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제2025-17호 / 나라장터 R25BK00939109-001호]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2026~2028학년도 신․편입생 인터넷 원서접수 대행 업체 선정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학교 홈페이지 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공고
3. 계약기간: 계약일~2028. 2. 29.
4. 사업예산: 금153,915,000원(VAT포함)
※ 1인당 단가 5,000원 기준
5.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6. 일정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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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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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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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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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서류 마감
(입찰자격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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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14.(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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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당관 10층 총무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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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대상자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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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14.(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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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당관 10층 총무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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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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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설명회 개최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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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14.(월)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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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당관 14층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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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심의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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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 설명회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7.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참가업체별 제출한 제안서 등을 심사하여 제안설명회 참가 업체를 선정.
나. 제안설명회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최종 선정.
다. 본 대학교에서 구성한 선정심의위원회에서 결정하는 기준에 의거 결정.
라. 선정심의위원회에서 선정된 우선 협상 대상자와 협의 후 협상 대상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차순위 대상자 및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침.
9.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법률시행규칙의 입찰 무효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은 무효임.
10.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 시 입찰내역을 정확히 숙지하고, 접수마감시간 이내에 제출 요망.
나.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함.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 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음.
라. 입찰참가자가 1인일 경우 재입찰공고를 하지 않고 참가자에 한하여 능력평가를 통한 적격성 여부 판단 후 해당 업체와 협상 진행함.
※ 근거: 기획재정부 고시 제2025-29호「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및「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7조(재공고 입찰과 수의 계약) ③항
11. 입찰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양식/ 현장 교부)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원본대조필, 인감날인)
다. 인감도장 지참
라. 인감증명서 1부(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마.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에 한함)
바. 위임장 1부(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해당)
사. 입찰보증금(7번 참조)
아. 납품실적증명서(본 대학교 양식, 관계기관 발행분 모두 사용 가능)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에 실적, 실적증명서 발급일자 최근 2개월 이내에 발급한 증명서에 대해서만 인정함.
자. 소프트웨어사업자 확인서 1부.
차. 중소기업 확인서 1부.
카. 청렴 서약서 및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본 대학교 양식/붙임서식)
타. 신용등급 평가표 1부
파. 입찰서 1부((본 대학교 양식) ※ 반드시 밀봉하여 날인 후 제출
하. 제안서 8부[개별양식, 저장매체(USB등 1매 별도)]/ ※ 반드시 밀봉하여 날인 후 제출
※ 기타 제안요청서에 첨부된 서식에 따른 서류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자세한 사항은 사무처 총무과(055-320-3024, 신미선)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7월 2일
인제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