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남중학교 공고 제2025-18호
2025학년도 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위탁용역 입찰공고
[규격·가격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규격‧가격 동시입찰)에 따라 2025학년도 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24.
장성남중학교장(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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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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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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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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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1) 역사문화탐방: 2025. 10. 28.(화) ∼ 2025. 10. 31.(금), 3박 4일
2) 사전답사: 2025. 8. 27.(수) ~ 2025. 8. 29.(금), 2박 3일
다. 탐방국가 및 장소: 중국 상해
라. 예상인원
1) 역사문화탐방: 60명(학생 54명, 인솔교직원 6명)
2) 사전답사: 2명(교직원 2명)
※ 참가학생, 교직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된 인원으로 정산합니다.
마. 여행경비: 사전답사 및 국외 역사문화탐방 경비를 모두 포함
1) 경비는 왕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기내식 2식 등 각종 항공 경비 모두 포함), 호텔 숙식비(4성급 이상의 호텔이나 이에 준하는 시설, 숙박 3박 + 호텔 조식 3식), 식비(현지 중·석식 4식 + 국내 조식 1식 + 국내 석식 1식 + 디즈니랜드 중식 쿠폰 1회), 간식(1인당 5천원 이상 매일 제공) 및 생수(1인당 1일 2병 이상 매일 제공), 전세버스 임차료(전 일정 전체인원이 탑승가능한 리무진 버스 2대 운행, 일체 경비 모두 포함), 입장료 및 관람료(과업설명서의 탐방 일정 전체 포함), 여행자보험(최대보상한도 2억원 이상), 유심(1인 1개 이상 제공) 및 우비(우천 시 1인 1개이상 제공) 제공, 구급약품(2세트) 제공, 자료집 제작비, 섭외비, 기관 섭외비, 인솔자(1명 이상), 현지안내원(각 차량에 1명 이상), 야간경비(1명 이상) 일체 비용, 제세공과금, 알선수수료 등 모든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필요 시 감염병 진단검사, 비자발급비용, 출입국 과정에 방역당국에서 요구하는 모든 검사비용, 사전답사에 소요되는 경비 등 일체의 여행 경비를 포함한 총액 입찰 금액으로 한다.
2) 계약이 체결된 이후 물가변동(환율 등), 유가 인상 등의 사유로 계약 금액을 조정할
수 없으며, 어떠한 이유에서도 추가 비용을 요구할 수 없다.
3) 국외 역사문화탐방은 장성남중학교 출발 및 도착을 기준으로 한다.
바. 기초금액: 금70,435,000원 (부가세 포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합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위의 마항 모두 반영)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붙임9]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가격-규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서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의7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 (G2B)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 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규격제안서 접수 기간: 2025. 06. 25.(수) 10:00 ~ 2025. 07. 04.(금) 16:00
※ 평일 09:00~16:00, 토, 일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안서 평가일: 2025. 7. 7.(월) 14:00
다. 제출방법 : 제안서 직접 접수(※ 신분증 지참, 대리인 접수시 신분증 및 재직증
명서 소지하고 위임장 제출, 서류미비 시 접수불가하며 제안서 미제출이나 서류 미비 시 입찰은 무효처리됨)
라. 제출장소 : 본교 행정실
마.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4] 1부
2) 용역 제안서[붙임5] 7부
3) 국외 수학여행(체험학습 포함) 용역 실적증명서[붙임5-1] 1부
4) 서약서, 확약서, 보안서약서[붙임5-2, 5-3, 5-4]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재무제표 또는 확인가능 서류, 사본가능) 각 1부
8)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1부
11) 각서[붙임6] 1부.
12) 위임장[붙임7]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3)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1부
14)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15) 안전요원 연수 이수증 사본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후 제출(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상기 서류는 규격A4로 순서대로 편철(상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바인더 제출 금지)
7.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 설명회 및 평가 예정일: 2025. 07. 07.(월) 14:00
※ 평가위원의 사정에 의해 당일 시간 변경될 수 있음
나. 장 소: 장성남중학교 교장실
다. 제안설명 시간: 업체당 제안 설명 10분 이내, 질의응답 5분 이내
라. 제안설명 방식: 제출한 제안서를 중심으로 설명함.
