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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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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9001-000 공고일시  2025/07/02 17:41
공고명 화성 왕림리(428번지 일원)수원가톨릭대학 주차장 조성사업부지 내 매장문화재 정밀발굴조사
공고기관 수원가톨릭대학교 수요기관 수원가톨릭대학교
공고담당자 유용식(☎: 031-290-88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6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16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59,236,000 원
   
추정가격
144,76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제2025- 01호 

 경 쟁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화성 왕림리(428번지 일원) 수원가톨릭대학 주차장 조성사업부지 내 매장문화재     정밀발굴조사  

   나. 소 재 지 :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왕림리 428번지 일원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0일 

   라. 추정금액 : 금159,236,000원(부가세 포함)  

   마. 주관부서 : 수원가톨릭대학교 총무팀 

 

2. 입찰방법 : 경쟁 입찰을 통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부가세 포함)낙찰제 

 

3. 용역범위 : 1,000㎡ 과업지시서 참조 

 

4. 참가자격 

   가.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 등록 마감일) 기준으로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11조, 16조의 의거 일반 경쟁 입찰에 의한 구비한 자격을 갖추고,「매장문화재 보호 및 조사에 관한 법률」제24조의 규정에 의한 문화재조사기관(조달청 등록 업종코드 기준:업종코드 : 6781, 발굴조사기관-육상)으로 등록한 업체  

   ※ 낙찰자가 본 사업에 필요한 문화재청의 허가를 득하지 못할 경우 발주처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고, 사업시행자와 출자 등의 관계가 있는 조사기관은 업무처리 공정성 침해 우려로 문화재청 허가를 득하지 못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그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역제한 : 없음(전국) 

   다. 공고일 기준 시세 및 국세 완납자 

 

5. 입찰 일정  

구분 

일 자 

장 소  

비 고 

▷ 입찰공고 

2025.07.04.(금)~07.16(수)[7일간] 

대학 홈페이지 학교정보/ 나라장터 

학교정보 서류첨부 

▷ 입찰 등록 마감 

2025.07.16.(수) 14:00 마감 

바오로관 종합회의실 

입찰등록 서류 접수 

▷ 입찰 진행 

2025.07.16.(수) 15:00 

바오로관 종합회의실 

입찰 개찰 

 

   

6. 입찰 참가 자격 제한 

   가.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나. 부도 ‧ 화의 ‧ 워크아웃(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중인 사업자 

   다. 직찰(학교 현장에서 입찰진행)이므로 입찰등록 하신 업체만 응찰 가능 

 

7. 입찰참가시 등록서류 /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가. 입찰참가신청서(인감날인)[학교양식] 1부. 

   나. 입찰서약서[학교양식] 1부.  

   다. 입찰서 1부 

   라. 위임장(대표자 대리 위임 시) [학교양식] 및 재직증명서[자사양식]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투찰 시 사용) .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부(입찰보증금)(5/100)☞수원가톨릭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124-82-31334 대표자 박찬호). 

   사. 사업자등록증[문화재 관련 조사, 연구, 이전복원, 보존처리 사업자 등록자] 사본 1부.  

   아. 육상지표조사기관 육상발굴조사기관 등록증 소유자 / 문화재 발굴조사증 사본 1부.  

   자. 법인등기부등본 1부. 

   차. 확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본교 양식) 각 1부,    

   카.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타. 입찰 등록인 신분증 1부(본인 확인용, 사본 불필요) 

   파.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학교양식] 1부.      

 

8. 입찰 

   가. 제출서류 : 1차 입찰서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입찰시 현장에서 제출) 

   나. 입찰서 개봉 : 입찰 현장에서 당일 개봉 (예정가격을 상위할 경우 2~3차 투찰) 

 

9. 낙찰자 결정방법 관련 특기사항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응찰자를 낙찰업체로 선정함 

   나. 1차 응찰 시 최저가격 응찰자가 예정가격 이상일 경우 3차까지 투찰하여 결정함 

   다. 최저가격 응찰가가 동일금액일 경우, 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라. 3차 투찰 후에도 예정가격 이내 투찰 자가 없을 경우 학교 입찰방식에 의해 처리함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과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나. 입찰등록 미실시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다. 본 입찰은 하도급 불허사항이며 공동도급도 해당이 없음 

 

11. 입찰 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 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 시 피보증인은 수원가톨릭대학교로 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이어야 함.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및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의 예정가격은 매장유산 조사용역 대가의 기준, 매장유산 조사인력 인건비 기준   단가, 시중노임단가(대한건설협회) 등으로 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또한 「매장유산 조사용역 대가의 기준」에 따라 유물 정리비, 보고서 간행비, 안전관리비 등이 계상된 것으로 보며 안전관리비는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서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과업지시서 및 입찰관련 서류는 나라장터/입찰공고에 고지)  

 다.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해야 함.   

