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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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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24613-000 공고일시  2025/06/25 15:38
공고명 여성인물전시관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설치·운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여성비전센터 수요기관 경기도 여성비전센터
공고담당자 허유진(☎: 031-8008-80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000,000 원
   
배정예산
4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 입찰공고 제2025-1380호 

 

여성인물전시관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설치·운영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2조의2에 따라 ‘여성인물전시관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설치·운영’ 용역의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5일 

경기도여성비전센터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여성인물전시관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설치·운영 

  나.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140일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40,000,000원(금사천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건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4.30.) 제2장-제2절-8.예정가격 작성의 예외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 부가세 면제 대상(업체)도 부가세를 포함하여 가격입찰서를 작성 및 제출하며, 가격 협상시 기준금액을 부가세 제외 금액으로 합니다. 

  마. 수요기관 : 경기도여성비전센터 

  바.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중소기업·소상공인)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용역은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가격입찰서(전자입찰)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4-23호, 2024.12.3.) 제7조(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에 따라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신원확인 후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입찰서 제출등록 및 입찰일시 

  가. 가격입찰서(전자입찰) 제출 : 2025. 6. 25.(수) 10:00 ~ 2025. 7. 7.(월) 10:00 

    - 입찰참가 등록 및 신청서류 제출 :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허유진주무관(☎031-8008-8043) 

    ※ 가격입찰서(전자)는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별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 등 제출 : 2025. 7. 7.(월) 14:00~17:00  

    - 제안서(정량+정성) 제출 :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허유진주무관 (☎031-8008-8043)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 : 신분증 지참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가 대리로 참석 시에는 아래의 서류 모두 지참 

     ①신분증 ②위임장 ③재직증명서 ④4대보험 중 하나의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각 1부 

  다. 제출방법 : 입찰등록서류는 이메일 제출, 제안서는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서류 보완을 포함하여 상기 등록시간에 모든 참여업체의 서류를 일괄 접수하며, 접수시간 외 추가 등록은 불허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고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기준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 – 패키지소프트웨어 개발·공급사업(1426) 또는 컴퓨터관련 서비스업(1468) 또는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0036)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제2항,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24-36호)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입찰 참여 제한 적용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중소기업자의 범위)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정의)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직접생산의 확인 등)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 및 도입서비스(8111159801)]를 소지한 자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 비영리법인 참가 허용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2 규정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확인요령” 등에 의해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상기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바.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공동계약 : 해당없음. 

 

6.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 및 협상을 실시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3.28.)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 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능력 평가점수 90점, 가격 평가점수 10점으로 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배점한도(90점)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는 평가의 공정성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제4절-3.평가결과의 공개에 따라 위원회 개최 후 평가위원 명단과 평가결과(평점)를 공개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고, 협상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하며, 그 밖의 사항은 「지방자지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7.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구  분 

추   진   일   정 

입찰공고 

 ◦ 공 고 일 : 2025. 6. 25.(수) 10:00 ~ 7. 7.(월) 10:00 

 ◦ 입찰등록서류 제출 : 나라장터(G2B) 

제안서 접수 및 

평가위원 추첨 

◦ 일   시 : 2025. 7. 7.(월) 14:00~17:00 

 ◦ 접수장소 : 경기도여성비전센터 203호 사무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8번길 34) 

◦ 접수방법 : 방문 제출 ※ 기타 접수 불가 

 ◦ 평가위원 추첨방법 : 제안업체 대표자(대리인)에 의한 추첨(다빈도순 선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적격자 선정 

 ◦ 일    시 : 2025. 7. 14.(월) 14:00 ~ 

 ◦ 장    소 : 경기도여성비전센터 213호 회의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8번길 34) 

 ◦ 평가방법 : PPT 발표 및 평가위원 질문 

   - 총 30분 이내 : 제안설명(15분) + 질의응답(15분) 

협상 및  

계약체결 

 ◦ 협상기간 : 결과통보 후 15일 이내(난이도에 따라 10일 이내 조절 가능) 

 ◦ 계약체결 : 협상 완료 후 10일 이내 계약 체결 

 

※ 세부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참여업체에 개별 통지함. 

등록 후 기 제출서류에 대하여 결격사유 발생 시 입찰참가자격이 박탈되며, 협상적격자로 선정되었어도 무효 처리함. 

  가. 입찰등록(참가신청) 서류  

   ■ 접수방법 : 입찰참가신청 서류 1식(PDF) 이메일(lunarky@gg.go.kr) 접수(연락처 필수) 

   ■ 접수일시 : 2025. 6. 25.(월) 10:00 ~ 7. 7.(월) 10:00까지 접수된 건에 한해 참가신청 인정  

   ■ 신청서류 검토·확인 후 14시부터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안내  

     ※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대조필 및 사용인감도장 날인 

   ○ 입찰참가등록서류 표지(표지 1)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가 대리로 참석시에는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하나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각 1부 지참하여야 함. 

   ○ 입찰 참가신청서(서식 1) 1부 

   ○ 서약서(서식 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서식 4), 보안각서(서식 5)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 3),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사용인감도장 지참) 

   ○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서식 6) 각 1부 

   ○ 확인서(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서식 7), 입찰이행각서(서식 8) 각 1부 

   ○ 사업자등록증(사본, 원본대조필)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나. 제안서 평가 서류 

   ■ 접수장소 : 경기도여성비전센터(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8번길 34) 203호 

   ■ 접수시간 : 2025. 7. 7.(월) 14:00~17:00  

    가) 정량적 평가 서류 

     ○ 제안서 표지(표지 2)  

     ○ 제안업체 일반현황(서식 9) 

     ○ 용역수행 실적 및 수행내역(서식 10)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서식 11)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서식 12) 

     ○ 부정당업자 지정내역(신인도)(서식 13) 

     ○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표(서식 14) 

 

    나) 정성적 평가 서류 

     ○ 제안서 표지(표지 3) 

     ○ 과업수행 조직도(서식 15) 

     ○ 용역 투입인력 계획(서식 16) 

     ○ 정성평가 항목 반영한 제안서 작성(목차 첨부, 자율 작성)    

     ○ 제안서 원본 1부{기관(회사)명 표시} / 사본(평가본) 9부 {기관(회사)명 표시 삭제} 

      ※ 자료제출 후 내용을 변경할 수 없음. 

  다. 제안서 작성 관련 문의처 :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허유진주무관(☎031-8008-8043) 

  라. 기타 자세한 제안서 작성․제출 및 제안서 평가 등에 관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8. 계약체결 및 이행  

  가.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릅니다. 

 

9.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4.30.),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2025.4.3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4-23호, 2024.12.3.)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규정에 의해 처리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 관련 정보를 다음과 같이 경기넷 홈페이지에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이 체결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하도급계약 관련사항 

  본 사업은 과업의 특성상 일관성 유지 및 효과적인 사업 수행을 위해 하도급을 불허하며,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임의로 하도급을 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상이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6조(입찰공고 내용의 우선순위)에 따라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의거하여 보험료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허유진주무관(☎031-8008-8041) 

   ○ 용역에 관한 사항 :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허유진주무관(☎031-8008-8043)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 및 결과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경기도 홈페이지(http://www.gg.go.kr), 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https://www.gg.go.kr/woman)에 게재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6조(입찰공고의 내용) 제18호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모사전송(FAX), 유선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아.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조사담당관실(☎031-8008-2580)연락 또는 [경기도 홈페이지(hotline.gg.go.kr) → 공익제보 바로가기 → 부패행위신고]를 통해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