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지원 모바일 단말기 통합교체 사업자 선정
다자간 수의시담 공고
2025. 06. 23.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현장지원 모바일 단말기 통합교체
나. 위 치: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
다. 용역내용: 단말기 581대 교체, 무선통신 데이터 제공
라. 용역기간: 청약일로부터 36개월간
마. 기초금액: 금15,083,330원(금일천오백팔만삼천삼백삼십원)
- (추정가격: 13,712,118원 + 부가세: 1,371,212원)
*월 예정 요금기준임
2. 입찰 및 계약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3. 제출기간 : 2025.06.23.(월) 10:00 ~ 2025.06.27.(금) 10:00
4. 개찰일시 : 2025.06.27.(금) 11:00 이후 소방행정과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임의산출된 15개의 복수예가 중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 산출평균으로 산출됩니다.
나. 과업지시서 내용의 기초금액의 최저가로 청약가능한 사업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소방본부 일정에 따라 청약을 처리하여야 합니다.
6. 전자시담 대상 업체명 : 3개업체
가. 주식회사 엘지유플러스(220-81-39938)
나. 에스케이텔레콤(주) (104-81-37225)
다. 주식회사 케이티 (102-81-42945)
7. 본 공고 실제 무선통신서비스가 가능한 이동통신사업자와 해당 사업의 협의 중 공정성 담보를 위하여 전자적으로 가격을 제출받는 건입니다.
10.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소방본부 119종합상황실 소방정보통신팀(063-280-3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