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제19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및 제36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의료지원 구급차 임차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0. 31.까지
다. 용역개요 및 장소 : 과업지시서 참고
- 특수구급차 배치(근무인력 포함) : 163대(1일 기준 최대 소요량 : 41대)
• 견적제출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전에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마. 기초금액 : 금97,800,000원(부가가치세 제외/면세사업)
추정가격(원)
|
부가세(원)
|
기초금액(원)
|
비고
|
97,800,000
|
면세
|
97,800,000
|
차량, 운전기사, 응급구조사 일일비용(식사 등) 및 일일유류비 포함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제26조제1항제5호 및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5조제1항제9호(응급환자이송용역)에 따라 면세 대상사업이므로,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개시
|
견적서 접수마감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2025. 07. 02. 10:00
|
2025. 07. 04. 10:00
|
2025. 07. 04. 11:00
|
파주시체육회
입찰집행관 PC
|
• 재입찰 개찰은 2025. 7. 7. 11:00이며, 응찰업체에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3. 견적 및 계약방식 : 전자 견적, 총액계약, 적격심사 비대상, 공동도급 허용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이면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그러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⑴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제51조에 따른 응급환자이송업(업종코드 1523)으로 허가 및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⑵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받은 업체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심사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
나.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진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함)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면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공동계약
가.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대표사 포함 5개 업체 이내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 구성 제한에 관해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67호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의합니다.
※ 전체 구급차 보유 및 임차대수가 41대 이상이어야 하며, 계약시 그 현황을 제출해야 합니다.
|
다.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높은 업체로 해야 하며, 모든 업무는 대표사가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구성원별 최소지분율 5% 이상)
라. 대표사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 입찰로 간주되고,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는[2025. 7. 3.(목) 18:00]까지 전자문서(G2B)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으며, 전자로 제출된 공동수급협정서는 지분 구성원만 확인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공동수급체 구성원 전원이 연명으로 기명·날인)를 작성하여 계약시 원본을 제출합니다.
|
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사. 대표사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나라장터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따라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서(견적서)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서(견적서) 제출로 처리됩니다.
8.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파주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제11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확인을 위한 “확인서” 원본을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조달업체이용약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과업지시서(과업내용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 등을충분히 숙지하시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02-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마.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⑴ 본 견적서 제출(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⑵ 본 견적서 제출(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보충정보 제공처
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파주시체육회 박상건(☎031-940-3717)
⑵ 용역에 관한 사항 : 파주시체육회 박상건(☎031-940-3717)
⑶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⑷ 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등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⑸ 견적서 제출 결과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30.
파주시체육회장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
[붙임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