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공고 제2025-1035호
소액수의 용역 견적제출 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동두천시 자전거보험 가입 용역
나. 보험기간 : 2025. 8. 11. ~ 2026. 8. 10.
다. 가입대상 : 동두천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모든 시민(외국인포함)
라. 보장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59,993,060원(부가가치세 면세)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에 따라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이므로 투찰 시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견적 제출(투찰) 기간
|
개 찰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2025. 6. 27.(금) 19:00~2025. 7. 3.(목) 10:00
|
2025. 7. 3.(목) 11:00
|
동두천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가. 본 용역은 전자견적제출에 의한 총액계약이며 소액수의 용역으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의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보험업법」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따라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 본사에 한합니다.(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
다. 견적공고일 현재 보험금 지급여력 비율이 100% 이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공동도급 시 공동도급업체도 지급여력이 100% 이상인 업체이어야 하며, 모든 업무를 대표사에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함) ※ 계약체결 시 최근 금융감독위원회에 제출한 지급여력 증빙자료를 제출
라.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 부터 경영개선 통과안을 2025. 7. 2.(수) 18:00까지 동두천시청 회계과로 제출 후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 하여야 합니다. (전화 031-860-2177, 팩스 031-860-2668)
마.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하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됩니다.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공동수급(공동 또는 분담이행방식 가능)에 의한 입찰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합니다.
나. 대표사는 출자 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분담사는「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닌 업체로, 구성원 모두 지급 여력이 100%이상인 업체로 본사에 한함.
라. 공동수급 협정서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까지 G2B로 전자 제출하셔야 합니다.
※ 단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을 제출하여야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됩니다.
나. 견적서 제출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로 견적을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이하로서 동일가격으로 낙찰하한선(예정가격 대비 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두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제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설계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및 동두천시청 홈페이지의 입찰공고에 게재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와 동두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으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공고와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 행위 또는 부당 요구와 관련된 부패행위는 동두천시 기획감사담당관(☎031-860-2071, 2072, 2074)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의문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용역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도로과 도로관리팀(☎ 031-860-2427)
- 입찰 및 계약체결 등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관리팀(☎ 031-860-2177)
2025. 6. 27.
동 두 천 시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