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제2025-02호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숙박형 체험학습 위탁용역 제안서 제출 공고
2단계입찰(규격[기술].가격 동시입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특수조건)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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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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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www.go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기도교육청 공익제보 신고(☎031-820-0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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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숙박형 체험학습 위탁 용역(성인학생)
나. 장 소: 제천, 단양, 영월권
다. 기 간: 2025. 9. 25.(목) ~ 2025. 9. 26.(금) 1박 2일
라. 참가인원: 성인학생 600명, 인솔교사 32명, 총 632명
※ 성인학생(평균연령 65세)의 행사이오니 제안서 작성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참가인원은 예정인원이므로 증감될 수 있음.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으로 정산하며, 참가인원 증감 시에는 계약한 1인당 금액으로 가감하여 청구함.
※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별도 청구에 의해 학교에서 부담함.(입장료 등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마. 기초금액: \ 157,040,000 (부가세포함)
※ 기초금액은 총 632명(성인학생 600명, 교직원 32명)으로 산정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그룹별, 항목별(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감염병 발생과 긴급재난, 천재지변, 정부나 상급기관 명령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 시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숙박형 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바. 특이사항
1) 낙찰자는 숙박시설(식사 포함), 차량, 중식 계약서 사본을 계약체결 시, 여행자보험(1인 1억원 이상) 가입증서 사본을 여행 출발 3일 전까지 학력인정 진영중, 고등학교 행정실에 각각 제출하여야 함.
2)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학력인정 진영중, 고등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사. 경비 내역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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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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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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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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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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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 숙박시설 2개 업체로 분리가능(429명, 203명)
- 단, 2개 업체 분리 시 차량 10분 내외 근거리.
- 레크레이션 연회장 2곳(429명, 203명)
- 1박 2식(석식,조식) (식사는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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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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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비(외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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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식(1인 총 40,000원 상당,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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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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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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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표상에 있는 관람 장소 (인솔 교사 관람료, 단체할인, 경로우대, 장애인, 유공자 면제 또는 할인되는 금액으로 적용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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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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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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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45인승, 총 23대 (2019년식 ~2025년식)
- 통행료, 주차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 불가
※ 3팀으로 나누어 일정표 교차 시행 예정
※ 차량만 공동 계약 방식 허용(단, 공동 수급업체는 3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팀별 업체는 동일 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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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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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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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보상한도 1억원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 보상’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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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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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진행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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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10명, 레크레이션 진행요원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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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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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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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당사용료, 구급약품비, 목걸이 표찰, 안내책자, 여행알선 수수료, 세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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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고 회계는 분리되어 계약 및 정산은 각각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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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규격입찰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최저가입찰, 지역제한 경쟁 입찰, 청렴계약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 또는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사실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필요시 신청증빙서류 제출)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별도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별첨 과업설명서 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선정 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숙박형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이내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계약 체결(중.고 각각 체결)
6. 입찰등록 및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6. 23.(월) 17:00 ~ 2025. 7. 1.(화) 16:00
※ 제출가능시간: 평일 09:00 ~ 16:00,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우편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경기도 부천시 호현로387번길 41(소사본동)
학력인정 진영고등학교 행정실(☏032-349-6003)
다. 제안서 평가 일시: 2025. 7. 9.(수) 14:00(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G2B 전자입찰서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마.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4)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5)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제출 서류 (※봉투에 봉함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되“입찰서류”표기요망)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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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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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 출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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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가.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나. 대리인 접수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1부.
※ 신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등「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 제1항에 해당하는 신분증
2. 숙박형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0부 - 제안서[서식 2]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서약서[서식 3]
4.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6. 법인인감증명서(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사용인감계 1부.
7.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1부.
8. 사업 수행 실적 증명서[서식 4]
- 2020년~2025년(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이내 중,고등학교 숙박형 체험학습 용역계약 실적증명서(반드시 금액 명기) 1부.
9. 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1부.
10.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1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평가를 위한 제출 서류는 용역별 평가 기준에 맞게 제시
[낙찰자만 제출]
13.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서식5]
14. 개인정보처리 이용 서약서 1부.[서식6]
15.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6. 착수 보고서 1부.[서식7].
17.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서식8]
18. 숙박형 체험학습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1부.[서식9]
19. 안전운전 서약서 1부.[서식10]
20.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 1부.[서식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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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낙찰자는 낙찰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2025. 7. 10.(목) 11:00
나. 장 소: 진영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10.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기술]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기술]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기술]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기술]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2. 청렴계약이행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함.
