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텔 공고 제2025 – 001호
(용역)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3년 태안군 강소형 스마트시티 조성사업의 시니어세이프티
시스템 구축 사업
나.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다. 사업금액 : 금 1,356,600,000원 (부가가치세 별도)
라.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국내입찰, 일반총액
마. 입찰 및 개시일시
1) 입찰참가등록 : 방문제출
- 제출일시 : 2025.07.16.(수) 14:00~17:00
2) 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 제출일시 : 2025.07.15.(화) 09:00 ~ 2025.07.16.(수) 17:00
- 제출장소 : G2B (나라장터)
※ G2B 입찰금액과 ㈜핀텔 사업본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3) 개찰일시 : 2025.07.16. (수) 18:00, 주식회사 핀텔 입찰집행관 PC
2.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자로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아래 자격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가. 「정보통신공사업법」제3조 및 제14조에 의하여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정보통신공사업, 업종코드 : 0036)을 등록(신고)한 자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 사업, 업종코드 : 1468)로 등록(신고)한 자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2 제3항에 따라 지정된 상호 출자 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다만, 정보통신공사 공사사업자의 경우에는 대기업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을 적용하지 아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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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공동계약 관련사항
공동수급계약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합니다.
가.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출자비율이 큰 업체로 선임하며, 대표사를 포함한 구성원 수는 3개 업체 이하의 범위에서 자유롭게 구성하고 구성원별 게약 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해야 한다.
나. 공동이행, 분담이행, 혼합방식 모두 가능하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기타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적용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 참가 신청 시 문서형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 및 제안서 등록, 질의, 제출 접수
가.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제안서 제출과 동시 등록)
1) 일시 : 2025. 07. 16 (수) 오후 14:00~17:00
2) 장소 :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 37길 56 5층 ㈜ 핀텔 (☎ 02-6493-6005)
3) 방법 : 직접 방문제출 (우편, 택배, 팩스, 전자메일등 기타접수 불가)
※ 대표자가 인감을 지참하고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는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을 첨부해야만 등록 가능
나. 입찰등록서류 :
1) 입찰참가 신청 공문 (자유서식)
2) 입찰참가 신청서 1부
3) 입찰참가 신청접수증 1부
4)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5) 계약이행 서약서 1부
6) 보안 서약서 1부
7) 제안서 제출자 확인서류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서 각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9)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에 한함) 1부
10)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11)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1부 (공동도급 시)
12) 합의각서 1부 (공동도급 시)
13) 대표사 선임계 1부 (공동도급 시)
14) 입찰 참가자격 서류 (해당분야별 제출) 1부
15) 기타 참가가격 증빙서류 1부
다. 제안서 제출 서류
1) 정량적 제안서 1부 : 원본 1부, 사본 1부
2) 정성적 제안서 9부 : 원본 1부, 사본 8부
3) 발표자료 9부
4) 가격 제안서 및 세부 산출내역서 : 1부 (밀봉, 인감 날인하여 별도제출)
5) USB 2개 : 상기 1)~3) 제안서 (PDF)
라. 과업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로 갈음합니다.
마. 사업참여 양식 및 제안요청서에 관해 불명확한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내 서면 제출을 통한 질의가 가능합니다.
1) 질의방법 : 임의 양식에 의한 질의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한 질의만을 유효한 것으로 한다. (담당자 이메일: jmkim@pintel.co.kr, 02-6493-6005)
※ 질의서에는 질의자의 성명(업체명), 주소, 연락처를 등을 기재하여 제출하고 반드시 유선으로 접수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구두 질의에 대해서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2) 질의서 제출기간 : 2025. 07. 02.(수) ~ 2025. 07. 4.(금)
3) 유효하게 제출된 전체질의에 대해서 접수마감 후 4일 이내 발주기관 홈페이지 게시로 일괄 답변합니다.
※ 질의 및 답변 내용에 대하여 참가신청자는 이를 확인할 의무가 있으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 평가
가.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로 평가합니다.
1) 평가비율 : 기술능력평가(90%), 가격평가(10%)
2) 종합평가점수 = 기술능력 평가(90점) + 입찰가격 평가(10점)
3) 기술능력 평가점수 = 정량적 평가(20점) + 정성적 평가(70점)
나. 기술능력 평가방법
1) 기술능력 평가는 정량적 평가와 정성적 평가로 구분합니다.
2) 각 항목별 평가배점과 방법은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에 의합니다.
- 정량적 평가는 사업담당자가 평가
- 정성적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 평가위원이 평가
-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내용이 제안서에 누락된 경우는 제안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한다, 이 경우 평가에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사에 있습니다.
3) 각 평가위원의 평가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로 환산하며,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합니다.
4) 평가점수 결과는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산출합니다.
5) 제안사는 발주기관에서 마련한 평가절차 및 평가기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 및 협상결과는 비공개로 합니다.
다. 가격평가
1) 가격평가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4.3.28.)」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별표1>의 평점산식으로 평가합니다.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가. 일시 및 장소
1) 일시 : 2025.07.18.(금) 14:00
2) 장소 :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 37길 56 건영빌딩 5층 대회의실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제안설명
- 발표시간: 참여업체별 30분 이내 (ex. 발표 20분 질의응답 10분)
- 발표방법: 프레젠테이션 설명
다. 설명순서 : 제안서 제출 순서로 합니다.
라. 제안설명 유의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7. 낙찰자 결정방법 및 협상절차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 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다. 협상 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 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하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라. 모든 협상 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 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납부(귀속) 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12-다’,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낙찰자로 선정된자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 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11. 입찰참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참가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 및 제안내용과 본 사업수행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성과물은 당사 소유로 귀속되며,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나. 본 공고문은 당사 홈페이지(http://www.pintel.co.kr)에도 게재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임직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입찰비리 등에 대하여 당사 홈페이지 또는 당사 (1644-8473)에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상세산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입찰에 관한 사항 : 핀텔 사업본부 (02-6493-6005)
위와 같아 공이 공고 합니다.
2025. 07.01
주식회사 핀텔 대표이사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사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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