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22004-000 공고일시  2025/06/23 15:33
공고명 선장 신성1리 마을만들기사업 지역역량강화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아산시 농업기술센터 수요기관 충청남도 아산시 농업기술센터
공고담당자 김선겸(☎: 041-537-36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3 1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0,629,000 원
   
배정예산
90,629,000 원
   
추정가격
82,39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아산시 농업기술센터 공고 제2025-147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 합니다. 

 

2025년    6월    23일 

                                 아산시 농업기술센터 (분임)재무관 

====================================================================================================== 

 

 

용  역   명 

 선장 신성1리 마을만들기사업 지역역량강화 용역 

사 업 내 용 

 과업지시서 참조 

(※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개 찰 일 시 

2025. 6. 27.(금) 11:00 

견적제출기간 

2025. 6. 23.(월) 19:00 ~ 2025. 6. 27.(금) 10:00 

예  산  액 

금90,629,000원 

기 초 금 액 

금90,629,000원(부가세 포함) 

용 역 기 간 

착수일로부터 160일 

개 찰 장 소 

아산시 농업기술센터 입찰집행관 PC 

공 고 문 의 

농정과 농업정책팀 041-537-3606 

사 업 문 의 

농정과 농촌활력팀 041-540-2660 

비       고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실시할 수 있음(별도 통보없음) 

-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 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함. 

 

 

 

 

  · 총액계약, 지역제한, 청렴계약, 적격심사비대상, 소기업‧소상공인 제한, 단독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서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갖춘 업체 

 ·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하여 아산시[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함]에 둔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우리 센터에서 제시한 과업지시서에 따라 마을만들기사업 역량강화 용역 수행이 가능한 업체로 당해 용역에 필요한 인력 투입가능한 업체 

     ※ 배치예정 책임연구원은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투찰업체 소속 상근인력에 한하며, 과업기간 중 책임연구원을 변경할 수 없음 

      ※ 개찰 후 1순위 업체는 책임연구원의 소속여부 확인을 위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료 중 하나를 제출하여야 함 

       

 가.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나. 법인등기사항 증명서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에 한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는 사업자(법인의 경우 대표자)인 경우에는 견적제출 참가를 제한합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아래의 자료에 의거 확인합니다. 

    -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에서 작성된 ±3% 범위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 88% 이상 중 최저가 낙찰(동점시 추첨에 의하여 결정) 

 

 

  · 본 용역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아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아산시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견적제출 참가자는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수의계약 운영요령,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서약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반드시 투찰 전 과업지시서 등을 확인 후 견적서 제출 바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아산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새로 공고합니다.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를 납부해야 하며, 대금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