마.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 바람.
바.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숙박형 체험학습 일정 등에 관한 사항: 담당자 中교장 이태헌(☏032-349-5111)
- 입찰에 관한 사항: 교육행정실(☏032-349-6003)
-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 콜센터(1588-0800)
2025. 6. 20.
학력인정 진 영 중·고 등 학 교 장
※ 제출용, A4 세로(상철)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숙박형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표 지】
상호 또는 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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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사업자)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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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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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팩스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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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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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업무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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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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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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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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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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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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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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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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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FAX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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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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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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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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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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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제2025-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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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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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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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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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숙박형 체험학습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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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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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5% 이상(입찰금액의 5% 납부)
․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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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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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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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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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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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2025학년도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숙박형 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상호명: 대표자 (인)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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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숙박형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 10부 제출
※ 과업설명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숙지하여 작성
숙박형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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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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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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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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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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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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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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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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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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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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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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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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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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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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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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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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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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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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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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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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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
- 기존업체: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 신규업체: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숙박형 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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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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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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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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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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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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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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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2025(입찰공고일 전일)년 중․고등학교 숙박형 체험학습 수행 실적을 기재
※ 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버스, 선박), 숙식 등이 1건으로 통합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함.
※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첨부해야 함.
4. 숙박형 체험학습 수행조직도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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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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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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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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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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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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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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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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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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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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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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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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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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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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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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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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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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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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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별 협 력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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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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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사본을 제출해야 평가에 반영.
5. 숙박형 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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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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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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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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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선 지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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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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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과업설명서에서 제시한 숙박형 체험학습 기본일정표를 기준으로 하여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 등의 간격 자세히 기재
나. 차량 운행 계획
운행
구간
|
운행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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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회사명
|
운 행 차량번호
|
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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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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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 승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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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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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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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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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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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바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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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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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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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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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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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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흰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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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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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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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바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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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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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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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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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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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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흰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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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운행버스별 연식, 운전기사 및 운전경력 명시,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내용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 A-B(429명), C팀(203명) 수용 및 레크레이션 장소 2곳으로 분류 가능한 업체.
1) 일반현황
업체명
|
대표자
|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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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축 (개축)년도
|
숙박
정원
|
소재지
|
전화
번호
|
전체 층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최근 1년이내
검사일
(가스,전기,
소방,소독, 승강기 등)
|
층 별 투숙인원
|
비상
시
대피시설
|
주변유해업소유뮤
|
층별
|
투 숙
인 원
|
○○
리조트
|
○○○
|
1등급
호텔
|
2010
|
600명
|
○시
○구
○번지
|
032)
-
|
5층
|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가스사고배상책임
|
가스:2016. 11.26
전기:2016. 11.26
.
.
.
|
1층
(○실)
|
총○명
(실당○명)
|
각동별 소화기
|
×
|
2층
(○실)
|
총○명
(실당○명)
|
|
3층
(○실)
|
총○명
(실당○명)
|
|
○○
리조트
|
○○○
|
1등급
호텔
|
2010
|
600명
|
○시
○구
○번지
|
032)
-
|
5층
|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가스사고배상책임
|
가스:2016. 11.26
전기:2016. 11.26
.
.
.
|
1층
(○실)
|
총○명
(실당○명)
|
각동별 소화기
|
×
|
2층
(○실)
|
총○명
(실당○명)
|
|
3층
(○실)
|
총○명
(실당○명)
|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 반드시 첨부
2)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 전경(전면, 후면, 측면 등)
-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
라. 식사 여건
1) 숙박지 식사
일자
|
구분
|
업체명
(대표자)
|
보험가입사항
|
좌석수
|
식단표
|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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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존 식
보관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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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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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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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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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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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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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코스별 외부 식사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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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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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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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
보험가입
사 항
|
전화번호
|
좌석수
|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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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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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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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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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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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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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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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사제공 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제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1)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발생 시, 차량고장 시 대처방안 및 학생 수송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2) 숙박업소 내 화재발생 시 대피, 대처방안 및 투숙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술
3)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
4)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및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술
5) 감염병 발생 및 긴급 재난 상황 발생 시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
6) 기타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
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사. 숙박형 체험학습 현지수송 차량별 안내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아.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자. 기타 타 업체보다 뛰어난 특기사항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상 호:
대 표: (인)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ㆍ보완ㆍ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ㆍ삭제ㆍ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 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 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숙박형 체험학습의 구체적 일정안
가. 숙박형 체험학습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일정표(경유지 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되, 보다 나은 일정이나 여행지로 변경이 가능할 경우 이동시정표나 일정, 코스, 식사 시간 등을 구체적으로 명시한다.
