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18호
2025학년도 천안여자고등학교 통학(하교)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2인 이상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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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공고 기간
(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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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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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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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천안여자고등학교
통학(하교)차량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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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화) 09:00
~
2025. 7. 3.(목)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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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4.(금)
10:00
천안여자고등학교 입찰 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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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7,410,62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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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 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용역기간: 2025년 7월 착수일로부터 약 71일(학사운영일 기준)까지
○ 용역개요
- 천안여자고등학교 학생 야간 하교 수송
차량운영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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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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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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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운행)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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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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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여자
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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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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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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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일
(학사일정 등에 따라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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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학버스 유류비, 운전원 인건비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 포함
-용역대가: 1일단가*운행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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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 제출 전 반드시 임차용역 과업내역, 계약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노선표 등)를 열람하고 견적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참가자는 임차용역 계약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견적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 대상 용역이며,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유류비를 포함한 차량 유지·관리에 드는 일체의 경비 및 운전기사인건비 등 통학버스 운영에 드는 모든 비용 포함)
○ 지역제한(충청남도 천안시) 견적 제출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과 아래의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등록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는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충청남도 천안시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차량연식이 2020년도 이후 차량(45인승)을 보유 및 운행하여야 합니다.
- 회사 직영차량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7811189902)] 소지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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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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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해야 합니다.
※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 안내: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4. 견적 제출
○ 본 용역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에 정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배된 입찰의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서 제출은 기초금액 ± 3% 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90% 이상으로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고, 최종낙찰자로 개별 통보합니다.(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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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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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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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견적서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사항
○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충청남도교육청(또는 천안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최저임금 보장
○ 본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ʻ근로조건 이행확약서ʼ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통학차량 임차용역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통학안전보조원 임금 지급 규정을 불이행할 경우 계약상대자와 체결한 계약을 해지‧해약할 수 있으며 향후 입찰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10. 보험료 등 사후 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 등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일반기준(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계약 낙찰자는 용역산출내역서(용역계약특수조건 내 붙임4)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참가자 유의사항
○ 참가자는 아래 규정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 과업지시서(노선도 등), 임차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고,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최근 연식의 차량을 공급하도록 하고,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 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지침은 나라장터(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 나라장터서비스(가운데 위치) 법령정보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 정보/용역]⇒[기초금액 조회, 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 행위가 있는 경우 천안여자고등학교 행정실(041-559-7611) 및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 전자민원창구 →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 관계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cne.go.kr/ 충청남도교육청/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ㆍ신고전화: (감사관) 041) 640-7920~7965 (재무과) 041) 640-8230~8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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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6월 26일
천 안 여 자 고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