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260(양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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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031)772-2747
FAX. (031)771-0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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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입찰 공고서
공고번호 : 양평고등학교 공고 제2025-12호
공 고 명 : 2025학년도 2학기 양평고등학교 기숙사 학생 위탁급식 용역
개찰일시 : 2025.07.11.(금) 14:00이후
수요부서 : 양평고등학교 생활관부
이 설명서는 양평고등학교가 진행하는 입찰공고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 상담에 관한 사항 :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 공고,개찰,계약에 관한 사항 : 교육행정실 (☎ 031-772-2747)
○ 위탁급식 과업지시서, 용역에 관한 사항 : 생활관부 위탁급식 담당(☎ 070-8708-9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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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입찰공고
양평고등학교 공고 제2025-12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06. 26.
양평고등학교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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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도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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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평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청렴한 계약문화를 정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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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공고에 참여한 당사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서 제출,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납품 이후도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견적서 제출 무효·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겠습니다.
2. 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계약절차와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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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공고 주요사항
1.1. 사업명 : 2025학년도 2학기 양평고등학교 기숙사 학생 위탁급식 용역
1.2. 기초금액(단가) : 7,000원*10,980식=76,860,000원
1.2.1. 예상급식수 : 10,980식
1.3.1. 자세한 사항은 세부 산출내역서 참조
1.3. 급식예정기간 : 2025. 08. 27 ~ 2026. 01. 16.(예정)
1.4. 급식예정인원 : 조식 약 60명, 석식 약 70명(요일별로 상이함)
※ 급식 일정 및 예정인원은 학교사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1.5. 용역이행장소 : 우리학교 별관동 1층 급식실
※ 학교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260(양근리, 양평고등학교)
2. 입찰 참가자격
2.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유자격자
2.2. 학교급식법 제15조(학교급식의 운영방식)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업무위탁의 범위 등) 제2항 2호 가목에 의거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1호의 식품제조․가공업 신고를 필한 자로서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를 경기도에 둔 업체
2.3.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인․허가, 면허 등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및 부가세법에 의한 사업등록을 필한 자로써 당해 입찰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시설 및 등록된 차량(보냉탑차로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으며,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5억 이상)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
2.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2.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아래의 조세포탈 등의 범죄행위를 통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이여야 합니다.
2.5.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5.2. 「국세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 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한 자
2.5.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한 자
2.5.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포탈세액이나 환급 또는 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5.5. 「지방세 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조세포탈세액이나 환급 또는 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6. 「중소기업 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중소기업자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2.6.1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2.6.2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가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으며, 참가하였더라도 입찰이 무효가 됩니다.
2.7.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에는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 안내공고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8.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2.9.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3. 입찰 및 계약 방식
3.1. 지역제한경쟁(경기도) 입찰, 총액입찰입니다.
3.2. 2단계(규격ㆍ가격 분리 동시)에 의한 계약대상입니다.
3.3. 식품․제조가공업 신고를 필한 자
3.3.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3.4. 공동수급체 형성을 통한 도급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 참가신청
4.1. 입찰참가
4.1.1 입찰 신청자격이 있는 자가 2.2.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을 경우에 입찰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4.1.2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 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접속 중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모바일 전자입찰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자입찰자는 모바일에 제공하는 보안기능을 미리 설치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4.2. 입찰보증금
4.2.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4.2.2 상기 4.2.1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2.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양평고등학교 학교회계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제안서 포함) 제출기간 및 입찰 무효
5.1. 입찰서(제안서 포함) 제출기간 및 방법
5.1.1 제출기간 : 2025.06.27. 09:00~2025.07.07. 16:00(주말, 공휴일 제출불가)
5.1.2. 제출시간 : 09:00 ~ 16:00
5.1.3. 제안서 제출은 인편만 가능(팩스, 우편 등 다른 방법에 의한 제출은 불가능)
5.1.4. 제안서 제출 시 첨부 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대리인 제출시 위임장 및 신분증 지참)[붙임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소재지: 경기도)
3) 법인등기사항증명서 또는 주민등록표(등본) 1부
4)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1부
5) 영업신고(등록)증 사본 1부.(영업의 종류: 식품․제조가공업)
6) 인감증명서 1부
7) 위탁급식 제안서 9부. [붙임2]
8) 조리운반위탁급식 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1부.[붙임3]
9) 급식제조원가계산서 1부.[붙임4]
10) 서약서1 부. [붙임5]
11) 과업지시서 내 제안서(예시)에 명기된 요구 증빙서류 일체 각1부
12)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계약시 제출]
13)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책임, 종합보험가입증명서 사본 각 1부.
