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공고 제2025-08호
2025학년도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6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경쟁등의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부산교대부설초등학교 6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운영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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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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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국가계약법」제5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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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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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견적제출에 대한 공고사항
1. 용 역 명: 2025학년도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6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여행일정: 2025. 9. 24.(수) ~ 2025. 9. 26.(금)(2박 3일)
3. 여행장소: 제주도 일원
4. 인 원: 총 103명(학생 96명, 인솔교사 6명, 관리자 1명)
※ 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으로 경비를 정산함.
5. 여행경비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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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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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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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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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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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일체 경비 포함
※ 본교일정에 따른 항공권은 확보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급 및 수속 일체를 대행하여야 함.
- 9월 24일(수) l 부산 ▶ 제주도 l 09:00~10:00
9월 26일(금) l 제주도 ▶ 부산 l 17:30~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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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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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및 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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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도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 조·석식 4식, 현지식 3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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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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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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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표상에 있는 관람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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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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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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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공항 왕복차량․최신형 대형버스(법정 연식 이내) 45인승 3대(9.24/9.26)
제주 현지차량․최신형 대형버스(법정 연식 이내) 45인승 4대(9.24~9.26)
- 도로비, 주차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 불가
※ 낙찰자는 제안서에서 제시한 차량과 다른 차량으로 변경하여 배정할 수 없음.
불가피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학교장과 협의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제안서의 차량보다 오래된 연식의 차량으로 변경할 경우 용역 수행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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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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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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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배상책임,‘분실물보상’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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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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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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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 구급약품 구입 등
- 현지 병원 연계 내용 등이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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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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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
야간경비
및
기타 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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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 (일별 주간 4명, 야간 2명 / 안전요원 자격요건: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간호사, 청소년지도사, 경찰·소방경력자, 교원 자격증 소지자 중 교육부에서 인정한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
※ 성범죄, 아동학대, 건강검진에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레크레이션 등 기타 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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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초금액: 59,882,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가. 기초금액: 학생 96명, 인솔자 6명, 관리자 1등으로 산정
나. 견적금액은 왕복항공료, 숙박비 및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차량 임차료, 여행자보험료, 의료비, 안전요원․야간경비 및 기타 잡비 등 기타 여행의 제반 경비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다. 인솔자 비용은 학생과 동일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되, 입장료 등 인솔자가 무료인 항목은 제외합니다.
라. 저소득층 자녀 학생 및 교직원 입장료 등 현지에서 면제되는 부분은 사후 정산합니다.
마.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 지원 사항은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해야 함을 감안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바. 선정업체에서 일괄 관리․책임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숙박업체와 전세버스 운송업자 등과의 계약 서류 및 세금계산서 사본은 사업 종료 후 학교에 제출하며, 행사 일정 및 내용은 학교와 협의하여 조정 할 수 있습니다.
Ⅱ.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제안서 제출기간: 2025. 7. 3.(목) 10:00 ~ 2025. 7. 17.(목) 10:00
가. 제출 방법: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 평일 09:00~11:30 l 13:00~16:30 접수가능 / 점심시간, 공휴일 접수 불가
※ 단,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을 제시 (제출자 신분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접수 불가)
※ 인감 지참
※ 바인더 형태의 제안서 제출 금지
나. 제출 장소: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행정실
2. G2B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2025. 7. 3.(목) 10:00 ~ 2025. 7. 17.(목) 10:00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에 의한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법령위반에 따른 영업정지, 운행정지 등),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우리 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성실히 수행 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4. 입찰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 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 최저가낙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라. 입찰 참가 전 반드시 공고문 및 붙임서류의 내용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 중 가격 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견적서로 제출하고 제안서 및 기타 첨부 서류는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G2B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자동기간연기가 된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제안서는 연기된 안내공고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제안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및 계약 절차(제안설명회 : 별도로 실시하지 않음)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개찰 ‣ 낙찰자 결정 ‣ 일정 최종 협의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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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합니다.
