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산고등학교 공고 제2025 -15 호
2025학년도 2학기 죽산중고등학교 위탁급식 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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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학기 죽산중고등학교 위탁 급식(벌크식) 업체 선정을 위한 2단계 입찰[규격ㆍ가격 동시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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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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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요청서”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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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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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계약(2단계-규격ㆍ가격 동시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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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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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화) 14:00 ~ 2025. 7. 14.(월) 11:00(죽산중고등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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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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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월) 14:00 ~ 2025. 7. 14.(월) 11:00(조달청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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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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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략(제안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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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심사 및 현장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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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5.(화)(날짜 및 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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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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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6.(수) 11: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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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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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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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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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3. ~ 2026. 1. 6.까지(급식예정일수 : 73일)
※ 학사일정,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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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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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산중고등학교 내 지정장소(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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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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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단가) : 9,000원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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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급식
단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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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정
인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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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급식
일수(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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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소요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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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식방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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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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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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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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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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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9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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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벌크식
주4일
교직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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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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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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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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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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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2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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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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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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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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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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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4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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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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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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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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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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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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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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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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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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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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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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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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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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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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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6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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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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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특약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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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비,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배식방법 등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시기 바람
※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따라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할 수 있음
3. 급식 인원수 외에 검식 및 보존식을 포함한 여유분을 추가적으로 제공
4. 학사일정 및 학교사정에 따라 급식기간, 일수, 시간, 인원 등은 변경될 수 있음
※ 급식인원은 희망자에 한함.
※ 실제 납품 식수에 따라 대금은 월별로 지급되며, 증감 시 낙찰된 계약단가로 정산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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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한 단가입찰 및 지역제한(경기도) 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다. 본 입찰의 규격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가격입찰서의 제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물품입니다.
바. 본 물품은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 본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나.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허가를 받은 자 또는 제8호 마목의 규정에 의한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업 영업허가를 받은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학교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서 업체의 자체 조리실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바. 손해보험 가입 및 배상 능력 업체이고, 식품 원산지 표시 의무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해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차.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1조 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카.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제안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귀속 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본교홈페이지, G2B)⇒ 규격제안서(본교에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G2B로 제출) 제출⇒ 제안서 평가(현장방문 포함) ⇒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 계약체결
7.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 접수기간: 2025. 7. 1.(화) 14:00 ~ 2025. 7. 14.(금) 11:00
- 접 수 처: 조달청나라장터(G2B)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 접수기간: 2025. 7. 1.(화) 14:00 ~ 2025. 7. 14.(금) 11:00
- 접 수 처: 본교 행정실【직접 접수만 가능, 우편․e메일 등 접수 불가】
- 담 당 자: 전수린 【☎ 070-4630-7801】
※ 제안서 접수는 평일 09:00~16:00(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 제외)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다. 규격제안서 제출서류(사본은 반드시“원본대조필”날인)
1) 입찰참가 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규격제안서 6부 (본교 서식에 따라 A4 규격)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사용인감신고서 1부
5) 법인 등기부 등본 사본 1부
6)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8)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9)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 1부(식중독 1인 3천만원·1사고당 3억원 이상)
10)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1) HACCP 인증업체 관련 증명 서류 1부
12) 실적증명서 1부(본교 소정양식)
13) 사용용수 사용료 납입영수증(최근 2개월).
14) 급식 1식당 단가내역서 1부(본교 소정양식, 낙찰자만 제출)
15) 사업장 소재지 약도 1부, 사업장 사진1부(내부 및 외부) 1부
16)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17) 각서 1부(본교 양식)
※ 자가품질검사 서류, 위생교육 서류 등 업체 선정 시 확인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 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8. 서류심사 및 현장방문 평가
가. 1차 제안서 평가: 2025. 7. 15.(수)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2차 업체 현장 평가: 제안서 접수마감 이후 별도 통지 없이 학교일정에 따라 방문 평가
※ 붙임 「위탁급식 업체 현장방문 평가표」참고
※ 업체에서의 준비사항: 조리과정 및 작업공정 등 현장공개
※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7. 16.(수) 11:00, 죽산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기가 늦어지거나 조정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평가 완료 후 개찰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 평가를 실시하여 종합점수가 80점 이상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최저가격이 동일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의 규정에 따라 규격제안서 평가 우위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체결하지 않을 시 무효가 됩니다.
바.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제2절-12-다)에 의합니다.
11. 규격제안서의 효력
가. 본교에서 정한 세부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합니다.
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고, 제안자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규격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다만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라. 제출된 규격제안서의 내용은 본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 추가, 수정 할 수 없으며, 사업자 선정 시 계약조건의 제시로 간주하고, 기재 내용은 실제 납품되는 내용과 일치하여야 한다.
마. 죽산중고등학교는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고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하며, 이때 제출된 자료는 규격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바. 규격제안서의 작성 시 본 제안요청서에서 요구조건으로 제시하고 있는 사항에 대하여 언급이 되어 있지 않거나 관련이 없는 내용은 그 기능이 없는 것으로 간주한다.
사. 규격제안서를 허위 또는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지 않아야 한다.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각될 시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 제안내용이 충족되지 못할 경우에는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아. 규격제안서는 작성 요령에서 정한 목차에 따라 정확하고 상세하게 기술하여야 한다
자. 규격제안서 본문은 A4용지로 작성하고 기타자료는 참고자료로 제출 할 수 있다.
차. 사업 수행 시 고려사항과 사업수행에 필요한 자격요건 및 기술구비요건에 대한 사항은 규격제안서 작성 시 구체적으로 제시하여야 한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 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다. 계약물량은 학사일정과 학교사정 등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학교 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마.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70-4630-7801)
○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시스템 콜센터 (☎ 1588-0800)
2025년 6월 27일
죽산중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