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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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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29471-000 공고일시  2025/06/26 16:01
공고명 Energy up! 글로벌·취업역량강화 『현장학습: 가보자KU(가보자구)』 프로그램 용역
공고기관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이유진(☎: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7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7 13:00 개찰(입찰)일시 2025/07/0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80,000,000 원
   
추정가격
16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려대학교 산학합력단 공고 제2025 - 1207호 

 

2025학년도 고려대학교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사업단  

『현장학습: 가보자KU(가보자구)』 해외 견학 프로그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Energy up! 글로벌·취업역량강화 『현장학습: 가보자KU(가보자구)』 프로그램 용역 

  나. 구매내역 : 가보자KU(가보자구) 프로그램 용역 

  다. 사업기간 : 계약 시작일 ~ 2025. 9. 12.(금) 

  라. 행사기간 : 2025. 8. 16.(토) ~ 2025. 8. 24.(일) / 7박 9일 

         ※ 최종 낙찰업체와 일정 협의  

  마. 배정예산 : 180,000,000원 (부가세포함) 

- 총액에서 참여대학별 인원에 비례하여 분할지급하며 나머지 금액을 고려대학교에서 지급 예정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총액) 규격가격동시 입찰임. 

  나. 본 입찰의 투찰금액은 붙임1) 규격서에 명시한 구매물품에 대한 총액을 투찰한다. 

  다. 본 입찰은 고려대학교 전자입찰사이트(http://ten.korea.ac.kr)에서 본교 구매절차에 따라 진행하며, 제출된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로서 입찰 서류를 제출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 파산, 영업정지, 휴업, 폐업, 법정관리, 인허가등록취소,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 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행정청의 행정처분을 받은상태에 있는 업체 및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의 국외여행업(업종코드:1262) 또는 일반여행업(업종코드:1261) 업종의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마. 본교 공고규격을 충족한 용역을 기한내 제공할 수 있는 업체 

  바. 고려대 전자입찰사이트(ten.korea.ac.kr) 에 업체등록을 필한 자 

 

4. 우선협상대상자(낙찰자) 결정 및 계약 

  가. 우선협상대상자(낙찰자) 결정은 본교 배정예산 내 최저가격을 투찰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수의 계약 조건에 부합할 경우 우선 결정한다.  

  나.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시 대학이 제시하는 구매 예정액의 100분의 10을 계약보증금(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다. 낙찰자는 실제 구매량(납품 지시량)이 증가되거나 감소되어도 본 계약단가에 의하여 납품하여야 하며,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5. 입찰 및 개찰일시 

  가. 서류 제출 마감일시 : 2025년 6월 26일 ~ 2025년 7월 7일, 오후 2시까지  

  나. 서류 제출 :  

    - 제안서 제출 : 제안서류 일체 이메일 제출 ( shtmf2@korea.ac.kr ) 

    - 견적서 제출 : 고려대학교 전자입찰사이트(ten.korea.ac.kr)에서 제출 

                   공고번호 2025-1207번 

  다. 입찰/개찰 일시 : 공고문 참조 

  라. 입찰/개찰 장소 : 고려대 전자입찰사이트 (ten.korea.ac.kr) 

  마. 제출서류 목록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원본대조필 

    2) 인감증명서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5)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6) 제안서, 첨부서류 (과업지시서 내 서식 일체) 

    7) 여행업등록 확인증명서 

 

6. 양도 및 위임 제한 

   본 계약 이행에 따르는 일체의 채권 및 채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위임, 하청 할 수 없다. 

 

7. 계약해지 및 손해배상 

    규격 미달품을 납품하거나 비정품을 납품할 경우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공급받는 자가 손해를 입었을 경우 공급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진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규격 및 사양서 등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련법령 등         관련 규정에 의함. 

  다. 입찰설명회 미실시 (제안요청서로 갈음 – 관련 문의는 별도 문의) 

  라. 공동계약 불허용 

 

붙임 1. 제안요청서 

 

<문의사항 안내> 

 □ 제안서 작성 및 사업관련 내용 :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 사업단 노슬기
                                  (Tel. 02-3290-4677 / shtmf2@korea.ac.kr)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내용 : 산학경영팀 이유진  

                                (Tel. 02-3290-5804 / yj_lee@korea.ac.kr)  

 

 

2025. 6. 26.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