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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19468-000 공고일시  2025/06/20 16:47
공고명 직원 근무복 세탁용역 수의계약 공고
공고기관 경북대학교병원 수요기관 경북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김병문(☎: 053-200-504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92,174,000 원
   
추정가격
356,52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수의계약 공고 

공 고 일 

2025.6.20. 

계약방법 

수의계약 

시행부서 

물류관리과 

 

수 의 계 약  공 고 문 

 

 

 

 

◉ 공고건명: 직원 근무복 세탁용역 수의계약 공고 

  

  이 공고서는 경북대학교병원이 집행하는 수의계약 공고에서 참여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참가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공고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에 관한 사항: 053-200-5048 (물류관리과 김병문 담당) 

 ▣ 과업에 관한 사항: 053-200-5012 (근로복지과 이동현 담당) 

 

 

 

그림입니다. 

 

 

 

 

< 유 의 사 항 > 

 

 

 

 

 

① 본 수의계약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본 공고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에 따른 책임은 참가자에 있습니다. 

 

계약의 제반사항은 공고서 및 첨부서류에 기재한 내용으로 하며, 이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가 준용되오니 본 공고 참가자는 반드시 관련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고문과 첨부서류의 내용이 상이한 경우에는 공고문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 

 

④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공고 참가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 및 승낙하여야 하며, 동내용 위반에 따른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낙찰자선정 통보 이전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본원은 해당 공고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공고 참가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제기나 기타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공  고  문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건명: 직원 근무복 세탁용역 수의계약 공고 

  나. 견적 제출방식: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견적 제출 

  다. 견적 제출기간: 2025.6.21.(토) 10:00 ~ 2025.6.26.(목) 10:00 

  라. 입찰일시: 2025.6.26.(목) 11:00 

  마. 계약기간: 2025.7.1. ~ 2026.6.30.(12개월) 

  바. 사업예산: 금 삼억구천이백일십칠만사천원정(₩392,174,000) 

 

2. 공고 참가자격 

  가. 본원 회계규정 제23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로서 국가계약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나.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2조의4 제1항에 따라 인증받은 장애인표준사업장 또는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특별법 제9조 제1항에 따라 지정받은 중증장애인 생산품생산시설에 해당하는 자 

  다. 의료법 제16조 및 의료기관 세탁물 관리규칙 제7조에 의한 의료기관 세탁물 처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라. 참가자는 위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무자격자가 고의 또는 실수로 공고에 참가할 시 사전판정에서 임의로 제외됩니다. 

 

3. 견적제출 

  가.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대리인의 입찰 자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고용보험가입여부조회로 확인하며, 입찰대리인의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 증명자료, 소득세 납부 증명자료, 법인등기사항증명서 등의 추가적인 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견적 제출로 집행하며,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기한 내 투찰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입찰금액을 계약기간에 대한 총액(부가세 포함)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품목별 단가 및 총액 기재 

 

4. 개찰장소 

 -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공고는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우리병원 예정가격(단일예가)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아래 구비서류를 제출하고,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① 사업자등록증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부. 

    ③ 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④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⑤ 장애인표준사업장 인증서 또는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지정서 1부. 

    ⑥ 의료기관세탁물 처리업 신고증명서 1부. 

    ⑦ 정부수입인지(인지세법에 의거) 1부. 

    ⑧ 협력업체 신청서(서식 제공) 1부. 

    ⑨ 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확약서 1부. 

    ⑩ 기타 경북대학교병원이 요구하는 서류. 

  ※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하며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 

 

 

 

6. 기타사항 

 가.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또는 낙찰자 선정 후 자격미달 업체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가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사오니, 본 수의계약 공고 내용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참가자(낙찰자)의 허위서류 제출시 낙찰취소·계약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다. 본 계약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7. 문의사항 연락처 

  가. 계약에 관한 사항: 053-200-5048 (물류관리과 김병문 담당) 

  나. 과업에 관한 사항: 053-200-5012 (근로복지과 이동현 담당) 

  

 

붙임  1. 과업지시서 각 1부.
2. 세탁계약 특약사항 1부.
3. 고용승계 특수조건 1부.
4. 일반용역 특수조건 1부.
5. 일반용역 일반조건 1부.
6. 일반계약 승낙사항 1부.
7.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7.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양식) 1부.
9.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양식)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20. 

 

경북대학교병원 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