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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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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27974-000 공고일시  2025/06/26 08:32
공고명 제2회 영등포구 여름축제 대피서 행사 대행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공고담당자 권규연(☎: 02-2670-319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7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7/0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50,000,000 원
   
추정가격
1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영등포구 재무공고 제2025 - 121호 

  

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영등포구 재무과 권규연(☎ 02-2670-3196) 

입찰참가자격, 과업내용, 실적, 평가 등: 영등포구 문화체육과 김도희(☎ 02-2670-3143)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제2회 영등포구 여름축제 대피서」행사 대행 용역 

   1-2. 사업기간: 착수일 ~ 2025. 8. 12.(화) 

   1-3. 행사기간: 2025. 8. 8.(금) ~ 8. 10.(일) 

   1-4. 사업예산: 금1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1-5. 공고기간: 2025. 6. 26.(목) ~ 7. 7.(월) 

   1-6.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입찰 전 반드시 본 공고문과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숙지하신 후 그 외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반드시 담당 부서를 통해 내용을 확인해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손해)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음 

 

2.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장소(전자입찰) 

   2-1. 가격입찰서 제출방법: 전자입찰(금액투찰) 

      가. 일시: 2025. 7. 3.(목) 10:00 ~ 7. 7.(월) 16:00  

      나. 장소: G2B(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2-2.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2025. 7. 7.(월) 10:00 

    

G2B 입찰금액과 해당 부서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G2B 전자투찰 금액으로 인정함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함 

 

3. 제안서 등 제출기간 및 장소(방문제출) 

   3-1. 제안서 등 제출 방법: 방문제출 

      가. 일시: 2025. 7. 7.(월) 10:00 ~ 16:00 

      나. 장소: 영등포구청 문화체육과 

            (영등포구 당산로 123, 보건소 건물 5층 ☏ 02-2670-3143) 

   3-2. 제안요청서 등에 대한 설명회: 미개최(제안요청서와 과업지시서로 갈음) 

   3-3.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추후 문화체육과에서 일정 통보       

4. 낙찰자 결정 및 계약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4-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근호)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평가하는 과정을 거쳐 종합평가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절차를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 종합평가점수 배점(100점)=기술능력 평가점수(90)+가격 평가점수(10)] 

5.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5-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유자격자 

   5-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행령 제92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는 업체에 해당하지 아니함 

   5-3.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지 아니함 

   5-4.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 감일 전까지 나라장터(G2B)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또는 대중문화예술기획업(업종코드 6481)으로 등록된 업체 

   5-5.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소지한 업체 

   5-6.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한 직접산증명서(세부품명: 8014199001,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는 (세부품명: 9015189001, 축제기획 및 대행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기업 입찰 불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출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 없음 

   5-7.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세, 지방세, 서울시 세외수입 체납금이 없는 자 

   5-8. 용역은 공동수급(분담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제3자 일괄 재용역 불가) 

 6. 제안서 등 제출 구비서류(문화체육과 방문제출만 가능) 

   6-1. 비서류 

      ※ 반드시 아래 순서로 정렬 제출,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행된 것만 유효함 

제출서류 

서식 

1. 입찰참가 관련 - 1부 

 

①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서식 제1호 

②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제2호 

③ 입찰참가 서약서 

서식 제3호 

④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G2B 출력) 1부 

 

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신분증·명함 지참) 1부 

서식 제4호 

⑥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1부 

 

⑦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초본) 1부 

 

⑧ 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 인감(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지참 

서식 제5호 

(사용인감계) 

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제6호 

⑩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서식 제7호 

⑪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서식 제8호 

⑫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부 - 중소기업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 등 

 

2. 가격제안서 – 1부(산출내역서 포함) 

 

· 제안서와 산출내역서 각 1부.(봉인 및 날인) 

※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첨부)는 별도로 밀봉, 인감날인 후 제출 

※ 나라장터 투찰금액과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함.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 

서식 제9~10호 

3. 정량적 평가자료 - 2부(원본 및 사본 각 1부) 

 

원본 1부는 하단에 대표자 기재 후 관인 날인 제출, 평가본 1부는 관인 등 별도 표기 없이 제출  

 

① 정량평가 자체 평가표 

서식 제11호 

② 제안사(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 제12호 

③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④ 제안사(기관)의 조직 및 인원현황 

서식 제13호 

⑤ 제안사(기관) 투입인력 운영계획 

서식 제14호 

⑧ 유사분야 수행실적(최근 5년 간) 

서식 제15호 

⑨ 사업수행 실적증명서 

서식 제16호 

4. 정성적 평가자료 

 

※ 원본을 제외한 모든 문서(평가본, 발표자료) 등에는 업체 식별정보 일체 제외 

※ 발표자료는 10분분량 PPT로 40페이지 이내로 작성 

※ 제안서에는 사업비 산출내역 및 금액 표기 금지 

 

제안서 원본 1부(표지에 업체명 기재 및 업체인감날인) + 평가본(사본) 9부 

서식 제17호(표지) 

② 제안서 평가본 및 발표자료(PPT 및 PDF) 수록 외부저장장치(USB) 1개 

 ※ 발표자료는 원활한 발표를 위하여 PPT 및 PDF 각 파일로 제출 

 

5. (기타)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서식 제18호 

 

  

  ※ 정량적 평가 제안서: 관리용 1부(업체명 표기), 평가용 9부(업체를 인지할 수 있는  

     모든 표기 불가),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매.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 (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6-2. 출된 서류는 기한 내에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함 

   6-3. 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기를 바라, 본 입찰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 선정과 관계없이 일절 반환하지 않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7-1.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 참가 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8. 입찰의 무효 및 계약의 취소 등 

   8-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전자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8-2. 제출 서류를 위조‧변조‧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 해지,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등의 조치를 받게  

 9. 청렴계약이행 준수  

   9-1. 입찰 참가자는 영등포구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제안서 등 제출 시 날인(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함께 제출해야 함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10-1.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하도급 업체 포함)의 인권보호, 고용안정, 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근로기준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 「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위반 시에 책임질 것임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10-2.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및「산업안전보건법 등에 의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이행을 확약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 결과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근로자 권리보호, 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 이행)를 별도 제출하여야 함 

 11. 기타사항 

   11-1.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11-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11-3.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해야 하며, 사본 서류는 ‘원본대조필’ 명기 및 인감 날인 후 제출해야 함 

   11-4. 입찰 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및 입찰 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11-5. 계약 관련 자료는 영등포구 홈페이지(http://www.ydp.go.kr) ⇒ 투명행정 ⇒ 계약정보공개 ⇒ 계약관련서식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해야 함 

   11-6.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11-7.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해야 함 

   11-8. 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 체결할 예정으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련 서류를 등록해야 함 

   11-9.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함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 신고방법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영등포구 감사담당관(☎02-2670-3010)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6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