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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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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24758-000 공고일시  2025/06/24 15:22
공고명 2025년 학교석면 위해성평가 및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신제(☎: 031-650-126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4 1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919,090 원
   
배정예산
12,919,090 원
   
추정가격
11,744,627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호 

 

2025년 학교석면 위해성평가 및 유지보수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용역기간 

2025년 학교석면 위해성평가 및 유지보수 용역 

2025. 6. 24. 19:00 

~ 

2025. 6. 30. 10:00 

2025. 6. 30. 11:00 

평택교육지원청 

집행관 PC 

착수일로부터 2025. 11. 30. 까지 

 

(단위: 원) 

기초금액(A=B+C) 

추정가격(B) 

부가가치세(C) 

12,919,090 

11,744,627 

1,174,463 

 

※ 용역 개요: 학교석면 위해성평가 및 손상부분 보수 지원(세부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고) 

※ 과업 대상: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관내 석면 학교 중 용역 희망 12교 

※ 착수일: 2025년 하반기(낙찰자 결정 이후 사업부서 담당자와 협의)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 용역이며,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나.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다. 입찰(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라. 지역제한(경기도) 대상 입찰입니다. 

  마.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는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주된 사업장)이 경기도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석면안전관리법」 및 「석면안전관리법 시행규칙」 제32조 2항에 따른 석면 위해성평가를 수행함에 있어서 적법한 업체로, 「산업안전보건법」 의한 석면조사기관(업종코드: 5651) 또는 석면해체.제거업(업종코드: 5652) 허가를 득하여 고용노동부에 지정(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내 학교 또는 관공서의 석면건축물 위해성평가 또는 유지보수 용역 실적 보유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개찰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등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전자견적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해야 하고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예외적으로 웹방식에 의한 제출이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견적서의 중요 입력사항에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개찰 일시 이전까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견적)서는 기초금액 기준 ±3% 범위내의 15개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90%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되며, 만약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의 입찰 집행 후 15개의 복수예비가격, 4개의 추첨예가, 예정가격 및 입찰금액 등은 개찰장소에서 공개합니다. 

  다. 본 용역의 예정가격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어 있으며, 면세사업자가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계약체결 시 부가가치세는 계약금액에서 제외됩니다. 

  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여부는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에 참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과업내용 열람 

 

  □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경기도 평택시 평택1로 80 평택교육지원청 평생교육건강과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 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안내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및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하는 행위가 발생하여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혹은 홈페이지(http://www.goe.go.kr)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소: 경기도 평택시 평택1로 80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나. 용역에 관한 사항: ☎ 031-650-1572, 평생교육건강과 담당자 강정희 주무관 

  다. 계약에 관한 사항: ☎ 031-650-1267, 재무관리과 담당자 박신제 주무관 

  라. 본 공고는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ept.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입찰정보》 →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 → 《공고현황, 개찰결과》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아래 문서를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2)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나. 계약상대자는 착공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처벌법」등 관계법령을 숙지하여,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2025. 6. 24.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