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림고등학교 공고 제2025-07호
2025학년도 송림고등학교 2학기 운반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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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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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송림고등학교 2학기 운반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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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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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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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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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입찰(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경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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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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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2025. 7. 1.(화) 11:00 ~ 2025. 7. 14.(월) 16:00
제출장소 및 방법: 송림고등학교 교육행정실로 직접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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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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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2025. 7. 1.(화) 11:00 ~ 2025. 7. 14.(월) 16:00
제출장소 및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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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및 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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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평가(제안서평가): 2025. 7. 15.(화) [제안서로 평가함]
2차 평가(현장 평가): 2025. 7. 16.(수) [급식소위원 현장 방문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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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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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8.(금) 11:00 송림고등학교 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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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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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8.(월) ~ 2025. 12. 30.(화) (석식: 61일 예정)
(주4일, 수요일 미실시)
※ 학사일정 및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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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장소 및 배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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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림고등학교 급식실, 운반위탁급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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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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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91,945,000원(금구천일백구십사만오천원) [부가세 불포함 금액]
* 나라장터 가격 입찰시 면세금액으로 투찰 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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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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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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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정인원수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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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정수량
(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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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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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예상금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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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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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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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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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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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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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94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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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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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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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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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식일 및 급식인원은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 될 수 있음.
※ 교직원의 경우 낙찰된 금액에 부가가치세 별도 계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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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특약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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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비, 인건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 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급식 비희망, 현장학습, 장기결석(연속 5일 이상), 전입·전출 등의 이유로 급식일수 및 급식인원이 변경될 수 있으며, 당해 사유 등으로 인한 급식비는 일할 계산 함.
4. 급식의 질 및 안전성 확보를 위해 학교급식예산의 식품비의 비율은 68%이상으로 함.(급식 중에 급식의 질이 부실하여 학생들이 급식을 원하지 않을 경우는 전적으로 급식업체에 책임이 있음.)
5. 교사와 학생의 식단 차이로 인한 위화감 및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함.
6. 사업내용 : 위탁급식(벌크식) 납품, 배식 전 세팅, 배식판·수저 제공, 잔반처리, 수거 등
※ 완전 조리 후 본교로 운반해 와서 배식 할 수 있어야 함.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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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서)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 (http://www.g2b.go.kr)을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경기도) 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의 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호
(식품접객업) 마목 위탁급식영업(업종분류코드:1450)의 신고를 필한자 또는
식품제조·가공업(업종분류코드:1399)의 신고를 필한자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이며, 쳥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입니다.
라. 식품 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 1에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자격을 제한하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손해보험 가입 및 배상 능력이 있는 업체로 식품 원산지 표시 의무 업체
4.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제안서 접수(인편)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현장평가 및 제안서 평가(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기간: 2025. 7. 1.(화) 11:00 ~ 2025. 7. 14.(월) 16:00
1) 제출시간: 평일 9:00 ~ 17:00 (토ㆍ일요일, 공휴일 제외) 접수마감일 16:00에 마감.
2)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접수(우편ㆍFAX 접수 불가)
3) 제출장소: 송림고등학교 교육행정실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7. 1.(화) 11:00 ~ 2025. 7. 14.(월) 16:00
다. 제출서류
1) 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5)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6)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 1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7) 최근 3년 간 학교위탁급식실적 확인서 1부. [서식 2]
8) 위탁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1부. [서식 3]
9)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내역서[서식 4], 급식제조원가계산서[서식 5] 각 1부.
10) 제안서(본교 제안서에 의거 작성, A4규격) 8부.
11)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2)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식중독: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1억원이상) 사본 1부.
13)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4) 직원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5)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재직증명서 1부.
16)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7)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1부.
18) 사업장 약도 1부.
19) 사업장 사진(내부 및 외부) 1부.
20)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 1개월) 또는 지하수 수질검사결과서 사본 1부.
21)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2) 서약서[서식 6], 개인정보제공동의서[서식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서식 8] 각 1부.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 규격제안서 제출 시 업체 대표자가 직접 인장을 지참하고 등록하여야만 함. 다만, 대표자가 아닌 경우 회사의 임직원이 대표자의 위임장[서식 9]을 제출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지참)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라.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본교에서 필요시 참가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6. 개찰
가. 개찰일시: 2025. 7. 18.(금) 11:00
※ 선정위원회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 입찰서를 개찰
나. 개찰장소: 송림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시스템)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 및 제42조제1항제3호 따라 위탁급식업체 선정위원회에서 평가 후 적격 업체(80점이상)를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 입찰 방식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이행 기대가능성이 없는 저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기관(보증보험회사)을 통한 보증서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회계로 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관련 법령에 따르며,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경기도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참가자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지방계약법 시행령,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구매 계약특수 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합니다.
마. 계약물량은 급식 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 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등에 의합니다.
사. 기타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따라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우리학교와 협의하여 학교의 요구에 따라야 합니다.
아.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송림고등학교 교육행정실 (☎031-701-7100)로 제안요청에 관한 사항은 급식실 (☎031-607-930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운반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 제안요청서 1부.
2. 운반위탁급식 계약 과업설명서 1부.
3. 운반위탁급식 계약 특수조건 1부.
2025. 7. 1.
송 림 고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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