바.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사. 본 건의 현장답사를 사전 실시하였으나 제안서 접수 후 학교 필요에 의하여 추가 답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계약예정자는 답사를 위한 동행에 적극 협조(숙박업소, 부대시설, 여행 장소 확인을 통해 학생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하여야 하며 이때 필요한 경비는 각자 부담한다. 또한 사전 현지답사 결과는 본 계약시행에 반영되며 계약예정자는 학교의 의견에 따라야 합니다.
6.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7. 24.(목) 10:00, 본교 입찰담당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나라 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9. 청렴계약 및 각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안내공고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본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계약대상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2항 및 같은 「법」제42조 제3항에 따라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 중 적격업체를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평가위원회의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단, 견적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정황인 경우에는 당해 견적을 무효로 하며, 견적 제출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설명서, 입찰유의사항,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계 법령,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마.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 체결 후에도 계약을 철회합니다.
바.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사.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후 인감(또는 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아.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총등학교 행정실 (☎ 051-550-2882)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12. 제출서류목록(사본에는“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입찰 참가 신청서(서식1) 1부
-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서식2, 서식2-1) 9부
※ 반드시 본교 서식을 준수할 것(본교 서식 변경 불가)
※ 작성 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할 것
※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상철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함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할 것
- 수학여행위탁 실적증명서(서식3)
-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식4) 1부
- 각서(서식5)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중소기업 확인서 1부
- 일반 여행업 또는 국내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 등기 사항 전부 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 등본(개인) 1부
-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닐 경우)
-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 명부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 종사원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 1부(예, 4대보험 확인서 등)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전력 조회 동의서 1부(낙찰업체만 제출)
(여행수행원, 안전요원, 버스기사 등 수행여행 관계자 모두)
-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P.12]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 일체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Ⅲ.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회사 소개서
2. 수학여행의 구체적 안내
가. 수학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본교 희망 프로그램을 준수하여 입찰 참가 업체에서 작성
나. 체험학습 코스 이동시간과 관람 및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식으로 기재
3. 차량운행 계획
가. 수학여행 현지 운행차량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각각 부산광역시와 제주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차량등록증 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운전기사 면허증 등 ‘P.12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 연번5’의 일체 서류 제출(당일 운행 1호차 운전기사는 제안서에 반드시 명시)
나. 안전을 위하여 가능한 한 최근 출고된(법정연식 이내) 안전한 차량 배치
다.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라.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및 간호사 탑승 인원 등)
마.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식으로 기재
바. 차량계약업체 소개 및 차량 연식, 운전기사 경력 등
사. 회사 전화번호 및 동일회사, 동일색상 등 배치 가능 여부
아. 항공 일정에 따라 학교↔김해공항 간 차량 3대 이동이 가능해야 함
자. 제주도 현지에서는 45인승 전세버스 4대 이동이 가능해야 함
차. 수송 불가시 응급 대체 차량 제공 계획
카. 경찰청의“수학여행 이동차량 안전조치”에 관한 다음의 지시사항에 대한 사전교육 여부
- 수학여행 중 위험한 도로(산길, 낭떠러지길 등)의 진입을 지양하고 안전한 우회도로 이용
- 내리막길 또는 급커브에서는 엔진브레이크 사용
- 버스운전기사의 음주운전 여부 확인
- 버스운전기사의 운행 전일 음주 및 운행 중 핸드폰 사용 금지
- 운행경로와 도로상태 등 교통상황 사전 숙지
4. 숙박시설 여건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수학여행 학생이 숙소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레크레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나.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본교 2인 1실 희망함)
다. 권장사항
- 호텔 이상 수준의 시설 및 서비스
- 한 반당 방 12개 확보(실당 2명 이하) 총 48실이 가능한 곳
- 교사 객실 남녀 따로 2곳 이상이 가능한 곳
- 주간 안전요원 4명, 야간 안전요원 2명(여성 1인 이상)이 가능해야 함.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한 곳
-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 일반인, 타 학교와 분리 배치하여 학생 관리가 용이한 곳
라. P.12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 연번4’의 일체 서류 제출
5. 식사여건
가.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
나. 도시락은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제공할 수 없음.