[계약시 제출]
14) 방역소독필증 사본 각 1부. [계약시 제출]
15) 영양사 및 조리사 면허증 사본 각 1부. [계약시 제출]
16) 사업장 보유여부(건물등기부등본 또는 건축물관리대장 및 임대계약서
사본) 1부. [계약시 제출]
17) 전 직원 건강진단서 사본 1부. [계약시 제출]
18) 법인등기부등본 1부. [계약시 제출]
19)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붙임6] [계약시 제출]
2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7] [계약시 제출]
※ 모든 서류는 원본을 제출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다만, 불가피한 경우에 사본을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반드시 하여야 합니다.
5.1.5 입찰서(가격) 제출기간 : 2025.06.27. 09:00~2025.07.07. 16:00
5.1.6. 입찰서는 기간 내 24시간 가능하지만,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5.2. 입찰서 무효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6. 제안서 설명회(현장평가 포함) 개최 및 평가방법
6.1. 제안서 설명회 및 현장평가 일정현황 6.1.1. 제안서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5.07.09.(수) 16:50 양평고등학교 민회실
※ 제안서 설명회는 대면방식을 원칙. 방식 및 일정 변동 시 개별통보
※ 설명회 접수순서별 제안서 설명. 각 업체별로 15분이내. 질의응답 포함
※ 현장평가가 필요한 경우 업체와 협의하여 개별일정 결정
6.2. 평가방법 : 과업지시서에 평시된 평가표에 의하여 평가 실시
6.3. 업체 선정방법 : 제안서 평가점수를 80점 이상 득한 업체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7.1. 개찰일시 : 2025.07.11.(금) 14:00 이후
7.2.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집행관 pc)
7.3. 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 중에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하여 본 입찰은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예정가격대비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4.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점수를 높게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여 나라장터 무작위 추첨프로그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5. 본 공고에 낙찰자로 선정되었으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따라 2년 이하의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8.1.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제도가 적용됩니다.
8.2. 본 입찰공고에 참여한 자 모두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본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 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9.1. 입찰서를 제출하려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및 대표자)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0. 기타사항
10.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제출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합니다.
10.2. 용역대금은 추후 실제로 급식을 실시한 학생 인원수에 따라 최종 확정되고, 최종 확정 인원수에 따라 납품정산금액이 확정됩니다.
10.3. 입찰 참가자는 공고서, 과업지시서, 계약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4. 입찰서를 전자방식으로 제출(참가등록 등)이 곤란한 경우에는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5. 기초금액,예정가격,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전자종합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물품-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10.6. 조달청 관련 고시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고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7. 지방회계 및 지방계약과 관련된 예규는 행정안전부 홈페이지의 정책자료-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8.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의 금품 및 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에 관한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실 감사담당공무원(☏031-249-0999)에 연락 또는 제보하시거나,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내 부조리 및 신고상담 게시판에 글을 게시하는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1]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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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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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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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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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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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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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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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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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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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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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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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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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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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위임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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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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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직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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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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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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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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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수집및
이용에관한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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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비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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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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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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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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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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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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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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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참가인은 양평고등학교 위탁급식 용역사업에 참가하기 위하여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합니다.
