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24362-000 공고일시  2025/06/24 15:53
공고명 2025년 서울대학교 학부대학 미국 CES 및 실리콘밸리 연수 프로그램 위탁운영사 선정 입찰
공고기관 서울대학교 대학 학부대학 수요기관 서울대학교 대학 학부대학
공고담당자 전현선(☎: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4 16: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7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7/18 16: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70,000,000 원
   
추정가격
7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학부대학-2025-용역-01] 

 

 

『2025년 서울대학교 학부대학 미국 CES 및 

실리콘밸리 연수 프로그램』위탁운영 입찰 공고 

 

 

 

  규정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개요 

  가. 사 업 명: 2025년 서울대학교 학부대학 미국 CES 및 실리콘밸리 연수 프로그램 위탁운영 

  나. 계약기간: 계약일 ~ 연수 프로그램 종료 시 (2026. 1월 중) 

  다. 사업예산: 금 팔억칠천만원 (₩870,000,000) 

  라. 계약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일반경쟁(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마. 주요일정 ※ 아래 일정은 학부 사정에 따라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변동될 수 있음 

    1) 사전규격 공개: 2025. 6. 19.(목) ~ 6. 23.(월) 23:59 

    2) 입찰공고: 2025. 6. 24.(화) 15:00 ~ 7. 7.(월) 15:00 

    3)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2025. 6. 24.(화) 15:00 ~ 7. 7.(월) 15:00 

      - 직접 방문 제출만 허용(휴일 제외, 학부대학 행정실 220동 301호) 

    4) 제안서 발표 및 평가: 2025년 7월 중, 장소 및 시간 추후 안내 

    5) 협상 실시: 협상업체 개별통보 

    6) 낙찰자 통보 및 계약체결: 낙찰업체 개별통보 

  바. 기타사항: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허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규정(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공동수급시 대표자 및 구성원 모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일반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외여행업[업종 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는 자는 원천적으로 제외 

  라.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공공기관이나 공무원, 대학교 대상 해외연수 운영 경험이 있는 업체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이용자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 제출서류 (※ 각종 서식은 제안요청서【붙임 2】첨부 서식 활용)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및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각 1부 

  나.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8부 및 요약본(발표자료) 8부 

  다.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내용을 담은 USB 1개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마.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각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1부 

  아. 서약서[서식2] 및 입찰자격 확인 서약서[서식3] 각 1부 

  자.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서식4] 및 최근 3개년도 경영상태 평가표[서식5] 각 1부 

  차. 2024년 공시된 결산 재무제표 1부 

  카. 기업신용평가등급 증명서 1부(보유시) 

  타. 최근 5년간 해외연수 실적[서식6] 및 해외연수 용역이행 실적증명서[서식 7] 각 1부  

  파. 조직 및 사업수행 인력 현황[서식8] 1부 

  하. 입찰서 제출 시 신분증 지참(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및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1) (계약시 제출) 가격제안서[서식9] 1부 

    2) (계약시 제출)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식10] 1부 

    3) (계약시 제출) 보안각서[서식11] 1부 

 

4.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에 의하여 낙찰자 선정 

  나. 평가방법: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1) 평가위원회에 제안업체 관계자를 참석시켜 제안업체의 제안 설명을 들은 후 제안서에 의한 평가 실시 

    2) 제안사의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업체별 2명 이내 참석 

      - 제안업체별 제안서 설명(15분 이내), 질의응답(5분 내외) 

      - 제안서 설명은 파워포인트로 진행,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과 반드시 일치해야 함 

      - 제안서 설명회 불참 시 제출된 서류에 의해 평가하되 기술능력 평가 중 정성적 평가항목은 0점 처리되며, 제안 설명 시 다른 입찰참가업체는 입실 불가함 

  다. 제안서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 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능력평가 점수 80점, 가격평가 점수 20점 

  라.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가격입찰서를 개찰(G2B를 통한 전자입찰)하여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 고득점 순위 1위부터 순차적으로 협상 

      ※ 제안서 평가결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 능력의 세부 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가 우선순위가 됨 

  마.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에 따라 협상적격자에게 협상 일정을 통보하며, 상위 협상 순위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하위 협상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진행하지 않음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갈음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대학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처분을 받게 됨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따르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함 

 

8. 기타 유의 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와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자료 중 허위 사실이 발견되면 평가제한 및 협상취소, 계약을 해지함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조의2 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음 

  라. 선정결과는 유선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된 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 

  마. 과업현장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음 

  바.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사. 본 공고내용 및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에 대한 유권해석은 우리대학에서 결정하며, 부득이하게 일정이 변경되는 사항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아.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전자조달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등록마감 전일(영업일 기준)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자.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차. 기타 문의사항 

   - 사업 및 계약담당: 서울대학교 학부대학 전현선 (02-880-9535)     

 

 

 

 2025. 6. 

 

서울대학교 학부대학 분임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