마. 설명자 : 업체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당일제출, 신분증 지참)
바. 제안 설명 순서: 제안 설명 당일 추첨에 의함
사. 유의사항: 2025. 07. 07.(월) 14:00 제안 설명에 불참하는 경우 제안서 평가 시 정성평가 점수를 보통(최하점)으로 처리하며, 발표 자료에는 제안업체임을 직·간접적으로 알 수 있거나 유추할 수 있는 실적이나 계약현황, 사례 등의 내용이 일절 없어야 하며, 발표자도 그러한 내용 표현은 불가함.
아.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제안서 사전 검토 및 설명회 실시 후, 별도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붙임2]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평가위원, 평가 관련 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 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함.
자. 적격업체 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 업체로 선정함.
(다만, 80점 이상인 업체가 1개 뿐일 경우에는 1개 업체만을 적격업체로 선정함)
8. G2B 전자(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06. 25.(수) 10:00 ~ 2025. 07. 04.(금) 16:00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07. 08.(화) 11:00 장성남중학교 입찰집행관 PC (학교사정에 의하여 개찰일시가 지연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함)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2.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위 ‘다’항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규격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최저가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은 2025. 7. 8.(화) 14:00, 개찰시간은 2025. 7. 8.(수) 15:00이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13.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라야 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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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7.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관련규정에 의거 본교가 지정하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및 전라남도교육청
(http://www.jne.go.kr)과 장성남중학교(http://jangseongnam.ms.jne.kr)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경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용역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1-392-4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6. 24.
장성남중학교장(직인생략)
【붙임 1】
◈ 국외 역사문화탐방 일정표 ◈
1. 국외 역사문화탐방
[인천 출발] 중국 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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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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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8.(화) ~ 10. 31.(금),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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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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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54명+교원 6명/총인원: 6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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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 짜
|
지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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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
시간
|
세 부 사 항
|
식 사
|
1일
10/
28
(화)
|
장 성
인 천
상해
|
전용
버스
|
4:00
7:30
11:10
13:10
14:00
17:00
18:30
19:30
|
- 학교 집결 후 인천공항으로 이동
- 인천공항 도착(조식 및 출국 수속)
- 인천공항 출발
- 푸둥 공항 도착
- 입국 수속
- ▶문화체험 1. 주가각 이동 및 탐방
- 석식
- 호텔이동 및 도착 및 휴식
|
조식: 국내식
중식: 기내식
(항공료에 포함됨)
석식: 현지식
|
2일
10/
29
(수)
|
상해
상해
|
전용
버스
|
7:00
08:00
12:00
13:00
17:00
18:00
20:00
|
- 호텔 조식
- 오전 탐방 장소 이동 및 탐방
▶문화체험 2. 신천로 및 예원옛 거리
▶문화체험 3. 김구 선생님 임정요원 피난처
- 중식
- 오후 탐방 장소 이동 및 탐방
▶문화체험 4. 동방명주탑 및 역사진월관 탐방
▶문화체험 5. 상해 임시정부 및 신천지 남경로
- 석식
- 황포강 유람선 상해 야경 관광
- 호텔 도착 후 개인 정비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
3일
10/
30
(목)
|
상해
|
전용
버스
|
07:00
08:30
17:00
19:00
20:00
|
- 호텔 조식
- 오전 탐방 장소 이동
▶문화체험 6. 디즈니랜드 관광(입장료 포함)
(오전, 오후:놀이공원, 저녁: 공연(변겸or 서커스)
- 식당이동 및 석식
- 호텔 이동 및 휴식
|
조식: 호텔식
중식: 개인 쿠폰 지급
석식: 현지식
|
4일
10/
31
(금)
|
상해
인 천
장 성
|
전용
버스
|
07:00
08:00
09:30
11:20
13:20
15:00
20:30
|
- 호텔 조식
- 오전 탐방 장소 이동
▶문화체험 7. 매헌 기념관 탐방
- 공항이동 및 출국 수속
- 푸둥 공항 출발
- 인천공항 도착/ 입국 수속
- 인천공항 → 학교 이동
- 학교 도착 후 해산(20시 3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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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호텔식
중식: 기내식
