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금천구 공고 제 2025 - 112호
『2025년 별장길 브랜드 축제』행사용역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2025년 별장길 브랜드 축제 행사 운영 용역 대행사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6일
서울특별시 금천구청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용 역 명 : 2025년 별장길 브랜드 축제 행사 운영 용역
②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고
③ 용역기간 : 계약일 ~ 2025. 10. 31.
④ 사 업 비 : 금40,400,000원(금사천사십만원) ※ 부가가치세 등 일체비용 포함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하며, 입찰결과의 낙찰자가 면세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함.
|
⑤ 공고기간 : 2025. 6. 26.(목) ~ 7. 7.(월)
⑥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일 시 : 2025. 7. 8.(화) 10:00 ~ 17:00 ※ 17시 이후 접수처리 불가, 시간엄수
- 장 소 : 금천구공동체경제통합지원센터 1관 2층(금천구 은행나무로 45)
- 접수방법 : 대표자 명의로 직접 제출 (방문 접수만 가능/우편접수 불가)
⑦ 제안서 평가 ※ 평가일정·장소 변동 시 개별 통보
- 일 시 : 2025. 7. 10.(목) 14:00
- 장 소 : 금천구공동체경제통합지원센터 2관 세미나실(금천구 탑골로8길 23 2층)
-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당일 추첨을 통해 작은 수부터 진행
2. 계약방법 및 근거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금천구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규칙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이 있는 자로서 다음 각목에 해당하는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① 공연·행사·축제 및 대행업체로서 입찰시 제출 마감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사업자
②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공연(행사)기획, 공연(행사)대행 등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로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③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④「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자[직접생산증명서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8014199001)]
4. 제안 접수 및 제출서류
① 접수일시 : 2025. 7. 8.(화) 10:00 ~ 17:00 ※ 17시 이후 접수처리 불가, 시간엄수
② 접수방법 : 방문접수 (※ 우편접수 불가)
③ 접수장소 : 금천구청 자치행정과 (담당자 김태희 ☏ 02-2627-2180)
- 서울 금천구 은행나무로45 금천구공동체경제통합지원센터 1관 2층
④ 제안내용 및 작성요령 :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에 의함
5. 입찰참가 등록서류
① 제안서 제출 공문-대표자인감 날인 1부
②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대표자 인감 날인,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③ 입찰참가신청 접수증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직접생산증명서 1부
⑥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1부
⑦ 사용인감계, 법인(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⑧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1부
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⑩ 보안서약서 1부
⑪ 서약서 1부
⑫ 확약서 1부
⑬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⑭ 제안평가위원회 관련 자료
- 정량적 평가자료 및 관련 증빙자료
-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원본(보관용) 1부, 평가용 7부, 원본에만 회사명을 기재하고 평가용은 심사위원이 제안사를 인지할 수 있는 일체의 표시 및 표식 불가
- 가격제안서(별도로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
⑮ USB 1개 - 제안서와 PPT 발표용 자료 제출(PPT 또는 PDF)
6. 제안평가 및 협상적격자 결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및 행정안전부예규 제283호(2024.3.28. 일부개정)「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제안평가 후 협상적격자를 결정하며, 세부평가요소 및 배점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동법률 제12조 및 동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따라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와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금천구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② 제안서는 대표자(주사업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직접 제출되어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합니다.
③ 제안 설명시간은 업체당 20분 내외(제안설명 : 10분, 질의응답 : 10분)로 하되, 현장 상황에 따라 5분 내외 조정 가능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본 사업 직접 참여할 대표 또는 직책을 가진 소속 단체원이 발표해야만 합니다.
④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입찰 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⑤ 심사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⑥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⑦ 제안서 작성 시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⑧ 본 사업 신청과 관련한 소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 참가자격 및 사업내용 : 자치행정과 김태희 주무관 ☎ 02-2627-2180
○ 입찰 등 공고사항 : 재무과 박원경 주무관 ☎ 02-2627-121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6일
서울특별시 금천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