다.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4찬 이상, 중식의 세팅 사항은 변경 할 수 없음.
라.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생산물,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및 ‘라. P.12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 연번4, 5’의 일체 서류 제출
6.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차량이동 중 각 차량 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다.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라.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7. 업체별 국내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위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할 것 – 바인더 형태의 제출금지)
2025. 6. 23.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붙임 1】수학여행 일정
수 학 여 행 일 정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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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
시간
|
일정
|
비고
|
1일
9/24
(수)
|
수송 3대
|
05:30~05:40
|
까치관집결 & 인원점검 & 출발 공항수송 3대
|
안전요원
3명 출발
|
06:00~07:00
|
김해공항도착 - 수속진행
|
|
항공사
|
07:40~08:45
|
김해출발 – 제주도착 – 제주현지 제주버스 4대
|
안전요원 4명
|
전용버스
|
09:40~11:00
|
민속자연사박물관 – 제주의 역사 & 제주문화
|
비상차량 1
|
11:30~12:20
|
중식 – 현지식
|
중 현지식
|
13:30~14:40
|
A 요트체험 (2대)
|
B 4.3공원(영상+전시관)
|
|
15:00~16:20
|
A4.3공원(영상+전시관)
|
B 요트체험 (2대)
|
|
17:30
|
숙소도착
|
석 호텔식
|
22:00~22:30
|
점호 – 인원 & 건강컨디션점검
|
|
2일
9/25
(목)
|
전용버스
|
08:30
|
숙소출발 조식 2개조 – 07:00 / 07:20
|
조 호텔식
|
09:40~11:40
|
성산일출봉
|
|
12:00~13:00
|
중식 - 현지식
|
중 현지식
|
13:20~15:00
|
스누피가든 – 야외정원 & 실내정원
|
|
16:00~17:20
|
천지연폭포 – 제주의 상징적인 폭포
|
|
17:50
|
숙소도착 – 석식 2개조 18:00 / 18:20
|
석 호텔식
|
19:30~21:30
|
레크레이션
|
|
21:40~22:30
|
치킨파티
|
|
23:00
|
점호 – 인원 & 건강컨디션 점검 - 취침지도
|
|
3일
9/26
(금)
|
전용버스
|
08:30
|
숙소출발 조식 2개조 – 07:00 / 07:20
|
조 호텔식
|
08:50~10:00
|
러닝맨 – 16개의 어트랙션을 체험하는 미션
|
|
10:00~11:00
|
박물관은 살아있다
|
|
12:30~13:20
|
중식 – 현지식
|
중 현지식
|
13:40~15:00
|
자동차&피아노박물관&사슴공원
|
|
항공사
|
15:40~16:30
|
제주공항도착 – 수속진행
|
|
17:25~18:25
|
제주출발 – 김해공항 도착 - 수송차량 3대
|
까치관
|
수송 3대
|
18:40~19:30
|
김해공항 출발 – 학교도착 – 안전교육 해산
|
|
※ 상기 일정은 기상 상황이나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붙임 2】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
2025학년도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6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 용역제안서 평가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
점수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30)
|
1. 수행경험(10점)
|
당해 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A. 10개교 이상
B. 10개교 미만 7개교 이상
C. 7개교 미만 4개교 이상
D. 4개교 미만 1개교 이상
|
10
7
4
1
|
|
|
2. 경영상태(10점)
2.1. 최근 년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42.24%
|
A. 기준비율의 90% 이상
B. 기준비율의 50%이상~90%미만
C. 기준비율의 0%~50%미만
|
5
3
2
|
|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135.62%
|
A. 기준비율의 90% 이상
B. 기준비율의 50%이상~90%미만
C. 기준비율의 0%~50%미만
|
5
3
2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3.1. 수학여행 수행 조직
|
5점(5명이상)
|
3점(3명이상)
|
2점(2명이하)
|
3.2.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5점(5명이상)
|
3점(3명이상)
|
2점(2명이하)
|
주
관
적
평
가
(70)
|
4.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4.1. 객실등급, 위치
|
5
|
3
|
2
|
4.2. 객실 당 인원수
|
5
|
3
|
2
|
4.3. 숙박업체 식단표(조․석식 등)
|
5
|
3
|
2
|
4.4. CCTV등 학생안전관리 시설물
|
5
|
3
|
2
|
4.5 숙박시설 위치의 안전성
|
5
|
3
|
2
|
5. 교통 운행 능력 및 식사 제공(2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법정 연식 준수 여부 및 최신)
|
7
|
5
|
3
|
5.2. 현지교통계획의 적정성
|
8
|
4
|
3
|
