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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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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8016-000 공고일시  2025/07/02 13:49
공고명 2025년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테크컨퍼런스 운영 용역
공고기관 주식회사 펜벤처스코리아 수요기관 주식회사 펜벤처스코리아
공고담당자 배종원(☎: 02-6956-20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5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90,000,000 원
   
배정예산
990,000,000 원
   
추정가격
9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제2025-001호 

 

2025년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테크컨퍼런스 운영 용역 입찰 공고 

 

 

 

 

 

ㆍ사   업   명 : 2025년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테크컨퍼런스 운영 용역 

ㆍ수 요  기 관 : 주식회사 펜벤처스코리아 

 

 

 

 

 

입찰 설명서는 주식회사 펜벤처스코리아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시스템 관련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참가 자격 등록, 입찰방법, 기타 시스템 활용방법 등  

  

○ 공고서 문의 : ㈜펜벤처스코리아(계약담당 02-6956-2043/사업담당 02-6956-2043) 

 

 본 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제안요청서 포함)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8. (계약예규) 일반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9.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자료검색> 

〘법령·계약예규 등〙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지침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s://www.pps.go.kr)/정보제공/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찰공고 내용이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와 상이한 경우에는 공고서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의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입찰공고일 이전의 최신규정을 적용하며,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 수요기관 : 주식회사 펜벤처스코리아 

나. 용역건명 : 2025년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테크컨퍼런스 운영 용역  

다. 용역내용 :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라.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11. 14.까지 

마. 기초금액 : 금990,000,000원(금구억구천만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사.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시 : 2025. 07. 09.(수) 10:00 

아. 전자입찰서접수마감일시 : 2025. 07. 11.(금) 10:00 

  ※ 주식회사 펜벤처스코리아 내 계약담당자 확인,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업무시간 내 

자.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 

차. 제안평가일시(예정) : 2025. 07. 15.(화) 10:00 

  ※ 평가는 대면 발표평가로 진행되나, 유사시 비대면 온라인평가로 진행될 수 있음 

카.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2. 입찰 제출(개찰) 장소와 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및 장소 

◦ 제출기간 : 2025.07.09.(수) 10:00 ~ 2025.07.11.(금) 10:00 

◦ 제출장소 : 전자입찰시스템 

본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를 이용하여 전자입찰(투찰) 진행 및 입찰서를 제출하여야하며,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는 밀봉하여 입찰참가신청서 등 그 밖의 제출서류(USB 1개에 수록)와 함께 펜벤처스코리아 계약담당자에게 입찰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함(두 가지 모두 이행 필수) 

 

나.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기간 및 장소 

◦ 제출기간 : 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 제출장소 :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OneIFC 16층 펜벤처스코리아 본사 

      ※ 방문 전 계약담당자 연락(02-6956-2043) 후 방문 

      ※ 세부 사항은 “7. 제안서 제출 및 접수” 참조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7.15.(화) 17:00 제안서 및 자격평가 이후, 주식회사 펜벤처스코리아 본사(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OneIFC 16층) 내 

 

3. 입찰 참가자격 

 

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자  

◦ 최근 3년 이내에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또는 민간에서 발주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용역 단일수행 500백만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 3회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입찰공고 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 또는 ‘국제회의기획업[업종코드: 5720]’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나. 등록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4.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1)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2)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 상기 '가'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청 조달회계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면 대표자가 납부 면제 대상에 해당되어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도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납부 의무는 면제되지 않습니다.  

 

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별도 양식에 따른 파일 제출로 갈음합니다. 

라.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처리규정」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용역계약 일반조건」적용을 받습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협회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 협상 후 1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제출 및 접수 

 

가. 제안서 마감일시까지 가격입찰서 전자제출 후 제안서 및 제출서류(하단표 참조) 직접 제출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업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접수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번호 

제출서류명 

부수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서식 

2 

사업자등록증 

1부 

별지 제2호 서식 

3 

사용인감계 

1부 

별지 제3-1호 서식 

4 

인감증명서 

1부 

별지 제3-2호 서식 

5 

등기사항전부증명서(말소사항 포함) 

1부 

별지 제4호 서식 

6 

국세완납증명서 

1부 

별지 제5-1호 서식 

7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별지 제5-2호 서식 

8 

중소기업확인증 

1부 

별지 제6호 서식 

9 

제안사 일반현황 

1부 

별지 제7-1호 서식 

10 

투입인력 및 업무분장도 

 

별지 제7-2호 서식 

11 

재무구조현황 

1부 

별지 제8호 서식 

12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별지 제9호 서식 

13 

확약서 

1부 

별지 제10호 서식 

14 

보안서약서 

 

별지 제11호 서식 

15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별지 제12호 서식 

16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부 

별지 제13호 서식 

17 

가격제안서 

1부 

별지 제14-1호 서식 

18 

가격산출내역서 

1부 

별지 제14-2호 서식 

19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별지 제15호 서식 

20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 

- 

- 

 

 

8. 제안서(정성적 지표) 평가 관련 

 

가. 제안서의 발표는 사업관리자(PM)가 하여야 하며, 평가장 입장은 사업관리자(PM)를 포함한 배석 1명까지 참석 가능합니다. 

- 사업관리자(PM)는 공동수급체 대표자 소속 임직원으로서 입찰공고일 전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계속 재직하여야 합니다. 

- 사업관리자(PM)가 변경되는 경우, 평가일 전일까지 변경된 사업관리자(PM)의 재직증명서와 4대 보험 중 하나의 가입확인서를 방문접수 하여야 합니다. 

- 평가장 입장 시 신분 확인을 위한 신분증(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나. 제안사별로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이며,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입니다. 

 

다. 제안서 발표 후 평가위원으로부터의 질의응답에 사업관리자는 성실하게 답변하여야 합니다. 

 

9.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의 평가요소 및 평가방법 

- 심사일시 및 장소 : 추후 통보 

- 진행방법 : 제안서 발표평가  

- 평가요소 : 기술평가 90점, 가격평가 10점 

나.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낙찰자(계약상대자) 결정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10.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조달청나라장터(http://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자입찰공고일 현재 시행 중인 국가계약법령 등에 의합니다. 

다. 문의사항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사업/계약 관련문의 : 주식회사 펜벤처스코리아(02-6956-204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7월  02일 

 

 

주식회사 펜벤처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