붙임 : 2025학년도 2학기(8월~26.1월) 양평고등학교 위탁급식 용역사업 제안서 1부
2025. . .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인 : (인)
양평고등학교 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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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위탁급식제안서
2025학년도 8월~26.1월 양평고등학교 위탁급식 용역사업
제 안 서
위 사업에 대하여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00월 00일
제안서 제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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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8월~26.1월 양평고등학교 위탁급식 용역 제안서
1. 위탁급식 운영 수행능력
가. 일반현황 및 연혁
상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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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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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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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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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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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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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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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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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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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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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규모 배송 ㎡, 전처리실 ㎡, 조리실 ㎡,
세척실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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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현황
(종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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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 명, 배송 명, 조리 명, 총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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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실적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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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외 개소, 납품실적금액 :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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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시설 및 장비현황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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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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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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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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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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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장 전용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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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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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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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냉장보관창고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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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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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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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기구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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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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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빙서류 : 등기사항증명서(건물) 또는 건축물관리대장(건물임대계약서) 1부
다. 최근 3년간 위탁급식 실적 및 급식사고 유무 현황
(단위 : 천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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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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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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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금액
(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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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사고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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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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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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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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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빙서류 :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위탁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유무확인서[붙임3] 제출
2. 급식운영 계획
가. 급식 재료비 구성 비율(급식단가 7,000원 기준으로 작성)
(단위 : 원, %)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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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당 단가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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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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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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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 료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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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건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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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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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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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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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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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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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재료비는 70%이상 사용할 것
다. 식단운영계획 및 표준식단표
※ 식단운영에 관한 전반적 사항 기재(증빙서류 : 급식예정 표준식단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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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식재료 명세 및 공급처 내역
3. 시설․위생 안전관리 및 인력관리
가. 회사 내 직원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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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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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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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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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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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위생교육필증, 건강진단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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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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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위생교육필증, 건강진단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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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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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교육필증, 건강진단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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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사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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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천징수영수증, 건강진단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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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현황 포함하여 제출
나. 사업장 내 시설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 시실 위생 안전관리 계획 전반적 사항 기재(증빙서류 : 위생 및 안전관리 증빙서류 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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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안전관리 계획 및 보험가입 실태
※ 안전관리 계획 및 사고보상대책 기재(증빙서류 :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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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상황(단전, 단수, 화재 및 각종재해 등) 발생시 대처방안
마. 식중독 등 급식사고 발생 시 사고처리 및 대처방안
※ 식중독 등 급식사고 처리 및 대처방안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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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급식운반 방법 및 절차
가. 급식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나. 조리 후 배식까지 급식 보온 및 보냉 대책
다. 배식 방법
라. 배식 후 생활폐기물(음식물 등) 처리 계획
※ 배식 후 생활폐기물(음식물 등) 처리 계획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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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타사항
가. 급식 수요자 의견수렴방법 및 그에 따른 개선방안
※ 급식 수요자 의견수렴방안 및 그에 따른 개선방안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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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기타 제안내용
[붙임3]
조리운반위탁급식 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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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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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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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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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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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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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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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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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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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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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 운반 위탁 급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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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운반
위탁급식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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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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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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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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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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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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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급식인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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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급식이행 실적
(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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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사고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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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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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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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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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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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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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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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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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①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② 급식사고 횟수 없을 경우 0으로 표시, 있을 경우 횟수 기재
<붙임 4>
급식제조원가계산서 (1개월간)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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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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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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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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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접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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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재 료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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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 접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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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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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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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 양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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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건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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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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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리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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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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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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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건 비 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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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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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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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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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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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 대 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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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 신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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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용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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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 소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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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처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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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제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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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광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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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 전기,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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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비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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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가상각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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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비 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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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반 관 리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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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비+간접비)의 14%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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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출 이 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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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접비+일반관리비)의 25%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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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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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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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당 급식단가 7,000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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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양평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서약서
서 약 서
본 업체는 귀교의 외부운반 위탁급식 희망업체로서, 동 업체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없음을 확인하고 또한 이를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위탁급식 운영에 관한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하여 제출한다.
2. 급식 대상은 학생 및 교직원으로 하되 희망자에 한한다.
3. 학교를 통하여 요구되는 사항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해야 한다.
4. 위탁업체 선정방법
가. 위탁급식 납품업체 모집공고 후 희망업체 중에서 학교급식평가단의 심사를 통해 제안서평가
나. 제안서 평가를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 실시
5. 기타
-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한다.
- 본 위탁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를 방문하거나 관계서류의 제출, 작성을 위한 회사의 노력에 대하여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 위 4항(위탁업체 선정방법)에 의하여 확정된 업체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며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입찰참가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
주 소 :
주민(법인)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양평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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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6>개인정보제공동의서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양평고등학교 위탁급식(외부운반) 공급업체 선정 입찰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및 같은 법 제17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정보수집․제공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입찰업체 대표자 및 위임자 확인용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 : 대표자 및 위임자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입찰등록서류 보존기간 만료 후 폐기
○ 상기 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는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에 제한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의 □ 동의하지 않음 □
2025. . .
업체명 :
대 표 : (인)
양평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본 업체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양평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급식식재료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및 하도급 업체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기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경기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함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발주관서가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추후에도 양평고등학교의 업체 선정 및 계약 체결에 대하여 부정청탁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6개월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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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공사착공전에는 계약취소, 공사착공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경기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기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입찰참가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
주 소 :
주민(법인)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양평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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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수원외국어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수원외국어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수원외국어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수원외국어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수원외국어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수원외국어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4년 11월 1일 이후 발주 분부터 시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