나. 숙박형 체험학습 코스 이동 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 숙박형 체험학습 용역 과업설명서 및 일정표 참고하여 작성한다.)
다. 일정표, 유의사항, 코스별 명소 소개 등을 기록한 안내 유인물을 제작하여 출발 전까지 학생들에게 배부한다.
4. 차량운행 계획
가. 교통편: 대형버스 23대(7년 이내 차량)
나. 학생수송차량은 팀별 동일 회사소속 차량이어야 하며,「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제3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으로 정기점검 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고 냉·난방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한 신형 차량을 선정·운행하여야 한다.(※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차량은 45인승으로 하고 승차 정원을 초과하지 않는다.
라.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대형버스 운전 경력이 있는 우수한 자이어야 한다.
마. 차량인솔은 책임자급 이상인 자가 코스별로 1인 이상 동승하여야 한다.(버스기사에게 위임하는 것은 불가능)
바.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2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 정비 내역 등에 대한 인솔책임자의 확인을 받아야 한다.
사. 승차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운송운행허가를 받아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아.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 위반, 운전 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 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 숙박형 체험학습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자.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기재한다.
차.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한다.(음향장비, 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인원 등)
카. 차량별 연식 및 운전기사의 운전경력, 나이 등을 기재한다.
타. 기타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한다.
파.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수송 차량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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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면 부착 표지
|
뒷면 부착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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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
257mm × 364mm 이상
|
257mm × 364mm 이상
|
양 식
|
숙박형 체험학습 (제 ○호차)
학교명:
학생수: 명
|
테마형 숙박형 체험학습 (제 ○호차)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므로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 치
|
전면 유리창 우측 하단 부착
|
후면 유리창 중앙 하단 부착
|
5. 운전기사의 근무규정
가. 숙박형 체험학습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한다.
나. 운전기사 음주운전 및 졸음운전 방지 교육을 실시한다.
6. 숙박시설 여건
가. 여행코스와 최대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는 깨끗한 숙소(리조트급 또는 그에 준하는 시설)이어야 하며 학생지도가 용이하여야 한다.
나. 숙박 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를 기재
다.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라.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마.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를 명시
바. 레크레이션 등 단체활동이 가능한 장소가 있어야 한다.(2곳으로 분류)
사.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아.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자.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안내
차. 각종 보험가입 사항(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카.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타.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파.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하. 숙박지의 안전시설 미비로 인한 학생사고는 업체에서 치료비 일체를 책임진다.
7. 식사 여건
가. 숙박형 체험학습 기간동안 총 4식을 제공하며 2식(조식,석식)은 숙박지에서 하고, 2식(2중식 1인 총 4만원 상당)은 여행 중 현지에서 제공한다.
나.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반찬(밥, 국 제외)은 5찬 이상으로 한다.
다.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숙박형 체험학습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5찬 이상은 유지한다.
라.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 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한다.
마. 식사량은 전 성인 학생임을 감안하여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바.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8. 업체별 숙박형 체험학습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필요시 기술)
가. 평가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한다.
[서식 3] 서약서
서 약 서
본사(인)은 2025학년도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숙박형 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따르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그 밖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수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 체 명: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인)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장 귀하
|
[서식 4] 사업수행 실적증명서 – 지정정보처리장치로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도 유효함
사업수행 실적증명서
증명: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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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여행용역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장 귀하
|
[서식 5]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낙찰업체 계약시 제출용)
1. 건 명: 2025학년도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숙박형 체험학습
2. 예정인원: 총632명(학생: 600명, 인솔교사: 32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2025년 9월 25일(목) ~ 2025년 9월 26일(금) [1박 2일]
4. 산출내역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차량비
|
대형버스기준,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
□ 원 × 21대 × 2일
|
|
|
2
|
숙박비
|
리조트급 이상 , 1박
|
□ ◯ ◯ 리조트(호텔)
- 숙박료: 원× 명× 1박
|
|
|
3
|
식비
(반찬5찬 이상)
|
조식 1회
|
□ 월 일 조식 (○○식당)
- 원 × 명
□ 월 일 조식 (○○식당)
- 원 × 명
|
|
※숙소내 식사
|
중식 2회
|
□ 월 일 중식 (○○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 명
|
|
※현지식
(1인 총 4만원 상당)
|
석식 1식
|
□ 월 일 조식 (○○식당)
- 원 × 명
□ 월 일 조식 (○○식당)
- 원 × 명
|
|
※숙소내 식사
|
4
|
입장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000
|
□ 000(학생) 원 × 명
□ 000(인솔교사) 원 × 명
|
|
※단체할인시 할인금액 적용
및 인솔교사 할인 면제 적용
※경로우대, 장애인, 유공자 할인 및 면제 적용
|
000
|
□ 000(학생) 원 × 명
□ 000(인솔교사) 원 × 명
|
|
000
|
□ 000(학생) 원 × 명
□ 000(인솔교사) 원 × 명
|
|
5
|
안젼요원 및 진행요원
|
응급처치, 여행안내,
인솔 및 안전요원
|
□ 원 × 10명 × 2일
□ 레크레이션 원 × 2명 × 1일
|
|
|
6
|
시설사용료
|
강당사용료 등
|
□ 원 × 1일
|
|
|
7
|
기타경비
|
알선수수료 및
기타 진행 경비
|
□ 원 × 명
|
|
|
합 계
|
|
|
1인당 소요액
|
□ 학생 원/ 명 = 원
□ 인솔교사 원/ 명 = 원
|
부가가치세 포함
|
[서식 6]낙찰자가 계약체결 시 제출합니다.
