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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20758-000 공고일시  2025/06/23 10:42
공고명 삼랑진 신천지하차도 옹벽 개선사업(벽화)
공고기관 경상남도 밀양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밀양시
공고담당자 김수지(☎: 055-359-514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7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6/27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196,000 원
   
배정예산
35,196,000 원
   
추정가격
31,99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밀양시 공고 제2025-1502호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용 역 명 

삼랑진 신천지하차도 옹벽 개선사업(벽화) 

설계 금액 

35,196,000 

접 수 개 시 일 시 

2025. 06. 25.(수) 09:00 

기초 금액 

35,196,000 

입찰참가자격마감일시 

2025. 06. 26.(목) 18:00 

 

추정 가격 

31,996,364 

접 수 마 감 일 시 

2025. 06. 27.(금) 12:00 

부 가 세 

3,199,636 

개   찰   일   시 

2025. 06. 27.(금) 13:00 

 

 

 

개   찰   장   소 

우리시 입찰집행관 PC 

용  역  개  요 

○ 기    간: 착수일로부터 60일 

○ 위    치: 밀양시 삼랑진읍 송지리 632-14번지 일원 

○ 사업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 담당부서: 밀양시 건축과 도시디자인담당(055-359-5382) 

입찰 및 낙찰방법 

총액입찰, 전자입찰, 견적입찰, 적격심사비대상  

제한최저가 낙찰제-낙찰하한선(88%) 

1. 견적제출 안내 공고에 부치는 사항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유찰)에는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2025. 6. 27.(금) 15:00까지 투찰하여야 합니다.(업체자체 확인- 별도 통보 없음)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장의 소재지가 

    밀양시 내에 있는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을 갖추고,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 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업종코드:4442)로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써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위 시스템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에 동 서약서를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공동도급 불허 

 

4. 예정가격 작성 및 적격심사 기준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낙찰자 결정은“가”항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의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되,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찰된 경우 당일 재입찰하며 참여업체에게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5.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무효 

 가.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 일시까지 우리 시 회계과 및       건축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      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합니다. 

 다.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 하는 모든 업체는 밀양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밀양시 청렴계약이행 서      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적격심사      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 하여야 하며, 계약완료 후 대가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공급가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 (www.miryang.go.kr)에 게재됩니다. 

 바. 기타 문의 사항은 입찰 및 계약은 회계과(359-5147 담당자: 김수지)로 기술사항은  

    건축과(359-5382 담당자: 박세경)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6.  23. 

 

밀양시분임재무관 

 부정·부패방지 밀양시 클린 민원 안내문 

 

 

 

 

 

밀양시는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이의신청 방법, 공직자 부조리 신고 등 투명하고 책임있는 민원처리로 「시민과 함께 하는 클린 밀양」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사업(발주)계획 ⟶ 입찰공고(현장설명 등) ⟶ 입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 계약이행(착공 등) ⟶ 청구 → 검수·검사(공사감독공무원 및 사업담당자) ⟶ 대가지급(기성금·준공금 등) 

 

 

□2 업무와 관련하여 법령이나 규정을 위반하여 

【금품수수】돈, 선물, 강연료, 기부금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향응수수】식사, 접대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편의제공】숙박·교통편의, 행사협찬, 업무지원 등 편의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밀양시 공무원위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에는【신고안내】에 따라 실명 또는 익명(신고인 비노출)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정·부패 척결 신고 안내 】 

 

 

 

 

실명신고: 기획감사담당관 감사담당 055-359-5040 

익명신고: 밀양시청 홈페이지>전자민원>신고센터>익명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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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패는 사회를 병들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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