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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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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19228-000 공고일시  2025/06/20 17:04
공고명 2025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운영 위탁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교육청미디어교육센터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교육청미디어교육센터
공고담당자 이한결(☎: 031-929-56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0,000,000 원
   
추정가격
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교육청미디어교육센터 공고 제2025-2호 

 

 

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 입찰에 관한 사항을 공고합니다. 

                                             2025. 6. 20. 

경기도교육청미디어교육센터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기도교육청미디어교육센터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경기도교육청미디어교육센터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경기도교육청미디어교육센터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 민원․참여 /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운영 위탁용역 

  ○ 물량 및 규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계약방법 :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 추정금액 : 금9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기간 : 2025. 8. 1. ~ 2025. 12. 31.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시 : 2025. 6. 23.(월) 10:00 

  ○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25. 7. 1.(화) 10:00 

  ○ 기타사항 : 공동계약 불허 

 

2.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②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에 둔 자 

    ③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인터넷신문사업자(업종코드:3260) 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④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6. 23.(월) 10:00 ~ 2025. 7. 1.(화) 10:00 

  ○ 입찰 관련 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후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접수 

  ○ 제출일시 : 2025. 7. 1.(화) 13:30 ~ 14:00  

    ※ 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후 평가위원 추첨이 진행됩니다. 

  ○ 제출장소 : 경기도교육청미디어교육센터 3층 운영지원부(직접 제출) 

     ※ 제안서 관련 문의처 : 미디어교육부 이화정(☎ 031-929-5611) 

  ○ 제출서류 

    ① 제안서 및 평가참고자료 

      - 제안서 원본 1부(출력물) [*기타 제출자료는 ‘제안요청서’참조] 

      - 제안설명용 PT자료 원본 1부(출력물) 

      - 제안서 사본 10부(출력물) 및 제안설명용 PT자료 파일을 담은 USB 1개 

       ※ 제안서 사본 및 USB로 제출하는 자료는 제안서 평가 자료로 사용되므로, 업체를 확인할 수 있는 업체명·로고·문구·명단 등 표기를 일체 금지하며, 제출 이후 일체 자료 수정 불가함 ※ 단, 제안서 원본(출력물)에는 기재 

    ②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③ 신분증 지참 

      - 제출자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 아래 서류 추가 제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4대 보험 중 하나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위임장에 사용된 인감이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경우 제출) 

       

    ④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⑤ 사회적 배려 우대 기업인 경우, 해당 기업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1부 

  ○ 기타사항    

    - 제안서 작성 시 투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아야 합니다.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 관련 서류 등을 미소지 했을 경우에는 FAX전송 확인 후 원본 사후 보완이 가능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본 건 입찰참가자를 대상으로 위에 정한 "제출서류"를 위 일시 및 장소에서 요구 수량이 정확히 일치하여야만 입찰참가자별로 일괄 접수함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증빙서류가 제출기준에 미달하거나 제출하지 않을 시 0점 처리됨에 유의 

 

5. 제안서 평가방법 

  ○ 정량적 평가는 사업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정성적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합니다. 

  ○ 평가방법: 서면심의 및 제안서 PT(10분) 발표 

  ○ 평가일(예정): 2025. 7. 8. (화) 14:00 ~ 17:00 

  ○ 장소: 경기도교육청미디어교육센터(입찰참가자에게 별도 안내) 

   ※ 일정은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변동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에게 개별 연락 

  ○ 유의사항 

    - 평가 당일 평가의 효율성 및 신속성을 위하여 ‘제안설명회’실시 

    - 제안서 발표순서는 평가 당일 제안서 제출자의 추첨으로 결정 

    - 참가업체는 다른 업체의 제안서 설명 시 청취 불가(14시 추첨 후 대기) 

    -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입찰 참가업체의 경우 제출된 제안서만으로 평가 실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협상순위의 선정 

  ○ 낙찰자 결정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 100점을 만점으로 80점 이상인 제안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업체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 협상적격자에게는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며, 협상적격자로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경기도교육청미디어교육센터의‘청렴계약 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자세히 알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 날인(서명)하여 경기도교육청미디어교육센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 뉴스∙소식/ 통합자료실 / 과별자료실(재무관리과)‘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용역] ➡ [공고목록]」에 게재하고,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용역내용 및 규격 등에 관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및 규격관련 문의처 : 미디어교육부 이화정 (☎ 031-929-5611)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처 : 운영지원부 이한결 (☎ 031-929-5631) 

 

경기도교육청미디어교육센터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