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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1826-000 공고일시  2025/06/27 17:42
공고명 제29회 무주반딧불축제 주·야간 공간조성 운영 용역 공모(협상에 의한 계약) [긴급]
공고기관 (사)무주반딧불축제위원회 수요기관 (사)무주반딧불축제위원회
공고담당자 박구진(☎: 063-320-50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1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11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1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7/1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50,000,000 원
   
추정가격
2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사)무주반딧불축제위원회 제2025 – 7호 

 

제29회 무주반딧불축제 주·야간 공간조성 및 운영용역 제안공모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긴급] 

 

  제29회 무주반딧불축제 주·야간 공간조성 및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관련 사항과 제안서 제출 안내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사)무주반딧불축제위원장(직인생략)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제29회 무주반딧불축제 주·야간 공간조성 및 운영용역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 9. 30. 

      - 운영기간 : 2025. 9. 6.(토) ~ 9. 14.(일) 

  다. 발주처 : 사)무주반딧불축제위원회 

  라. 용역비 : 금250,000,000원(금이억오천만원)  

        ※ 디자인, 실시설계, 제작비, 설치·유지보수·철거, 부가세, 대행료 등 동 사업관련 일체비용 

  마.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붙임] 참고 

       ※ 공고서에 명시되지 않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붙임] 참고 

  바. 입찰방법 : 직접입찰, 제한경쟁입찰 

  사. 평가방법 : 기술능력평가와 입찰가격 종합평가 

  아.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공고일 현재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 제9조 규정에 의한 산업디자인 전문회사(환경디자인 및 종합디자인 분야)로 신고를 필한 업체 

    ��공동수급 및 제3의 동종업체에 재하청 불허함.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국가기관‧지방자치단체‧정부투자기관‧지방공기업‧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법인, 민간 또는 해외에서 주최한 단일건의 발주액이 1.5억원 이상(VAT 포함)인 행사장 공간조성 및 야간경관조명 설치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 인정 여부는 발주처 판단에 의함 

  나. 입찰 참가 제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 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 업종코드: 4442)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 업종코드: 4444) 등록업체 

     �� 전시, 조형물 설치, 공연이벤트를 기획, 연출, 운영할 수 있는 법인으로서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 등록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조형물(세부품명번호 10자리 6012100201)을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6012100201:조형물)를 소지한 업체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함.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함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 제출할 수 있음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됨.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함.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함 

     ※ 공동수급 참여 불가 

 

3. 입찰공고 

  가. 공고기간 : 2025. 6. 27.(금) ~ 7. 11.(금) / 15일간 

  나. 공고방법  

    ��조달청 나라장터 (http://www.g2b.go.kr) 

    ��사)무주반딧불축제위원회 홈페이지(http://www.firefly.or.kr/) 

  다. 제안요청 현장설명회 : 없음 

  라. 질의응답 

    ��질의기간 : 2025. 6. 27.(금) ~ 7. 4.(금) 

    ��질의사항은 질의기간에만 가능하며 반드시 유선(063)324-2440)으로  

      문의 후 유선통화 및 사무국방문답변 가능.  

  마. 제안서 접수 : 2025. 7. 11.(금) 16:00~17:00 

    ��제출장소 : 사)무주반딧불축제위원회 사무실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 (우편, E-mail 접수 불가) 

       ※ 업체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 직접 제출, 신분증 지참 

  바.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2025. 7. 15.(화) 예정 

    ��시간/장소 : 추후 개별 공지 

    ��PT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당일 추첨으로 정함 

       ※ 서류심사 통과업체에 한하며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추후 개별 공지 

       ※ 가격제안서는 평가위원회 개최일에 개찰(별도 안내) 

  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 2025. 7. 16.(수) 예정 

 

4. 입찰보조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납부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함 

 

5. 입찰(제안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등에 따름 

 

6. 청렴계약제 시행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함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서약서의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처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7. 입찰(제안서 제출)시 유의사항 

  가. 제안서 작성 및 제출 시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제안사에게 있음 

    1) 입찰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 관련 법령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관련 예규 

  나. 모든 증빙자료는 발행자격이 있는 기관(단체)에서 발행된 것에 한함 

  다. 입찰에 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확인ㆍ날인이 있어야 함 

  라. 본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기준을 위반하여 작성하거나, 문서의 위ㆍ변조 및 허위의 서류를 제출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에 참가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박탈되며, 계약 성립 후라도 이러한 사실이 발견되면 해당 계약을 무효로 할 수 있음 

  마. 입찰참가업체별 제안서 제출은 1건으로 제한(복수제출 금지) 

  바. 제안 내용 및 입찰가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제안을 무효로 할 수 있음 

  사. 저작권법,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타인 또는 타 기관의 지적재산권을 도용하였다고 판단되거나 부정경쟁행위자로 판단되는 경우 또한 제안을 무효로 할 수 있음  

  아. 발주처는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자. 발주처로부터 배부받은 제안요청서 또는 각종 자료와 제안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본 제안 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음  

  차.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붙임] 참고 

 

 

    ※ 문의 : 사)무주반딧불축제위원회 063)324-2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