(항공료에 포함됨)
석식: 국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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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국외 역사문화탐방 사전답사
중국 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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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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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27.(수) ~ 8. 29.(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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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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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명(관리자 1명, 교사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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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 짜
|
지 역
|
교통편
|
시간
|
세 부 사 항
|
식 사
|
1일
8/27
(수)
|
인 천
상해
|
전용버스
|
07:30
11:00
13:00
14:00
17:00
18:30
19:30
|
- 인천공항 도착(조식 및 출국 수속)
- 인천공항 출발
- 푸둥 공항 도착
- 입국 수속
- ▶문화체험 1. 주가각 이동 및 탐방
▶문화체험 2. 신천로 및 예원 옛 거리
- 석식
- 호텔이동 및 도착 및 휴식
|
중식: 기내식
석식: 한식 or 현지식
|
2일
8/28
(목)
|
상해
|
전용
버스
|
07:00
08:00
12:00
13:00
17:00
18:00
19:30
|
- 호텔 조식
- 오전 탐방 장소 이동 및 탐방
▶문화체험 3. 김구 선생님 임정요원 피난처
▶문화체험 4. 동방명주탑 및 역사진월관 탐방
- 중식
- 오후 탐방 장소 이동 및 탐방
▶문화체험 5. 상해 임시정부 및 신천지 남경로
▶문화체험 6. 디즈니랜드 관광(입장료 포함)
- 석식
- 황포강 유람선 상해 야경 관광
- 호텔 도착 후 개인 정비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
3일
8/29
(금)
|
상해
인 천
|
전용
버스
|
07:00
08:00
09:30
11:00
13:00
|
- 호텔 조식
- 오전 탐방 장소 이동
▶문화체험 7. 매헌 기념관 탐방
- 공항이동 및 출국 수속
- 푸둥 공항 출발
- 인천공항 도착
|
조식: 호텔식
중식: 기내식
|
* 상기 일정표는 기본 일정이며 제안 업체는 항공권에 따라 가감 조정 제안할 수 있으나,
비행기 출발시간은 상기 일정의 30분 전·후로만 변경할 수 있음.
※ 위에 열거한 방문를 모두 포함하여 탐방 일정을 구성하되, 사정에 따라 탐방 순서 변경이 가능함. 탐방국의 전염병 발생이나 재난 등의 사유로 긴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상호 협의하여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
【붙임 2】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
평가항목 및 평가기준
|
배점
|
등급 및 배점 기준
|
배점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
1. 해외 수학여행(체험학습 포함)
수행실적
- 최근 5년간 실적
※ 평가기준 : 기초금액 대비
|
15
|
A. 95%이상
|
15
|
주1)
참조
|
B. 95%미만 - 75%이상
|
13
|
C. 75% 미만 - 50% 이상
|
11
|
D. 50% 미만 - 25% 이상
|
9
|
E. 25% 미만
|
7
|
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10
|
|
|
|
가. 수행조직
|
5
|
A. 5인 이상
|
5
|
B. 5인 미만~3인 이상
|
4
|
C. 3인 미만
|
3
|
나. 자격소지 여부
|
5
|
A. 3인 이상
|
5
|
B. 2인
|
4
|
C. 1인
|
3
|
3. 제안업체 경영상태(재무구조)
|
10
|
|
|
주2)
참조
|
가.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기준비율 : 22.98%
|
5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100%미만~75%이상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나. 최근년도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기준비율 : 83,51%
|
5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100%미만~75%이상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정성적
평가
(65)
주관적
평가
|
4.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
|
2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사업계획의 타탕성 및 추진방법의 적절성
|
10
|
9
|
8
|
7
|
나. 내용구성의 충실도, 사업수행 의지 등
|
10
|
9
|
8
|
7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
2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객실등급, 면적, 객실당 인원수
|
20
|
18
|
16
|
14
|
나. 위치, 주변환경 및 안전도, 학생생활의 편리성
|
다. 숙박업체 식단표
|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
15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연식, 통일회사 차량여부, 보험가입여부)
|
5
|
4
|
3
|
2
|
나. 항공,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2
|
다.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1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5
|
4
|
3
|
2
|
나. 학생인솔 관리요원 배치유무
|
5
|
4
|
3
|
2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또는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증명서 형태가 아닌 입찰공고서 등은 실적에서 제외한다)
② 실적은 (초ㆍ중․고등학교)의 해외 수학여행(체험학습 포함)의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매년 변동되며,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적용[한국은행(http://www.bok.or.kr)/조사․연구/간행물/발주주기별 검색/연간/기업경영분석 (N752.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
※ 평가위원들의 점수 평균 합이 80 이상인 업체를 제안서 평가에서 적격하다고 판단함..
