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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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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5047-000 공고일시  2025/07/01 11:15
공고명 2025학년도 2학기 신대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신대초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신대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성경미(☎: 061-720-08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1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448,000 원
   
배정예산
55,448,000 원
   
추정가격
50,40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신대초등학교 공고 제2025-37호 

 

 

2025. 2학기 신대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 용역에 따른 견적서 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25. 7. 1.  

신대초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 세부내역 

건  명 

  2025학년도 2학기 신대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 용역 

용역기간 

  2025. 9. 11.(목) ~ 2025. 11. 19.(수), 학년별 일정 특수조건에 따름 

용역개요 

 전세버스 28인승이상 89대 

기초금액 

 금55,448,000원(금오천오백사십사만팔천원) 

 ※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유류대, 봉사료 등 제반 경비 포함 

입찰 및 계약방법 

- 소액수의 총액 견적 제출(낙찰하한율 88% 적용) 

- 지역제한(전라남도 순천시) 경쟁 총액견적 

G2B가격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7. 1.(화) 15:00~2025. 7. 7.(월) 10:00 

제출장소 

(방법) 

나라장터(G2B)에 투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G2B가격 개찰일시 

        2025. 7. 7.(월) 11:00 

개찰장소 

신대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나. 상세운행일정 : 첨부 ‘특수조건’ 참조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 

     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정부방역지침(전염병)으로 인한 학사일정 변경 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여행일정 및  

    노선은 학교 사정 및 기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 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전라남도 순천시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년 7월 1일(화) 15:00 ~ 2025년 7월 7일(월) 10:00 

  나. 개찰일시 : 2025년 7월 7일(월) 11:00 

  다.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라. 본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 

  마.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구역여객 

        자동차운송사업 중 전세버스운송사업(업종코드 5805) 면허를 소지 한 업체 

    ②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 

       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전라남도 순천시에 둔 업체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 

       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자)로 계약체결일까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유효기 

       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④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 

       증명서[세부품명: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 현장체험학습 일정에 맞춰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하고,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상 지입차량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직영운영 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본 및 교통안전조회결과 등을 계약체결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 특수조건 고 견적 제출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197호, 2022. 1. 7. 시행)의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한 후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결과를 가지고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재입찰 

  입찰이 성립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19조 및「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른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 

  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본 견적 제출은 전라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견적 제출에 참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관련 사항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계약체결 시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 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3. 유의 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용역 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견적서 제출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Help Desk(1590-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 

      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 

      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할 수 있습니다. 

  사.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 

      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 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보증 

      서 포함)을 제출하야야 합니다.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14. 기타 사항 

 가.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 정보」-「용역」, 신대초등학교 및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나.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 

     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의「고객지원」-「법령정보」등과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의「정부 

     3.0정보공개」-「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1-720-0883)로, 전자견적 이용 

     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