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초등학교 공고 제2025-1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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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국외 문화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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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국외 문화체험학습 위탁 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 10. 24.(금)까지
다. 용역내용
- 방문국가: 일본(오사카 일원)
- 기간: 사전답사: 2025. 7. 28.(월) ~ 7. 30.(수)
본 체험: 2025. 10. 21.(화) ~ 10. 24.(금)
- 세부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참고
라. 예상인원: 사전답사 2명(교직원 2명), 본체험 25명(학생 22명, 인솔교직원 3명)
마. 기초금액(부가가치세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 금52,435,000원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알선 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 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바. 공고기간: 2025. 6. 28.(토) 11:00 ~ 2025. 7. 8.(화) 16:00
사. 제안서평가일 및 장소: 2025. 7. 11.(금) 15:00 ~, 광천초등학교 회의실(2층)
아. 가격개찰일시: 2025. 7. 15.(화). 11:00 ~, 제안서 평가완료 후
자.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차.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이며, 총액입찰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입니다.
- 1단계: 규격 입찰(직접 제출), 2단계: 가격 입찰(전자 입찰)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라. 본 입찰은 공동계약이 불가합니다.
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사업자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의 경우 본점 소재지(개인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에 소재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따라 발급된 것으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하며,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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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및 이용자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이어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5.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5. 7. 4.(금) 11:00 ~ 2025. 7. 8.(화) 16:00
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의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개찰일시: 2025. 7. 15.(화) 11:00 ~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가격 개찰 예정으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개찰장소: 본교 입찰집행관 PC
5. 규격제안서 제출 및 접수(원본 1부, 사본 8부)
가. 제안서 접수 기간: 2025. 7. 4.(금). 11:00 ~ 2025. 7. 8.(화). 16:00
※ 토․일․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접수장소: 광천초등학교 행정실
다. 접수방법: 직접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 하여 제출
1) [서식1]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서식2]제안 사업체 일반 현황 1부.
3) [서식3]조직 및 인원 현황 1부.
4) [서식4]서약서 1부.
5) [서식5]보안각서 1부.
6) [서식6]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7) [서식7]주요 사업 실적 1부.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제출시, 신분증 지참).
9) 사업자등록증 1부.
10) 법인등기부 등본 1부(법인시).
11) 종합여행법 등록증 또는 국내외 여행업 등록증 1부.(해당되는 등록증)
12) 인감증명서 1부.
13)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시).
14) 용역 실적증명서(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또는 G2B 실적증명서)
- 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15)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6)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1부.
17) 제안서 9부(원본 1부, 사본 8부)
6. 규격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2025. 7. 11.(금) 15:00 ~, 광천초등학교 회의실(2층)
* 제안서 평가일시 및 시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제안서 평가 관련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명단 및 평가기준,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2)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에 따라 적격업체 선정하니, 가격 개찰 후 나라장터 G2B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개별 통보는 하지 않음)
마. 유의사항: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바.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사.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의거 규격(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에 의거 모두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설명서(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용역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공고일 기준으로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사용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
나.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용역관련 사항: 광천초등학교 6학년부 박소진(☎ 041-642-0584)
2) 계약관련 사항: 광천초등학교 행정실장 조윤진(☎ 041-641-0561)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용역 일정은 현지 사정 및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용역계약에 의해 발생한 채권(용역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마.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담당자는 행정실장 조윤진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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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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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041-641-0561, FAX: 041-641-5624, E-메일: kcc@cn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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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본 공고문과 예비가격기초금액,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에 게재합니다.
2025년 6월 27일
광천초등학교장
[서식 1] 입찰 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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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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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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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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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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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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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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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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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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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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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천초등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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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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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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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광천초등학교 국외 문화 체험학습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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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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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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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할 경우 지체 없이 광천초등학교회계에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신청인 (법인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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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
사
용
인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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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인)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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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장(도장)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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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지방자치단체의 일반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부.
2. 제안관련 서류 (원본 1부, 사본 7부).
2025 . . .
신청인 (법인인장 날인 )
광천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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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제안 사업체 일반 현황
제안 사업체 일반 현황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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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광천초등학교 국외 문화 체험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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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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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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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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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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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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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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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설립 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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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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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부문 사업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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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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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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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 조직 및 인원 현황
조직 및 인원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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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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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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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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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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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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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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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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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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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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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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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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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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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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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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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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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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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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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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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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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재직 직원 확인용)
※ 수행 조직 및 업무분장: 사업에 필요한 조직 및 업무
[서식 4] 서약서
서 약 서
□ 업 체 명:
□ 주 소:
『2025학년도 광천초등학교 국외 문화 체험학습』업체 선정 참가와 관련, 다음과 같이 제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제출하며, 만일 허위 기재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에는 참가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평가방법,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성명 (인)
광천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5] 보안각서
보 안 각 서
용 역 명: 2025학년도 광천초등학교 국외 문화 체험학습
1. 본인은 광천초등학교와 계약한 위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계약조건의 제반보안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본 용역의 수행 상 대내외적으로 지득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귀 광천초등학교의 승인 없이 정보 및 자료를 제공 또는 대여하지 않겠습니다.
2. 만약 보완 대책을 소홀히 하거나 이행치 않아서 보안상 문제점이 발생할 때에는 광천초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나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하고,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상 호:
법인(주민)등록번호:
대 표: (인)
광천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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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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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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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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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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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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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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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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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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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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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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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광천초등학교에서 수행하는『2025학년도 광천초등학교 국외 문화 체험학습』입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본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합니다.
가. 수집・이용・제공 목적
- 광천초등학교에서 수행하는『2024년 광천초등학교 국외 문화 체험학습』입찰 참여에 따른 입찰서류 확인을 위해 최소정보를 수집하는데 활용
나. 수집・이용・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안사 대표자의 성명, 전자우편, 전화번호, 직장주소, 학력, 경력, 은행/계좌번호 등
- 참여인력의 성명, 소속/직책, 연령, 경력, 자격 등
- 입찰참가 신청 제출자의 성명, 직위,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제공기간
- 본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원 입찰참가 서류 관리를 위한 보유기간까지(10년)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상기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음
- 거부에 따른 불이익: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
2025년 월 일
광천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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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7] 주요 사업 실적
주요 사업 실적
순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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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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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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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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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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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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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20. 6. ~ 입찰공고일 현재까지 완료된 학교(유,초,중,고,특수학교)용역에 한하여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관련 있는 주요 사업(3천만원 이상 실적)만 기재한다.
2. 사업 실적 증명서를 첨부한다.(원본 1부에 별첨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