5.3.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이동식 :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등)
|
10
|
7
|
4
|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6.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4
|
2
|
1
|
6.2. 제안서 충실도 및 우천시
대안활동제시
|
3
|
2
|
1
|
6.3. 학생인솔관리(안전)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3
|
2
|
1
|
7.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7.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4
|
2
|
1
|
7.2. 수학여행 자료집 충실도
|
3
|
2
|
1
|
7.3. 관광안내(여행일정)
|
3
|
2
|
1
|
합 계
|
100
|
|
|
<주1> 평가주체
객관평가: 계약담당부서장(또는 계약담당자)이 평가 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주관평가: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 심사위원이 평가한다.
<주2> 수행경험
- 최근 3년[2022년 07월~2025년 06월]간, 인솔인원 90명 이상 실적으로 심사한다.
- 최근 3년[2022년 07월~2025년 06월]간, 제주도 수행 실적으로 심사한다.
- 최근 3년[2022년 07월~2025년 06월]간 교육청 및 학교등 교육청산하기관에서의 수학여행 수행실적으로 심사한다.
-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주3> 경영상태
-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42.24%) 및 유동비율기준(135.62%)
-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 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N 분류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한다.
-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총 괄
|
-
|
○ 용역제안서
|
|
○ 일반현황 및 연혁
|
|
객관적 평가
|
1
|
○ 최근 3년간 교육청 산하기관 초․중․고 수학여행 계약 실적
|
|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
2
|
○ 최근년도 경영상태
|
|
-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
|
3
|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연번 6의
안전요원과
중복될 수 없음
|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주관적 평가
|
4
|
○ 숙박시설 및 식사제공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
- 숙박업체 발행 예약확인서 및 가계약서
- 영업신고증(식품접객업, 일반음식점, 집단급식소 설치 등)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생산물, 영업배상 등)가입증명서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CCTV,
피난대피로 등
※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가능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먹는 물, 방역 및 소독 실시 확인서 사본
- 승강기,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최근 1년 이내)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입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영양사 자격증사본(최근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사본)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영양사)
|
전경,
내부사진첨부
|
5
|
○ 교통 및 식사(중식) 제공 능력
|
|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전세버스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운전자 연락체계
- 차량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배차정보, 안전운전서약 등의 내용을 포함)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연식기재)
-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본
- 이동 중 중식식당의 식단표 및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사본
- 식당별(화재, 생산물, 영업배상)등 각종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
6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연번 3의
여행수행원과
중복될 수 없음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보험가입현황
- 지도사(안전요원, 안전차량) 배치 계획
-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
7
|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안서로 평가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
【붙임 3】확인서
확 인 서
(※ 계약체결 후 수학여행 실시 7일전 제출)
|
건 명
|
2025년도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6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
수학여행
기간
|
2025. 9. 24. ~ 2025. 9. 26.
