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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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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24902-000 공고일시  2025/06/24 15:58
공고명 2025년 신성대학교 미래모빌리티계열 재학생 해외연수 위탁용역
공고기관 신성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신성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이용우(☎: 041-350-107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7,500,000 원
   
배정예산
47,500,000 원
   
추정가격
43,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신성대학교 총무 제2025-06호 

 

 

2025학년도 신성대학교 미래모빌리티계열 재학생 해외연수 위탁용역 

 

※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장소 

기초금액 

입찰서 제출기간 

제안서 발표일 

2025년 신성대학교 미래모빌리티계열 재학생 해외연수 위탁용역 

일본 

(나고야) 

₩47,500,000원 

(부가가치세포함) 

  2025. 6. 25(수)10:00~ 

  2025. 7. 8(화)13:30 

  G2B 및 본관 1층 총무처 

2025. 7. 8(화) 14:00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1. 용역개요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신성대학교 미래모빌리티계열 재학생 해외연수 위탁 용역 

※ 미래모빌리티(자동차, 드론/항공모빌리티) 해외 선진대학 및 기업체 방문을 통하여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및 해외 취업 경쟁력 강화의 목적이 있음 

 나. 연수기간 : 2025. 8. 18.(월) ~ 2025. 8. 21(목) (3박4일) 

 다. 연수장소 : 일본 나고야 

 라. 예상인원 : 22명(학생 20명, 인솔교직원 2명) 

     ※ 참가 학생 및 인솔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 인원으로 포함.  

 마. 연수경비 : 

   1) 왕복항공권 :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제반 경비 모두 포함. 항공권은 예약되어 있지 않으며, 낙찰자가 좌석 예약 및 항공권 발권 처리해야 하고, 확인 자료 및 기타 관련 서류를 대학 측에 제출하여야 함. (확인서 제출) 

   2) 숙박비 및 식비 등은 제안서 참조 

 바.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신성대학교장의 판단하에 해외연수가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되고 이에 따른 위약금 및 손해배상은 청구할 수 없음 

 사.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여행 경비와 관련하여 부가세를 명확히 구분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로 진행하며,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제안서 발표자에 한하여 낙찰자를 선정한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는 우리 대학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G2B에도 동시에 제출하여야 한다.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 시스템과 대학모두 제출한자만 입찰이 유효함.  

 다. 업종제한으로 진행하며 평가점수금액점수을 합하여 업체를 선정함,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 계약(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보증증권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에서 신청하여 등록하여 제출함.  

 

3. 입찰 참가자격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단, 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닌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여행인․허가보험증권 가입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규정 금액에 가입한 업체  

 라.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첨부된 해외연수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입찰서류/제안서/가격입찰서 일체접수(G2B) → PT:본교(입찰서류/제안서(6부)/가격입찰서 일체제출 → 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G2B) → 계약 체결 

 

6.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G2B 등록 국가전자조달시스템 공고문 참조  

 나. 제출방법 : 본교 자료 제출시 신분증 지참 후 직접제출(2025.07.08 09:30~13:30) 

   1) 입찰서류/PT제안서/입찰가격서는 G2B에 등록 후 출력하여 본교에 제출함 

      (입찰서류 및 PT자료(6부) 포함) 

     ※ 입찰이행증권은 G2B에서 발급 등록 본으로 제출해야 함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장소 :  충청남도 당진시 정미면 대학로 1 신성대학교 총무처 (본관 1층)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대학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대학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3) 대학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0점으로 평가됨. 

   4)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 오기로 발생 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함. 

 마. 제출서류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제출하며 출력 본을 제안서 평가일에 아래의 내용과 같이 제출하여야 함.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해외연수 용역 제안서 6부.(제안요청서 참조 USB PPT 파일 포함) 

   3) 최근 3년 이내 완료한 해외연수 용역 실적증명서  

     - 2022. 7. 1. 이후부터 공고일 전일까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해외연수 위탁 용역 실적증명서(제안요청서 참조) 

          실적이 있는 업체만 제출(수행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으나 “업체 제안서 평가표” 객관적 평가 부분의 수행실적에 대한 평가항목 및 배점은 있음) 

   4) 최근년도 재무제표(신용평가서) 1부. 

   5) 인력보유 확인서 및 증빙자료(최근 3개월이내 발급된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재직증명서와 자격증 사본 각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9)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10)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1) 여행 인․ 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 보험 사본 각 1부. 

   1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부. 

   13) 입찰참가서약서  1부. 

   14)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 

    ※ 재직증명서 등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경우 생년월일만 기재할 것. 

     ※ 이상의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할 것. 

     ※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명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15) 제안서 정량평가에 대한 자체평가표 1부. 

   1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7)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입찰이행증권은 G2B에서 발급 본으로 출력하여 제출해야 함  

   18) 산출내역서 1부  

 

7.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공고문 참조 

  ※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에 제출하며 제출기간은 G2B공고문 참조.  

  가. 모든 서류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모든 서류(제안서/입찰가격)는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G2B 미제출 업체는 제안서 평가에 참여할 수 없으며 참가하여도 부적함 처리함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7. 8. (화) 14:00 신성대학교 입찰담당관 PC 

  ※ 가격 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합니다.  

 

9.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설명회  : 2025. 7. 8(화) 14:00 대학 지정장소  

 나. 제안서 평가기간 : 2025. 7. 11(금) (학교 일정에 따라 평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다.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제안요청서 참조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의 4항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신성대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함.  

 

12. 청렴계약 이행 및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3. 협상에의한 업체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 80%, 입찰가격 20%로 업체 선정(제안요청서 참조) 

     단,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1항 4호에 따름.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 이행 기대 가능성이 없는 저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  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신분증 지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확인하고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바. 낙찰자는 항공권 발급확인서를 계약 체결 후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아. 공고내용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신성대학교 총무처(☎041-350-1071)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참가서약서 1부. 

       3. 실적증명서 1부. 

       4.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 

       5.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6. 제안요청서 1부. 

       7. 산출내역서 1부. 

      

2025년 6월 24일 

 

 

 

신성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