【붙임 3】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장성남중학교에서 집행하는 용역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 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 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 계약이행 내용을 그대로 장성남중학교 청렴 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 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 내용을 청렴 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할 때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 계약담당공무원 등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 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해야 하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제4조(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였을 때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장성남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장성남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행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행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와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발주기관의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을 상대로 손해 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 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되었을 때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고려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따른 발주기관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2년 1월 27일 이후 입찰 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4】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사업자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장성남중학교
제 2025- 호
|
입 찰 일 자
|
. . .
|
입 찰 건 명
|
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위탁 용역 입찰공고
|
입
찰
보
증
금
|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
․ 사 유 : 지급확약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귀 기관에 낙찰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장성남중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입찰 공고에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장성남중학교장 귀하
|
【붙임 5】
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위탁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시
|
3. 국외연수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함
2. 학교 및 교육(지원)청, 직속기관 국외 수학여행(체험학습 포함) 용역 이행 실적으로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완료한 실적만 해당됨
3. 나라장터 등 공공조달기관 실적증명서 또는 [붙임5-1]양식의 실적증명서(원본)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4. 국외연수용역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소지자격증(국외여행 인솔자 자격증 등) 사본 별도 제출
5. 국외연수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천재지변 등에 따른 일정 변경 시 대체 활동 기재
|
나.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 항공기 이용계획 및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왕복 항공기 이용 계획(항공권 확보 가능 여부 확인 필수)
- 항공기 탑승인원 배치 계획
-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자동차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제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출발일 학교→공항 이동 계획 포함하여 작성
|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라. 식사 여건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국외연수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바. 기타(업체별 국외연수용역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Ⅰ.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1.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2.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3.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4.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5.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6.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7. 평가위원용 제안서 6부에는 업체명을 미기재하여야 한다.
Ⅱ. 제안서 효력
1.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2.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3.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Ⅲ. 제안서 내용
1.『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위탁 용역 과업설명서』에 준하여 작성
2. 여행일정, 숙박, 항공, 식사 등 평가가 용이하도록 구분해서 작성
Ⅳ. 제안서 작성 세부 사항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증명서 첨부
3. 국외여행 용역 이행 실적
- 최근 5년간 완료한 실적을 합산 적용
- 교육(지원)청, 학교, 직속기관 국외 수학여행(체험학습 포함)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국외연수 용역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국외연수 용역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국외연수 실행 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 항공
∘ 항공권 발권, 수속, 탑승시간표 제출, 전원 동일 항공 탑승
- 전세버스
∘ 현지 이동수단은 상급수준으로서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최신형 버스로 하며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함
다.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 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라. 식사 여건
-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고급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고 가급적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와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함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바. 수행안내원 배치 계획
사. 기타
- 사전교육 및 체험학습 안내 책자 배부 계획(간이제본 인정)
- 업체별 국외연수 용역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붙임 5-1】
국외연수 용역 실적증명서
제 호
|
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
행
내
역
|
계약일자
|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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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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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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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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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와 같이 국외연수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
|
기 관 명 : (직인)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전화번호: )
|
【붙임 5-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장성남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장성남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장성남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장성남중학교 및 관련건의 공공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장성남중학교 및 관련건의 공공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전라남도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장성남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 (인)
장성남중학교장 귀하
【붙임 5-3】
확 약 서
상기 업체는『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위탁 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 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법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명 : (인)
장성남중학교장 귀하
|
【붙임 5-4】
보 안 서 약 서
상기 업체는 『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위탁 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에 있어 제반보안업무 규정 및 시행규칙 등을 준수하고, 업무 수행 중 습득한 학교 정보에 대하여 보안사항을 외부로 유출‧누설하지 않을 것이며, 용역 수행 완료 후에도 위 사항을 이행할 것입니다. 만일 위 사항을 위반하였을 때에는 어떠한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명 : (인)
장성남중학교장 귀하
|
【붙임 6】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역사문화탐방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대해서는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관계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 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법인등록번호(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장성남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 (대표자: )
○ 주소(전화번호) :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위탁용역 업체 선정 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2025. . .