|
수학여행지
|
제주도
|
수학여행
인원
|
103명
|
수학여행
대행 여행사
|
주소
|
|
상호
|
|
대표자
|
|
Tel :
|
안내원
|
소속
|
|
직위
|
|
성명
|
|
연령
|
|
확인사항
|
구 분
|
이행
|
확 인 방 법
|
비고
|
항공권 확보
|
|
P.N.R.(여행예약확인서) 징구
|
|
차량확보
|
|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징구,
차량등록증사본, 보험가입증사본, 운전자 현황, 전세버스 교통안전 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징구, 안전운전서약서
|
|
숙박시설
|
|
계약서, 사업자 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
|
중식식당
|
|
계약서, 사업자 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
|
여행자 보험
|
|
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
|
세부일정
|
|
세부일정표 징구
|
|
붙 임
|
|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2025학년도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6학년 제주도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제출자 :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확인자 : (소속)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직) 학교장 (성명) (인)
|
【서식 1】
입찰 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공고 제 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부산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6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
입찰보증금
|
※ 입찰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부산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부산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장 귀하
|
|
【서식 2】
수학여행용역제안서
○ 용 역 명:
○ 수요기관:
○ 입찰일시:
위 건 용역입찰의 제안서 심사와 관련하여 계획서 및 제증빙자료를 신의성실의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행정안전부예규 및 지방계약법령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제안자 주 소:
상호명:
대표자: (인)
붙임: 제출서류 목록 및 관련서류 1부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장 귀하
|
【서식 2-1】
1. 일반현황 및 연혁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FAX: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
( / )
|
%
( / )
|
비율 산출근거,
산출년도 반드시 명시
|
주)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제출(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3.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2022년 07월~2025년 06월)
순번
|
용역명
|
용역개요
|
용역기간
|
계약금액
(천원)
|
인솔인원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주) 최근 3년 [2022년 07월~2025년 06월] 간 교육청 및 학교 등 교육청산하기관에서의 수학여행으로 인솔인원 90명 이상, 제주도 수행 실적만 해당되며, 원본 실적증명서가 제출된 경우만 인정
4.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상 호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
|
|
주) 안전요원과 중복 될 수 없으며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산출내역서 사본 제출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일자
|
출발/도착지
|
교통편
|
시 간
|
행 선 지 (운행구간)
|
비고
|
|
|
|
|
|
|
|
|
|
|
|
|
|
|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항공기 및 버스 운행 계획
1) 항공기 예약 현황(제주항공)
- 9월 24일(수) l 부산 ▶ 제주도 l 09:00~10:00
- 9월 26일(금) l 제주도 ▶ 부산 l 17:30~18:30
2)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가) 학교↔공항: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대 (본 용역 운행 대수: )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차량보유대수
|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
|
각 차량의 편의시설
|
|
운행구간
|
운 행
일 자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답 승
인 원
|
차량내
편의시설
|
차량
색상
|
차량
회사명
|
상비약품
구비목록
|
학교
▲
▼
공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나) 제주투어: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대 (본 용역 운행 대수: )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차량보유대수
|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
|
각 차량의 편의시설
|
|
운행구간
|
운 행
일 자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답 승
인 원
|
차량내
편의시설
|
차량
색상
|
차량
회사명
|
상비약품
구비목록
|
제 주
일 원
|
|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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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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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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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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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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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수학여행단 수송 항공기․버스 운행 계획 기재
- 김해↔제주 간 항공기 탑승인원 배치방안과 탑승시간표 등 구체적 명기
- 제주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에게 시행할 친절교육 내용 등 기재
-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에 부산시내 소재 학교 학생수송 중 발생한 경상이상의 인사사고가 있는
운송업체는 제한(인사사고 무사고 실적확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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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라. P.12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 연번5’의 일체 서류 제출
다.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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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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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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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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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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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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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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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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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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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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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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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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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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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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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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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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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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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의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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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라. P.12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 연번4’의 일체 서류 제출
라. 식사 여건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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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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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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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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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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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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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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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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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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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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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일자별 식단표 작성
- 이동 중 중식 업소명, 위치, 전화번호, 가격, 좌석수등 별도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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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라. P.12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 연번4, 5’의 일체 서류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수학여행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안전요원 및 야견경비요원 배치운영 계획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부산광역시 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규칙 준수 계획 포함)
- 학생 취침시간 경비용역 경비 계획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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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레크레이션 실시 계획
사. 수학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배치계획, 가이드 배치계획, 야간경비 배치 계획
아. 기타(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관련 서류 각 1부.
