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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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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2588-000 공고일시  2025/06/30 09:51
공고명 와이즈유(영산대학교) 2025학년도 국토대장정 행사 용역 업체 선정 입찰
공고기관 영산대학교 수요기관 영산대학교
공고담당자 김동욱(☎: 055-380-90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6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16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000,000 원
   
배정예산
35,000,000 원
   
추정가격
3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2025년 06월 30일  

영산대학교 학생·진로개발처 학생복지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제2025-009호 

 나. 입찰건명 : 와이즈유(영산대학교) 2025학년도 국토대장정 행사 용역 업체 선정 입찰 

 다. 입찰방식 : 직찰 

 라. 낙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용역대상 

연번 

용역명 

규격 

수량 

비고 

1 

와이즈유(영산대학교) 2025학년도 국토대장정 행사 용역 

붙임2_과업 지시서 참조 

- 

 

 사. 기초금액(부가세 포함): 금35,000,000원(금삼천오백만원정) 

 아.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행사종료 및 정산완료일까지 

 자. 행사기간 : 2025년 08월 18일(월) ~ 22일(금) / 4박 5일 

 

2. 입찰 및 개찰 일시(장소) 

No 

일정 

내용 

비고 

1 

2025.06.30(월) 

입찰공고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2 

2025.07.11.(금) 12:00까지 

제안서 및 서류제출 

해운대캠퍼스 L동 10114호 학생복지팀 

3 

2025.07.15(화) 

제안서 평가 

서면 평가 

4 

2025.07.16.(수) 

협상 진행 및 업체 선정 

본 대학 / 개별 통보 

 

※ 제안서 및 서류제출은 온라인 및 우편접수 불가 

※ 필요시 프레젠테이션 진행(업체 개별 연락) 

 

3. 입찰참가자의 자격(구비서류)에 관한 사항 

  가. 최근 3년 이내 국토대장정 행사용역 수행실적(단일 건 3천만원 이상)이 있는 업체로서 실적자료 제출이 가능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의 자격 요건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 신청 마감 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신청을 필한 업체 

  다. 입찰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는 업체 

  라. 안정적인 용역수행 및 지원을 위해 사업장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인 업체 

  마. 낙찰 후 계약 체결과 동시에 사업 진행이 가능한 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사. 제안요청서에 따른 규격 이상의 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로서,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아. 입찰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입찰참가 구비서류 세부사항 

순번 

제출서류명 

부수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 

제안요청서 [서식 1] 

2 

서약서 

1 

제안요청서 [서식 2] 

3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각1 

제안요청서 [서식 3] 

4 

청렴계약 이행각서 

1 

제안요청서 [서식 4] 

5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 

제안요청서 [서식 5] 

6 

법인등기부등본 

1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해당자에 한함] 

7 

사업자등록증 

1 

원본대조필 

8 

인감증명서 

1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해당자에 한함] 

9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각1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해당자에 한함] 

10 

기타 심사평가에 필요한 제반 관련 서류 

1식 

- 

11 

제안서 

5부 

원본 1부, 사본 4부 

12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해당자에 한함] 

13 

최근 3년간 사업 수행 실적 현황 

1 

제안요청서 [서식 6] 

14 

용역 수행 실적 증명서 

1 

제안요청서 [서식 7] 

15 

입찰보증보험증권 

1 

보험가입금액: 제안가격 총액의 5% 이상 

보험기간: 입찰등록일 이전부터 

          입찰등록일 이후 30일 이상 

피보험자: 621-82-03829, 영산대학교 

 

 ※ 입찰참가 구비서류를 2025.07.11.(금) 12:00까지 제출하지 않을 시,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4. 입찰 및 참가등록방법 

 가. 제한경쟁입찰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직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 참가 업체 중 최종 평가를 거쳐 본교에서 제시한 기준을 만족하는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나. 낙찰자가 결정되면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에 의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일반원칙에 따름 

 다. 본교에서는 계약 과정에서 위 항에 따른 계약 조건 외에 계약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특약사항을 제시할 수 있으며, 일반 상거래 원칙에 현저히 위반하지 않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함 

 

6.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합니다. 

 

7.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물품구매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문의처 : 영산대학교 학생복지팀 민종규 팀장(051-540-7500) 

 다. 이 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 우리 대학 홈페이지(www.ysu.ac.kr)에 등록(공고)됩니다. 

 

 

붙임 : 제안요청서(입찰 및 제안서 관련 서식 포함)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