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공고 제2025 – 904호
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서벽 소규모공공하수처리시설 설치사업 외 1건 GIS DB 구축 용역(총괄)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720일
다. 용 역 비: 금329,400,000원(금삼억이천구백사십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라. 사 업 량: 하수관로 연장 L=23.956㎞, 처리구역면적 A=0.679㎢(과업지시서 참조)
마. 공고기간: 2025. 6. 27.(금) ~ 2025. 7. 8.(화)
바. 기타사항: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장기계속, 하도급 불허
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참가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상북도에 소재한 자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및 동법 시행령 제35조의 규정에 의거 국토교통부장관 또는 시·도지사에 측량업(기타-공공측량업, 업종코드 : 5023 또는 측지측량업, 업종코드 : 5021) 등록을 필한 업체
-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및 동법 시행령 제35조의 규정에 의거 국토교통부장관 또는 시·도지사에 측량업(기타-지하시설물측량업, 업종코드 : 5031) 등록을 필한 업체
-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및 동법 시행령 제35조의 규정에 의거 국토교통부장관 또는 시·도지사에 측량업(기타-수치지도제작업, 업종코드 : 5029) 등록을 필한 업체
-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7조의 규정에 의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 1468)로 등록을 필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공간정보DB구축서비스(세부품명번호 10자리 : 8115169901)]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나.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참여를 제한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의 입찰 참여 제한
라. 공동계약은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 업체 이내에서 자유롭게 구성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공동수급체 대표자를 명시하여야 함.
3.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7. 8.(수) 10:00 ~ 17:00
나. 접수방법: 직접 방문접수(우편, 인터넷 및 이메일, 택배, 팩스 접수 불가)
다. 접 수 처: 봉화군청 녹색환경과 하수수질팀(☎054-679-6452)
라. 제안요청서 교부: 조달청 나라장터 또는 봉화군 홈페이지 입찰 공고 시 첨부된 제안요청서 서식을 다운받아 사용
마. 제안서는 업체 대표자가 인감을 지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 상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대리인의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함.
바. 제안서 접수 시 평가위원을 추첨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부
마.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1부
바. 정성적평가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원본 1부는 업체명 기재하고 사본 7부는 업체명 미기재
사. 정량적평가제안서 및 증빙자료 각 2부(원본 1부, 사본 1부)
아. 제안 발표자료 8부
자. 가격제안서: 2025. 7. 3.(목) 09:00 ~ 2025. 7. 8.(화) 10:00
※ 나라장터 G2B로 전자 제출하며, 기술능력평가 제안서를 제출하는 업체들에 한하여 대표사가 가격제안서를 전자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격개찰은 나라장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제출할 경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되며,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차. 위임장(대리인 신청시) 및 재직증명서 1부
카. 확약서 1부
타. 청렴서약서 1부
파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사본 1부
하. 상기 내용이 수록된 전자파일 1식.
※ 제안요청서에 의거 사본을 제출 할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5.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접수 마감 후 별도 통보
나.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를 제출한 사람이 평가 당일 추첨하여 결정
6. 낙찰자 선정방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4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 및 협상 절차를 통하여 선정합니다.
나. 평가기준 및 배점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을 준수하여 주관기관이 정하므로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정확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다. 협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 + 가격평가(10%)를 종합 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함
※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라. 협상완료 후 계약체결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르고, 제안서의 기술능력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세부평가기준 등 기술능력평가 관련 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안업체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제안서의 평가 및 협상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동 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계약 일반 조건 등을 준용합니다.
바. 우선 협상대상자로 결정되면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협상을 완료하여야 하며,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당해 협상 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됨.
8.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 및 e메일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 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의 해석에 있어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 판단을 우선적용 합니다.
아. 기타문의 사항은 봉화군청 녹색환경과 하수수질팀(☎054-679-6452)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관련한 사항은 봉화군청 재정과 경리팀(☎054-679-655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6월 27일
봉 화 군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