【서식 3】
수학여행위탁 실적증명서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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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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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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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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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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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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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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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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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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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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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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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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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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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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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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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제주도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사실을 증명함.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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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직인)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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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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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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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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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계약이행」이 쾌적한 교육 환경조성과 사회발전 및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임을 깊이 인식하고, 귀 학교의 청렴계약제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사항에 대하여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짐하면서 이에 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ㅇ 계약건명: 2025학년도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6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ㅇ 금번 귀교에서 발주한 위 계약 건을 도급 받아 추진함에 있어 관계법령에 규정된 내용과 절차에 따라 책임감을 갖고 성실하게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ㅇ 계약이행 과정에서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일체의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어떠한 제재조치도 감수하겠습니다.
위 청렴이행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어떠한 조치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대표 (인)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6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견적제출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상 호 명:
법인등록번호(주민등록번호):
대표자 성 명: (인)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6】
수학여행비 산출내역서(낙찰업체 계약시 제출용)〔학생용〕
1. 건 명: 2025학년도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6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학생 96명, 교직원 6명(총103명)
3. 기 간: 2025년 9월 24일 ~ 2025년 9월 26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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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
김해공항↔제주공항
|
원× 명=
|
|
공항세 포함,
유류할증료 포함
|
2
|
전세버스
|
제 주 일 원
|
원 × 대 =
|
|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
봉사료 등 일체 경비 포함
|
3
|
숙식비
(숙박 2박)
|
조․석식 포함
국, 반찬 : 5찬 이상
|
□ ◯ ◯ 콘도
- 숙박료 : 원× 명× 박 =
- 식 비 : 원× 명× 식 =
|
|
|
4
|
중식비
|
세 팅
|
□ 월 일 중식( )
- 원 × 명 =
□ 월 일 중식( )
- 원 × 명 =
□ 월 일 중식( )
- 원 × 명 =
|
|
|
5
|
입장료
|
여행일정상
관람 장소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
6
|
기타
|
레크리에이션
|
원 × 명 =
|
|
|
여행자보험
|
원 × 명 =
|
|
|
안전요원경비 등등
|
원 × 명 =
|
|
|
7
|
알선수수료
|
|
|
|
합 계
|
|
|
1인당 소요액
(합계/유상부담학생수)
|
□ 학생
|
제주항공: 원/ 명 = 원
|
부가가치세 포함
|
【서식 7】
수학여행비 산출내역서(낙찰업체 계약시 제출용)〔교직원용〕
1. 건 명: 2025학년도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6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학생 96명, 교직원 6명 (총103명)
3. 기 간: 2025년 9월 24일 ~ 2025년 9월 26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항공료
|
김해공항↔제주공항
|
원× 명=
|
|
공항세 포함,
유류할증료 포함
|
2
|
전세버스
|
제 주 일 원
|
원 × 대 =
|
|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
봉사료 등 일체 경비 포함
|
3
|
숙식비
(숙박 2박)
|
조․석식 포함
국, 반찬 : 5찬 이상
|
□ ◯ ◯ 콘도
- 숙박료 : 원× 명× 박 =
- 식 비 : 원× 명× 식 =
|
|
|
4
|
중식비
|
세 팅
|
□ 월 일 중식( )
- 원 × 명 =
□ 월 일 중식( )
- 원 × 명 =
□ 월 일 중식( )
- 원 × 명 =
|
|
|
5
|
입장료
|
여행일정상
관람 장소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
6
|
기타
|
레크리에이션
|
원 × 명 =
|
|
|
여행자보험
|
원 × 명 =
|
|
|
안전요원경비 등등
|
원 × 명 =
|
|
|
7
|
알선수수료
|
|
|
|
합 계
|
|
|
1인당 소요액
(합계/유상부담학생수)
|
□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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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원/ 명 = 원
|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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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8】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낙찰자만 제출)
□ 정보이용 목적: 2025학년도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항공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 개인정보 항목: 학년, 반,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 이용기간: 2025. . . ~ 2025. .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대표자 (인)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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