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 통합시스템 구축 용역 입찰 공고
< 입찰공고번호: 제 2025 - 29호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입찰사항
입찰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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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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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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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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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관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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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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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P 통합시스템 구축 용역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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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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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별관 6층 대강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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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민우 팀장
(031-538-95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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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③ 사 업 예 산 : 840,000,000원(부가세 포함)
④ 사 업 기 간 : 착수일로부터 10개월
⑤ 사 업 내 용 : 제안요청서(규격서) 별첨 참조
⑥ 사전규격공개 : 2025. 06. 18. (수)
⑦ 입찰등록마감 : 2025. 07. 07. (월) 17:00, KATRI시험연구원/2별관/6층/경영지원팀
⑧ 제안서평가일 : 2025. 07. 10. (목) 14:00, KATRI시험연구원/2별관/6층/대강당
⑨ 입찰가격평가일 : 2025. 07. 10. (목), 제안서 평가 완료 직후(동일장소)
※ 제안서 평가일정은 발주기관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⑩ 제 출 방 법 : 방문 접수(우편, 이메일 등 불가)
2.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입찰참가유의사항, 계약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입찰관련 미숙지 등으로 인한 불이익 및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참가 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③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조제4호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한 컴퓨터 관련 사업자 혹은 패키지소프트웨어 개발·공급자
④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시행규칙 제5조에 따른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물품분류번호 : 8111159901),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 및 도입서비스(물품분류번호 : 8111159801), 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물품분류번호 : 8111179901)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ERP(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 또는 MIS(경영정보시스템) 구축 실적 3억(부가세 포함) 이상 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⑥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형태로 참가할 수 있으나, 공동수급 형태로 제안할 경우 당사자 간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를 제출하여야 한다.
⑦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하며, 등록 시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대리인은 임직원에 한하며, 재직증명서 제출 필수)
4. 입찰보증금 납부
①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보증기간을 가격입찰일로부터 90일 이상 가산하여야 한다.)
② 낙찰자가 5 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 입찰보증금은 본 연구원에 귀속된다.
5.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① 제안서(첨부자료 포함) 1부 ② 제안설명 발표자료 각 5부
③ 제안서, 제안설명 발표자료 수록한 USB 1EA ④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⑤ 사업자등록증 1부
⑥ 법인인감증명서 1부 ⑦ 사용인감계 1부 ⑧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⑨ 가격입찰서 및 가격산출 근거표 1부(밀봉제출) ⑩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⑪ 일반현황 및 연혁
⑫ 최근년도 결산신고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⑬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3년)
⑭ 본 용역관련 최근 3년간 사업실적(증빙서류 포함)
⑮ 용역이행 실적 증명원(첨부.용역실적증명서 원본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⑯ 참여인력 이력사항 ⑰ 기술적용 계획표 ⑱ 확약서 ⑲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
⑳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 이행방식) ㉑ 공동수급 합의각서
㉒ 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 계획서 ㉓ 하도급 적정성 판단 자기평가표 ㉔ 하도급 대금지급 비율 명세서
㉕ 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계약 준수 확인서
※ 입찰 및 제안서 관련서식(제안요청서 참조)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원본대조필”을 확인 및 날인하여 제출
※ 본 제안 관련으로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6.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① 입찰은 2인 이상 유효한 입찰이어야 한다.
② 입찰 시 사용인감은 등록 시 제출한 인감으로 한다.
③ 가격입찰서는 1인 1통씩 봉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다.
④ 가격입찰서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는 총액으로 기재하여야 한다.
⑤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한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하여 협상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한다.
⑥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된 업체는 입찰을 무효로 하며, 계약체결일 이후라도 그 계약을 무효로 하고 이에 따른 손해배상의 책임을 가진다.
7.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①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입찰등록마감 전까지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지 아니한 자의 입찰
③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대표자 1인이 여러 업체의 대표를 겸임하는 경우 포함)
④ 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 후 날인을 누락한 입찰
⑤ 업체 간 담합 또는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하거나, 입찰담당직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⑥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신고한 인감과 다른인감으로 날인한 입찰 포함)
⑦ 입찰서의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입찰 담당직원이 이를 인정한 입찰
⑧ 본 규정에서 정한 입찰서 제출방법을 위반하거나 소정의 입찰서를 사용하지 아니하는 경우의 입찰
8. 공고기간 동안 본 용역의 제안요청서(규격서) 및 입찰관련 내용, 계약의 일반 및 특별조건은 연구원 홈페이지(www.katri.re.kr)와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되어 있으니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9. 제안사항(규격)에 대한 문의는 디지털혁신팀 이민우 팀장(kat608@katri.re.kr)에게, 입찰 관련 사항은 경영지원팀 허민재 책임연구원(arsenal@katri.re.kr)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6. 24.
KATRI시험연구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