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공고 제2025 - 1088 호
2025 양평미래교육협력지구 공모사업 세계속의 청소년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긴급)(입찰대행)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2025 양평미래교육협력지구 공모사업 세계속의 청소년 사업자 선정을 위한 평가자료 제출 안내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3일
양평군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 양평미래교육협력지구 공모사업 세계속의 청소년
나. 공고기간 : 2025. 6. 23. ~ 7. 6. [13일간]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5. 8. 31.까지
라. 용역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67,100,000원(금육천칠백일십만원)
※부가세 및 모든 행사관련 예산포함
바. 제안서 접수 : 2025. 7. 7.(월) 09:00 ~ 17:00
사. 제안 평가 : 2025. 7. 9.(수) 15:00 ※ 일시 및 장소 변경 시 개별 통보
아. 제안서 제출 장소 : 양평군 평생학습과 교육협력센터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마유산로 3, 2층)
※ 붙임 제안요청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0조
나.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1262)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라. 공동 수급 불가 및 제3자에게 일괄 재용역 불가
마.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학생 20명 이상 해외프로그램 실적이 있는 업체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제출방법 : 제안요청서에 의함
5. 제안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5. 7. 7.(월) 09:00 ~ 17:00
나. 접수장소 : 양평군 평생학습과 교육협력센터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마유산로 3, 2층)
다. 접수서류 : 제안서 및 제출서류 일체, 신분증 사본 1부, USB(ppt파일 등)
라.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접수만 가능(우편, 팩스, 이메일, 택배 접수 불가)
마. 연 락 처 : 031-770-3801 (담당자 : 안수원 주무관)
6. 제안평가
가. 일 시 : 2025. 7. 9.(수) 15:00 ※ 일정 및 장소 변경 시 개별 통보
나. 장 소 : 평생학습센터 4층 온누리실(양평군 양평읍 마유산로 3)
다. 발표시간 : 제안사별 30분 내외(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라. 발표요령 : 제출한 제안서 파일 USB에 의한 발표
마.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순서에 의함
- 참석인원 : 제안사별 3명 이내(참가기업 관계자에 한함)
- 기타사항 : 발표 장비는 양평군에서 자체준비
바. 특기사항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별도로 명시하여야 함
- 제안설명 불참업체는 입찰참가등록 취소함
- 발표 자료에는 제안업체임을 직·간접적으로 알 수 있거나 유추할 수 있는 실적이나 계약현황, 사례 등의 내용이 일체 없어야 하며, 제안발표자도 그런 내용을 표현해서는 아니 됨
- 발표자는 평가위원회 개최시간 10분 전까지 지정된 등록 장소에 도착하여 등록을 마쳐야 함
-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자료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됨
7. 평가․계약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나. 평가기준 : 협상에 의한 계약 절차 준용
※ 세부 평가기준 및 평가 방법: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 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한다.
10.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반드시 모든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입찰참가 제한,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나.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 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 양식 참고
다. 본 사업 제안신청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결과 및 협상 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 관련 회계예규, 제안요청서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마. 평가위원회 구성, 심사기준, 심사결과에 대하여 일절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기타 정보 문의처
- 입찰 공고에 관한 사항: 양평군 회계과 계약팀(☎031-770-2172)
- 용역 및 제안서평가 등에 관한 사항: 양평군 평생학습과 교육협력센터(☎031-770-3801)
- 본 입찰에 대한 용역사업은 지방보조금 지급 대상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 대행사업으로 낙찰자 결정 후 계약 체결 및 계약이행은 해당 학교 행정실에서 추진함. 문의 교육협력센터(☎031-770-3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