 설계내용: 임실군청 상하수도과 상수도팀(☎ 063-640-2373)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20.
임실군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