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3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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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삼일공업고등학교 특수건강검진 위탁 용역
2인 이상 견적서 제출(소액수의)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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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을 공고합니다.
2025. 6.
삼일공업고등학교장 분임재무관
이 공고서는 삼일공업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상담, 입찰 참가 자격 등록: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계약: 교육행정실 정선화(☎ 031-250-4703)
○ 과업지시서 관련: 직업산학협력과 손창완(☎ 031-250-2420)
[유의사항]
○ 이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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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청지정발명·특허 특성화 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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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일공업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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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il Technical High Sch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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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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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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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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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건명: 2025년도 삼일공업고등학교 특수건강검진 위탁 용역
나. 용역현장: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수원천로 392번길 44-60 삼일공업고등학교
다. 용역기간: 2025. 07. 10. ~ 2025. 08. 30.까지
라.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마. 용역인원: 총630명(※인원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최종 검진인원에 따라 정산)
바. 기초금액: 금69,30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출장검진에 따른 일체 비용 포함) 《주의사항》
① 본 사업은 면세적용 대상 사업이므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금액도 부가가치세 면세로 계약됩니다.
② 본 견적(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2019-10호, 2019.1.30)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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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견적서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제출
아. 견적서 제출 기간: 2025. 6. 23.(월) 10:00 ~ 2025. 7. 2.(수) 10:00
자. 견적서 개찰 일시: 2025. 7. 2.(수) 11:00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차. 개찰 장소: 삼일공업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 PC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입니다.
나. 지역제한(수원시),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예정가격의88%), 경쟁에 의한
총액 견적입니다.
다.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라.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및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견적공고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법인등기부상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단, 낙찰자의 경우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수원시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 제211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산업안전보건법 시행령」 제97조에 의거 특수건강진단기관으로 지정된 자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나라장터G2B)에 특수건강진단기관(업종코드:5615)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이여야 합니다.
라.「과업지시서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견적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용역 가능한 업체만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낙찰 후 계약 포기 시 부정당 업체가 될 수 있으니 신중히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검진차량과 인원을 동원하여 출장검진을 실시할 수 있는 진단기관이어야 합니다.
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를 적용하므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아.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차.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카.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가. 본 견적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견적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기타 세부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해당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에 첨부된 공고문에 의하므로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문,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 관련 규정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고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제재를 받습니다.
라.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 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계약보증금지급각서 대체 불가)
바.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 결과에 대한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우리학교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견적제출의 무효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제출 참여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2) 특히, “견적서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은 무효견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견적제출의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 통합자료실/재무관리과 / 청렴서약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가. 견적제출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제출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견적제출자는 견적제출유의서, 전자견적제출 특별유의서, 전자견적제출 사용자설명서, 전자견적제출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견적제출관련 모든 법령 등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 직업산학협력부(☎ 031-250-2420)
◦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교육행정실(☎ 031-250-4703)
2025. 6.
삼 일 공 업 고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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