장성남중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 8】(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예시)
1. 건명: 2025학년도 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위탁용역
2. 예정인원: 총 60명, 사전답사 2명
3. 기 간
가. 역사문화탐방: 2025. 10. 28.(화)∼ 2025. 10. 31.(금) (3박 4일)
나. 사전답사: 2025. 8. 27. ~ 2025. 8. 29.(2박 3일)
4. 산출내역
사 업 자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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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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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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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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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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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비 총액(A+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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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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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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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액 계(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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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단가 × 54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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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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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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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액 계(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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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단가 × 6명 = 원
|
국외탐방 소요액 합계
(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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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답사
|
1인당 단가
|
|
소요액 계(C)
|
1인당 단가 × 2명 = 원
|
【붙임 9】 (사전답사, 문화체험 각1부 낙찰자만 제출)
산출내역서
1. 건 명: 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3. 여행일정: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1인당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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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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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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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
출발지 ↔ 도착지
공항세,유류할증료,기내식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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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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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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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
인승 버스 기준,
고속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
원 × 대
|
|
|
|
3
|
숙식비
( 박 식)
|
|
□ ○ ○ 호텔,
-숙박료 : 원 × 명× 박
-식 비 : 원 × 명× 식
|
|
|
|
4
|
식비
|
|
□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
|
|
|
5
|
입장료 및
관람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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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
기타
|
기타 관련 경비
|
□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수행안내원 : 원 × 명
□ 현지가이드 : 원 × 명
□ 구급약품비 : 원 × 명
□ 안내책자인쇄비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
|
|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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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진행비
|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포함)
|
|
|
|
|
알선수수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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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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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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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인당 금액(VAT포함)
|
□ 학 생 : 원
□ 교직원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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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서식 및 내용은 수정 가능하나, 알선수수료는 세금계산서 발행(여행사)의 기초가 되므로 타 경비와 반드시 구분 표기할 것
2025년 월 일
업체명 상 호 : 대 표 자 : (인)
【붙임 10】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장성남중학교(이하 “계약자”라고 한다)와 ○○○(이하 “계약상대자”라고 한다)는 “계약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계약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 보호위원회 제2021-2호)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 보호위원회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 여행자보험가입, 항공권 예약)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여행자보험 가입 및 항공권 예약
2. 그 밖의 개인정보가 사용되는 업무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 2025년 o월 o일 ~ 2025년 o월 o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계약상대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계약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 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계약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계약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 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계약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1)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계약상대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계약상대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계약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계약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계약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계약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제12조 (가명정보 처리시) ① “계약상대자”는 가명처리한 가명정보는 재식별 할 수 없으며, 재식별 위험 발생시 “계약자”에게 즉시 통지하여야 한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계약자”과 “계약상대자”이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계약자 : 장성남중학교
주소 : 전라남도 장성군 남면 황토단감로 10
대표자 : 장성남중학교장 (인)
|
계약상대자 : ○○○
주소 :
대표자 : (인)
|
|
【붙임 11】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목적 : 2025학년도 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항공권 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등
○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 이용기간 : 2025. . . ~ 2025. . .
당사는 귀 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한다.
2025. . .
서약자 : 대표자 (인)
장성남중학교장 귀하
【붙임 12】(계약시 필요한 경우 제출)
사 용 인 감 계
위 인감은 본사가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귀 기관에서 집행하는 계약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오며, 본 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폐사)이 질 것을 서약합니다.
건명 : 2025학년도 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위탁용역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주 소 :
대표이사 : (인) *원인감으로 날인
장성남중학교장 귀하
【붙임 13】(계약시 제출)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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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발급요청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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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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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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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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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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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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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권 예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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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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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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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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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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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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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2025학년도 장성남중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을 위하여 학교에서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장성남중학교장 귀하
|
【붙임 14】(계약시 제출)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주 소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장성남중학교장 귀하
|
【붙임 15】(계약시 제출)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
○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
○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
▣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
점검일자 : 2025.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
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
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5. . .)
|
|
|
【붙임 16】 (계약 이행 후 정산 시 제출)
국외 역사문화탐방(수학여행비) 정산서
1. 건 명 :
2. 인 원 :
3. 여행일정 :
4. 여행장소 :
5. 정산내역
항목
|
정산내역
|
비고
|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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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기초
|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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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임차료
|
|
|
|
|
|
|
항공료
|
|
|
|
|
|
|
숙식비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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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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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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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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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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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포함
|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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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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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서식 변경 가능
귀 교의 국외 역사문화탐방 경비 정산서를 상기와 같이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장성남중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