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21585-000 공고일시  2025/06/24 10:01
공고명 부산내성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수련활동 및 2학년 수학여행 차량 임차 소액수의 견적 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동래교육청 내성중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동래교육청 내성중학교
공고담당자 최자연(☎: 051-994-33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752,000 원
   
배정예산
25,752,000 원
   
추정가격
23,41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내성중학교 공고 제2025-13호 

 

2025학년도 부산내성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및 2학년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2025학년도 3학년 수련활동 및 2학년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나. 임차기간: 2025. 9. 10.(수)~2025. 9. 12.(금)  

  다. 임차차량: 45인승 12대 [2학년 6대, 3학년 6대] 

  라. 운행일정: 상세일정은 붙임 특수조건 반드시 참조  

  

학년 

차량대수 

일자 

운행구간(예정) 

2 

6대 

2025. 9. 10.(수) 

학교-대전중앙과학관-천안독립기념관-숙소(용인라마다호텔) 

2025. 9. 11.(목) 

숙소-에버랜드-숙소(용인라마다호텔) 

2025. 9. 12.(금) 

숙소-안성 스타필드-평택 고덕점 쿠우쿠우-학교 

3 

6대 

2025. 9. 10.(수) 

학교-거창 월성 청소년 수련원 

2025. 9. 12.(금) 

거창 월성 청소년 수련원-학교도착 

   

  마. 기초금액: 금25,752,000원(금이천오백칠십오만이천원) 

  

학년 

차량 대수 

기초금액 

비고 

2 

6 

16,392,000 

부가세, 유류비, 도로비, 주차비, 과태료 및  

범칙금 등 운행에 소요되는 일체의 경비 포함 

3 

6 

9,360,000 

합계 

25,752,000 

 

 

   (부가세, 유류대, 통행료, 주차비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 경비 포함임) 

   ※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또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견적제출 참가 전 반드시“계약내용 및 차량 운송용역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 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합니다. 

  나. 부산광역시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수의계약(2인이상 견적 제출), 총액 계약입니다.  

  다.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며,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용역은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6. 25.(수) 10:00~2025. 6. 30.(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나. 개찰일시: 2025. 6. 30.(월) 11:00 

  다. 개찰장소: 부산내성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5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수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면허를 등록하고, 나라장터 국가종합조달시스템[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한 체로, 각 체험학습에 소요되는 차량(45인승) 모두사 보유의 차량으로 동시에 배차 가능하며, 우리학교의 차량 임차용역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차량은 반드시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운수회사의 차량이어야 하며, 개인 소유의 차량으로서 운수회사의 지입차량은 절대 계약 불가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두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다. 계약차량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증명서, 차량등록증 원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을 받을 수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 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하며,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발생, 신고, 수정사항도 포함)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해당서류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바.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견적 제출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합니다. 

  사.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제12조의 수의계약체결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여야만 합니다.(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 확인서 제출)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견적제출이 연기된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시 견적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견적서 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의계약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견적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제출한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본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종사자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계약상대자는 「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게의 구축 및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중대재행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의무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국가종합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내여행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표준약관),운행용역 특수조건,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9장 제8절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 실시와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바.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견적서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051-994-3304) 

  아.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투명하고 소통하는 부산교육 실현을 위해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공익제보신고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pen.go.kr)→민원마당→신고하기→공익제보센터 

 

붙임  2025학년도 부산내성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및 2학년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특수조건 1부.  끝. 

 

 

 

2025.  6.  24. 

 

 

 

 

부산내성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