개인정보처리 이용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2025학년도 숙박형 체험학습 차량 탑승자 명단 이용
□ 개인 정보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 정보 이용 기간: 20 . . . ∼ 20 .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이용 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폐기내역을 구체적으로 서면보고)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여행사 대표자 ○○○ (인)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7]낙찰자가 계약체결 시 제출합니다.
착수보고서
(※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 제출)
|
건 명
|
2025학년도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숙박형 체험학습 위탁용역
|
숙박형 체험학습
기간
|
2025. 9. 25.(목)
~ 2025. 9. 26.(금)
|
숙박형 체험학습지
|
제천, 단양, 영월권
|
숙박형 체험학습
인원
|
명
|
숙박형 체험학습
대행 여행사
|
주소
|
|
상호
|
|
대표자
|
|
Tel:
|
안내원
|
소속
|
|
직위
|
|
성명
|
|
연령
|
|
확인사항
|
구 분
|
이행
|
확 인 방 법
|
비고
|
차량확보
|
|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징구,
차량보유 및 운전자 현황
|
|
숙박시설
|
|
계약서, 사업자 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
|
중식식당
|
|
계약서, 사업자 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
|
여행자 보험
|
|
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
출발3일전
|
세부일정
|
|
세부일정표 징구
|
|
붙 임
|
|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2025학년도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숙박형 체험학습에 필요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제출자: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
[서식 8]낙찰자가 계약체결 시 제출합니다.[중.고 계약 분리예정]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와 ○○○는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에게 위탁하고, “○○○”은 이를 승낙하여 “○○○”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예규 제2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형 체험학습 위탁 계약 )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여행자보험 가입 및 항공권 예약
2. 그 밖의 개인정보가 사용되는 업무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은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이 재위탁을 받을 재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은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 동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3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은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완료되면 지체 없이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는 “○○○”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는 “○○○”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 또는 “○○○”의 임직원 기타 “○○○”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 또는 “○○○”의 임직원 기타 “○○○”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는 이를 “○○○”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와 “○○○”이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위탁기관명: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주소: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호현로387번길 41
대표자: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장 (인)
|
수탁기관명: ○○○
주소:
대표자: (인)
|
|
[서식 9]낙찰자가 계약체결 시 제출합니다.
숙박형 체험학습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
○ 점검일: 2025년 월 일(월) (숙박형 체험학습 장소: 제천/단양/영월)
○ 차량번호:
○ 점검표
구 분
|
점검(교육)내용
|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
비고
|
운전자
|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
|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
|
|
차량
외부
|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
|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
|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
|
|
차량
내부
|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
|
- 소화기 비치 여부
|
|
|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
|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
|
|
운전자
교육
|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
|
|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
|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
|
|
기타
(특이사항)
|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
|
|
점검(확인)
|
소속
|
직
|
성명(서명)
|
비고
|
(주)○○○○
|
|
|
|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
인솔책임자
|
|
|
[서식 10]낙찰자가 계약체결 시 제출합니다.
안전운전 서약서
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숙박형 체험학습기간 내내 탑승 학생들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
확 약 사 항
|
확 인
|
1
|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
|
2
|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
|
3
|
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
|
4
|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
5
|
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
|
6
|
운행 전, 운행 후 차량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
|
7
|
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
|
8
|
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
|
9
|
차량운행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지도) 후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 서명하도록 함.
