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공고 제2025-1923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민간입찰대행)
◯ 본 입찰은 파주시 체육과의 보조사업자인 파주시체육회 사업에 대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에 따라 업체 선정의 공정성과 계약절차의 전문성·투명성을 확보 하고자 파주시 회계과에서 계약상대자 결정을 위한 이행절차를 대행합니다.
◯ 사전에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하시기 바라며 낙찰자는 『파주시 체육회』와 계약을 체결하게 되며, 계약 및 제반 사항(착수, 계약의 이행, 검사(수), 납품, 실적확인증명, 대금 지급)은 『파주시 체육과』 및 『파주시 체육회』와 협의하여 진행하여야 합니다.
◯ 낙찰업체 선정 후 낙찰업체와 파주시 체육회와의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시는 본 공고 자체가 무효 처리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에 대한 책임을 파주시에 물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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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제19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및 제36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경기운영지원 대행 용역(민간입찰대행)
나. 위 치 : 파주시 일원(일부 관외 경기장 포함)
다. 용역개요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년 10월 31일(용역수행 결과 및 정산보고 제출일)까지
마. 추정금액 : 금381,0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법인설립목적을 감안하여 이윤은 설계 시 적용된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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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다음 각 항의 요건을 모두 구비하여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18:00)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 우리 시가 제시한 과업내용에 따른 용역수행이 가능한 자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80141990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③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으며,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라.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충분한 책임성 확보로 안정적인 행사 개최)
4. 가격입찰 참가(전자입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6. 30.(월) 10:00 ~ 2025. 7. 7.(월) 10:00
나. 개찰일시 : 2025. 7. 7.(월) 11:00 이후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합니다.
다. 개찰장소 : 파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라.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아니하며(비예가 방식)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
사.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접수
가. 일 시 : 2025. 7. 7.(월) 10:00 ~ 17:00 (※ 제외시간 : 12:00 ~ 13:00)
나. 접수장소 : 파주시청 체육과 경기도민체전TF팀 담당자 (☎031-940-3701)
* 주소: 경기도 파주시 중앙로 160, 파주스타디움 1층
다. 제출방법 : 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 지참)의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E-mail 등 제출 불가)
라.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습니다.
6.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5. 7. 18.(금) 14:00 (예정) ※ 시간 및 장소는 추후 공지 예정
나. 장 소 : 파주스타디움 대회의실(경기도 파주시 중앙로 160, 대회의실)
※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통보 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방법
1) 제안요청서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기준표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2) 제안업체는 별도로 지정하는 일시와 장소에서 제안 설명을 실시하여야 하며 불참 시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3) 제안설명은 25분(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합니다.
4) 발표순서는 추첨에 의해 결정하며 입찰 수에 따라 시간 및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5)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진행합니다.
7. 낙찰자결정 및 협상기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현행)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가격평가 10점을 합산하여 종합점수를 기준으로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며,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 합산점수가 70점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추첨으로 정합니다.
다. 협상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게 일정을 개별통보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라.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마.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바.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마.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나.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서약서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파주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1.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 또는 교부받아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설명서 구성내용
1).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입찰 공고일 현재 시행되는 예규 및 고시 등을 적용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본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
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 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라.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02-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체육과 조현용(☎031-940-3701)
○ 계약사항 : 파주시 회계과 조정윤(☎031-940-4327)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02-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24.
파주시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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