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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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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7180-000 공고일시  2025/07/02 08:51
공고명 2025 국내전시회 단체참가 지원사업(ADEX 2025) 성남시 기업 공동관 기획·운영 대행
공고기관 재단법인 성남산업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성남산업진흥원
공고담당자 김채윤(☎: 031-782-30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4 09:00 개찰(입찰)일시 2025/07/1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4,800,000 원
   
추정가격
77,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남산업진흥원 공고 제2025 – 14호>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 국내전시회 단체참가 지원사업(ADEX 2025) 성남시 기업 공동관 기획·운영 대행 

  나. 수요기관: (재)성남산업진흥원 

  다. 용역기간: 계약체결일 ~ 2025. 12. 31. 

  라.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마. 사업예산: 금84,800,000원(금팔천사백팔십만원) / 부가세 포함 

  바. 공고기간: 2025. 7. 2. ~ 2025. 7. 13. / 12일간 

 

2. 입찰방법: 제한경쟁(총액) / 협상계약 / 국내입찰(직찰) 

 

3. 입찰참가 자격 

  가. 본 제안 사업의 수행이 가능한 업체는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사업자이어야 한다.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구비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하기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필수 1 

필수 (하기 항목 중 택1 보유) 

전시회 기획 및 대행 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014198801) 

1) 전시부스설치 및 디자인 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215409901) 

2) 전시홍보관 설치 및 디자인 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215409902)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3개월 내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4)「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를 소지한 업체 

    5)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에 입찰참가 등록이 되어있고,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을 등록한 업체 

    6) 단독 형태로 입찰 참가(공동수급 참여 불가) 

 

4.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적용근거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의 규정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5) 성남시 협상 계약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운영 규칙(성남시) 

    6) 계약사무처리 시행내규(성남산업진흥원) 

  나.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에 따라 제반서류 일체를 작성하여 성남산업진흥원에 방문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다. 성남산업진흥원은 기술능력평가(80% : 정량적 평가 20%, 정성적 평가 60%)와 가격평가(20%)를 진행 

       ※ 제안서 평가 기준 및 방법은 “제안요청서” 참조   

  라. 종합평점이 1위인 업체부터 협상을 통해 사업자 선정 

    ○ 협상은 기술평가와 가격평가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순으로 협상대상자로 결정하되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마. 우선협상 대상자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 순위 업체와는 협상을 생략하고 협상 결렬 시 차 순위 업체에 협상권 부여 

5. 제안서 제출 및 입찰참가신청(시간초과 및 구비서류 미비시 서류제출 절대불가) 

  가. 제출 일시: 2025. 7. 14.(월), 10:00 ~ 16:00 [12:00~13:00 접수 불가] 

  나. 제출 장소: 성남산업진흥원 운영지원부 (우편, 인터넷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다. 제출서류 (원본대조확인필) 

연 번 

구  분 

항 목 

작성지침 및 제출서류 

1 

입    찰 

등록서류 

입찰참가 신청서 

 ○ 서식참조 

  관련양식:【 붙임 1. 입찰 참가 신청서 】 

일반현황 

 ○ 제안업체 일반현황 1부 

  관련양식:【 붙임 2. 제안업체 현황 및 연혁 】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사용인감계 1부  

 ○ 사용인감 

 ○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 방문 시 해당) 

 ○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원본) 1부 

  관련양식:【 붙임 3. 위임장 】 

기 타 

 ○ 확약서, 확인서,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각 1부 

  관련양식:【 붙임 4.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   

 ○ 정보 비공개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각 1부 

  관련양식:【 붙임 5. 확약서 】【 붙임 6. 확인서 】 

           【 붙임 7. 정보 비공개 동의서 】 

           【 붙임 8.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2 

기술능력평가 

제안서 

 ○ 사업수행능력 심사 제안서 9부 (원본 1부, 사본 8부) 

   - 제안서 목차에 따라 작성 

 ○ 제안서 및 증빙서류 스캔본이 저장된 USB 1개 

  관련양식:【 붙임 9. 제안서 양식 : 표지 및 내지 】 

실적증명서 

 ○ 용역수행실적 및 수행 내역 

 ○ 최근 3년간 실적증명서 원본 및 입증자료 1식 

  관련양식:【 붙임 10-1. 용역수행 실적 및 수행 내역 】 

           붙임 10-2. 실적증명서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투입인력보유상태 

 ○ 보유 투입인력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관련양식:【 붙임 11-1. 투입직원 명단  

           붙임 11-2. 투입인력 이력사항  

3 

가격평가 

가격입찰서 

 ○ 가격 제안서(봉함 인감날인) 

   (※제안서 봉투 작성 방법 참조) 

  관련양식:【 붙임 12. 가격제안서 】 

           【 붙임 13. 가격산출근거표 】 

           붙임 14. 입찰가격 제안서 봉투작성방법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사업예산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2항에 정한 현금 납부 또는 보증서로 진흥원에 납부해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업체 대표자가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및 제9조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및 규모 등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및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 시 제안서는 입찰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자가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나. 대금청구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 채권을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제안요청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우 감사관(☎031-782-3008) 및 홈페이지(www.snip.or.kr → 열린경영 〉윤리경영 〉공공비리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바.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사. 문의처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 관련: 혁신성장부 박재범 주임 (☎ 031-782-3053) 

    - 계약업무 관련: 운영지원부 김채윤 대리 (☎ 031-782-3024) 

 

이와 같이 공고합니다. 

 

 

성 남 산 업 진 흥 원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    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