【서식11】-낙찰자가 계약체결 시 제출합니다.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
○○ 업체는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의 기간 동안 경기도 소재 학교의 학생 수송차량 운행과 관련하여 무사고(인사사고) 운행하였음을 확인하며, 이 사실에 거짓이 있을 경우 계약관련법과 제반 법령상 책임을 지겠습니다.
20 . . .
업체명:
대표자: (인)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장 귀하
|
▣ 2025학년도 숙박형 체험학습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35)
|
1. 숙박형 체험학습 수행실적 (15점)
- 2020~2025(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중․고등학교
숙박형 체험학습 수행 실적
- 평가기준: 금차 예산금액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
|
주)1
참조
|
A. 평가기준의 75% 이상
|
15
|
B. 평가기준의 50% - 75% 미만
|
13
|
C. 평가기준의 25% - 50% 미만
|
11
|
D. 평가기준의 25% 미만
|
9
|
2. 제안업체 경영상태 (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21.61%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주)2
참조
|
B. 기준비율의 75% - 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50% - 75%미만
|
3
|
D. 기준비율의 25% - 50%미만
|
2
|
E. 기준비율의 25%미만
|
1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99.62%
|
A. 기준비율의 125% 이상
|
5
|
주)2
참조
|
B. 기준비율의 100% - 125%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 - 100%미만
|
3
|
D. 기준비율의 50% - 75%미만
|
2
|
E. 기준비율의 50%미만
|
1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주)3
참조
|
3.1. 수행조직‧자격소지여부 등
|
10
|
9
|
8
|
7
|
6
|
주
관
적
평
가
(65)
|
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4.1. 제안서 작성의 충실도
|
5
|
4
|
3
|
2
|
1
|
4.2. 제안서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4
|
3
|
2
|
1
|
5. 교통수단 능력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5.1. 차량보유실태(자체차량보유 여부)
|
5
|
4
|
3
|
2
|
1
|
5.2.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연식, 동일회사 차량인지 여부, 무사고 여부 등)
|
5
|
4
|
3
|
2
|
1
|
5.3. 차량운행계획의 적정성
(학생안전보호 내용 및 업체 안전교육)
|
5
|
4
|
3
|
2
|
1
|
6. 숙박시설 및 급식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6.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
5
|
4
|
3
|
2
|
1
|
6.2. 객실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배정 인원수
|
5
|
4
|
3
|
2
|
1
|
6.3. 숙박시설 안전성(노후정도, 대피 및 소방시설, 각종 보험가입 등)
|
5
|
4
|
3
|
2
|
1
|
6.4. 급식 제공 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1
|
7. 행사진행의 안정성 및 질적수준 (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
7
|
6
|
5
|
3
|
1
|
7.2.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사항
|
7
|
6
|
5
|
3
|
1
|
7.3. 숙박형 체험학습 수행 장점(문화재해설사 등) 및 특기사항
|
6
|
5
|
4
|
3
|
2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숙박형 체험학습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을 합산 적용함.
③ 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 숙식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기준비율”은 가장 최근 발행된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자료 『N분류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제안서 평가 결과 발표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주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① 보유인력 7명 이상(9점), 5~6명(8점), 3~4명(7점), 2명이하(6점) 부여
②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 소지자가 있을 경우 가점 1점 부여
※ 적격자 선정 기준: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함.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총 괄
|
1
|
○ 용역제안서
|
|
2
|
○ 일반현황 및 연혁
|
|
객관적
평가
분야
|
3
|
○ 최근년도 경영상태
|
|
-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
|
4
|
○ 2020~2025(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숙박형 체험학습 계약 실적
|
|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반드시 금액 명시)
|
|
5
|
○ 숙박형 체험학습 인력보유(수행조직)
|
|
- 학력인정 진영중.고등학교 숙박형 체험학습 수행 조직표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주관적
평가
분야
|
6
|
○ 숙박시설 및 급식 수행능력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증권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표시
- 전기, 소방, 가스등 안전점검결과 사본(최근 기준)
- 지하수 사용시 수질검사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사본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
- 식단표(숙소)
- 이동 중 중식식당의 식단표 및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사본
- 식당별 각종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전경,
내부사진
첨부
|
7
|
○ 차량 운행 능력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서식11
|
○ 식사제공능력(중식)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
8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레크레이션 계획 및 강사자격증 사본포함
-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과 응급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보험가입여부, 구급약품 준비 등)
- 안전요원 관리계획
|
|
※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대조필” 하여야 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