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춘천지역먹거리통합지원센터 제2025 – 31호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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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재단법인춘천지역먹거리통합지원센터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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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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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대상 공용차량 26대 ※과업이행요청서, 공용차량 현황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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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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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11. ~ 2026.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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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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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2,181,440원(부가가치세 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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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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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2,181,44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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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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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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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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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 대상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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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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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2,181,440원 (금이천이백일십팔만일천사백사십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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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40조에 따른 부가가치세 면세 대상사업으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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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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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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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6. 30.(월) 공고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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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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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4.(금) 개찰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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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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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 적 서 제 출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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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7. 1.(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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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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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4.(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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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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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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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7. 4.(금)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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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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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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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단법인춘천지역먹거리통합지원센터 입찰진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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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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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다음의 자격요건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1) 「보험업법」 제4조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 업종코드 3828) 업종으로 등록한 업체(본사, 지정영업소, 대리점,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로서 보험사별 1개 조직만 참가 가능합니다.
※본사 조직 또는 본사에서 단독으로 위임받은 조직에 한하며 대리점, 보험관리사 등을 이용한 동일 보험사의 중복 투찰 불가
2)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지급 여력비율이 100%이상인 업체
(최근 금융감독위원회에 제출한 자료를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함)
3)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 통과안을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재단법인춘천지역먹거리통합지원센터 기획행정팀 담당자 메일(phjin0916@clf.re.kr)로 제출 후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033-255-9954)하여야 함. 미확인으로 인한 입찰참가 제외 책 임은 업체에 있음.
나. 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가
다.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등록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8%) 이상의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으로 낙찰자를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6.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은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과업이행요청서, 나라장터 등록사항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입찰공고일 기준 규정으로 적용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재단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재단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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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사항 확인 및 문의처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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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자 입 찰 이 용 안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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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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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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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에 관 한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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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단 기획행정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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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3-255-9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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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에 관 한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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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단 기획행정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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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3-255-9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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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결 과 안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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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http://www.g2b.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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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30.
재단법인춘천지역먹거리통합지원센터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