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공고 제2025-815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GAP 토양·용수 안전성 분석 지원사업(단가계약)
나. 과업내용: 토양·용수 시료 채취 및 분석 57점 정도(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11. 30.까지
라. 예정금액: 금13,908,000(추정가격 12,643,636원 + 부가세 1,264,364원)
마. 기초금액: 금244,000원 (시료채취 44천원+분석비 200천원)
- 시료 점당 단가이며, 부가가치세 포함가격임.
바. 전자견적접수 개시일시: 2025. 6. 23.(월) 18:00
사. 전자견적접수 마감일시: 2025. 6. 30.(월) 10: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6. 30.(월) 11:00 임실군 입찰집행관PC
※ 단가계약이므로 투찰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사업진행 상황 및 우리군 예산에 따라 사업대상지 및 사업량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하시기 바라며,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입찰은 단가입찰, 수의 견적제출, 적격심사 미대상으로 계약은 전자로 체결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신규사업자(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나. 농산물우수관리인증기관 지정 및 운영요령에 의해 인증기관 지정서【농산물우수관리인증기관(업종코드 7234)】를 발급받은 기관이어야 합니다.
- 인증기관이 인증품 등의 계측 및 분석업무를 외부에 위탁하는 경우 시설기준을 갖춘 공인분석기관과 위탁계약 한 곳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최종 계약 체결시 위 탁계약서(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인분석기관 :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고시 농산물우수관리 인증 등에 관한 세부실시요령 (별표2)에 따른 안전성 분석기관, 친환경농축산물 및 유기식품등의 인증기관 지정․운영 요령(별표 1의 2) 시설의 나. 검정실에 따른 검사기관
- 단, 농업기술센터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등 국가기관 소속 분석기관은 본 보조사업의 사업을 수행할 수 없음
※ 토양, 용수 분석은 각기 지정된 분야의 분석 기관에서만 수행하여야 함
|
< 분석업무 수행 가능기관 >
|
|
|
|
① 「농수산물 품질관리법」 제64조에 따른 안전성 검사기관(토양, 용수 분석기관에 한함)
② 「농수산물 품질관리법」 제99조에 따라 지정된 검정기관(무기성분⋅유해물질 분야 중 토양, 용수 분석에 한함)
③ 「먹는물관리법」 제43조에 따라 환경부장관이 지정한 먹는 물 수질검사기관
④ 「토양환경보전법」 제23조의2에 따른 토양오염조사기관(토양오염물질의 검사에 한함)
|
다.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제4호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중소기업청 고시 제2013-27호) 제5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견적참가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서비스센터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진행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4.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으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견적)을 실시합니다.
라. 개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5.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 입찰유의서에 반하는 입찰(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내역서, 기타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와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안은 조달청홈페이지와 우리군 홈페이지 (http://www.imsil.go.kr / 임실군 → 입찰정보) 입찰공고란에 게재합니다.
마. 본 공고 건은 공고부터 계약체결, 대금지급에 관련된 사항이 임실군 계약공개 홈페이지(http://gyeyak.imsil.go.kr/)에 공개됩니다.
바.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임실군청 농촌활력과(640-2436), 공고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640-21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23.
임실군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