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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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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3480-000 공고일시  2025/07/01 10:59
공고명 유성여자고등학교 교사동 증개축공사 통신 설계용역
공고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유성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유성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성진(☎: 042-820-119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4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0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410,000 원
   
배정예산
43,410,000 원
   
추정가격
39,4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긴급]기술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 용역명: 유성여자고등학교 교사동 개축 통신공사 설계용역 

 개찰일시: 2025. 7. 4. 15:00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전광역시교육청은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해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수의계약 및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1.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겠습니다.  

 

관계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광역시교육청 부패·공익신고센터 안내  

 

.전화신고: 1588-5708, [(5)온통 (7)청렴한 세상을 위한 (0)공익신고 (8)파트너] 

.인터넷 신고: 오른쪽 QR코드 스캔  

.부패ㆍ공익신고를 한 신고자는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 관한 법률」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비밀보장, 신변보호, 책임감면 등이 보장됩니다. 

 

부패·공익신고 

 

 

 

 

 

 

 

 

 

유성여자고등학교 

유성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32호 

나라장터입찰공고번호  

 

 

[긴급]기술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 

 

 

발 주  기 관 

유성여자고등학교 

용   역   명 

유성여자고등학교 교사동 개축 통신공사 설계용역 

용 역  내 용 

현    장 

대전광역시 유성구 은구비로138번길 70 

기    간 

 착수일로부터 건축설계용역 완료 후 5일까지 

주요내용 

 교사동 개축공사에 따른 통신공사 설계용역 

기  초  금  액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43,410,000원 

견 적 서 접 수 

개  시  일  시 

2025. 7. 2. 10:00 

견 적 서 접 수  

마  감  일  시 

2025. 7.  4. 14:00 

추  정  가  격 

39,463,636원 

개  찰  일  시 

2025. 7.  4. 15:00 

부 가 가 치 세 

3,946,364원 

개  찰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가. 지역제한(대전광역시) 대상 용역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해 총액견적 대상용역입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라.  본 용역은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 용역입니다. 

바. 본 용역은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으로 계약상대자는 손해배상책임보험증서(손해배상공제증권) 또는 공제증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 및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대전광역시】둔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나.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정보통신)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를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마.「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에 따라 수의계약체결 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아.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제출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7. 2. 10:00 ~ 2025. 7. 4. 14:00 

라.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입력)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견적 제출 시 제출자의 전산장비·네트워크 문제 등으로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조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사. 낙찰자가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계약 배제 업체로 등록되어 일정 기간(3개월) 대전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 수의계약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니 이점을 숙지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아. 견적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 개찰일시 : 2025. 7.  4. 15:00 

    ※ 전산장애 발생 시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작성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이상인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의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 제출의 무효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제출 참여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붙임 과업설명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가. 본 공고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안전 및 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공고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증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이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가.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대전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 후 유성여자고등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안내공고 및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시행규칙 

  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5)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6) 청렴계약 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계약 및 용역 관련 문의: 유성여자고등학교 행정실 김성진(☎042-820-1196) 

  2) 나라장터 시스템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계약상대자 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개찰결과” 또는 유성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https://yuseongghs.djsch.kr)공지사항에 게재됩니다. 

 

 

가.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용역계약에 의해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언급하지 않은 모든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및「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등 행정안전부 예규, 기타 관련 법령 등에 따릅니다. 

마. 지정정보처리장치에 게시된 내용과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 

※ 이 공고문에 이의가 있는 경우 전화(☎820-1196) 또는 전자메일(winslia@korea.kr)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25.  6.  30 

 

 유성여자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