 라. 입찰 일정은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시 계약금액의 5%(12.31까지 한시적 특례적용기간 적용)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바. 제출서류 양식은 본교 홈페이지 입찰공고 란에서 다운받아 사용  

 사. 기타 자세한 내용은 수원가톨릭대학교 총무팀장 유용식 (031-290-8824) 문의 

 

별 첨 : 1. 수원가톨릭대학교 정밀발굴 현장 위치도 1부 

        2. 입찰 참가신청서 1부     3. 입찰서약서 1부       4. 입찰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위임장 1부         8. 확약서 1부 

        9.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04일 

 

수원가톨릭대학교 총장 

별첨1. 수원가톨릭대학교 정밀발굴 현장(진입로 좌측)위치도 

그림입니다. 

 

 

 

 

 

 

 

 

 

 

별첨2. 입찰참가신청서 

                           공고 제2025- 01호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상호또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   찰   건   명 

수원가톨릭대 주차장 조성사업부지 내 매장문화재 정밀발굴조사  

입찰 보증금 

 * 보증금율 :   5    % 

  * 보 증 액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마감 

일시 : 2025년 07월 16일(수) 14:00 (입찰개찰 15:00) 

장소 : 바오로관 종합회의실 

입찰서류 제출처 

입찰 등록 시 종합회의실 

   상기 입찰 및 계약에 있어 입찰공고문, 입찰서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과 관련한 제반 사항 포함을 종람 숙독하였으며 이것이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가 됨을 승낙하고 입찰에 참가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첨부서류 : 가. 입찰 참가신청서 (본교 소정양식 배부) 1부.      나. 입찰서 

                 다. 입찰서약서(본교 소정양식 배부) 1부.            라. 사용인감계 

                 마.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본교 소정양식)  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사. 입찰보증보험증권 5% 1부                   아. 확약서 

 

25년     월      일 

 

                                신  청  인 :                    인 

 

   수원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별첨3. 입찰서약서 

 

 입 찰 서 약 서  

 

 

입찰건명 : 수원가톨릭대 주차장 조성 사업부지 내 매장문화재 정밀발굴조사   

  

 

   본인은 귀교에서 실시하는 위의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발주처가 제공한 입찰공고문, 용역 업무기간 등의 내용을 면밀히 검토하였으며 입찰 관련 법령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였고, 공정한 경쟁을 바탕으로 한 입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또한 입찰 참가자 간에 서로 합의하여 입찰가격을 협정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해 담합하는 행위를 하거나 고의로 입찰무효를 유도하는 등의 불법적 행위를 하지 않을 것과 무리한 저가투찰로 귀교의 업무를 저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을 서약하오며, 상기 서약내용을 위반할 시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하겠습니다. 

 

-   아    래   - 

 

 

    1.업   체   명 : 

 

    2.주        소 :                

 

    3.주민등록번호 :  

 

    

 

               서약자        성 명 :                          (인) 

 

 

 

 

수원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별첨4. 입찰서 

입    찰    서 

 

 

 

 

공  고  번  호 

제           호 

입  찰  일  자 

    .   .   . 

건          명 

수원가톨릭대 주차장 조성사업부지 내 매장문화재 정밀발굴조사  

금          액 

  금                            원정 (₩                    ) 

준공(납품)연월일 

착수일로부터 30일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 인 등 록 번 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본인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에 의한 용역(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공고문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용역(과업지시서)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준공(용역수행)기한내에 용역을 완성(제조․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입 찰 자                     ��   

 

 

  수원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별첨5. 사용인감계 

 

사 용 인 감 계 

 

 

1. 입찰참가업체명 :  

 

 

     

본인감 

 

                    

사용인감 

 

 

 

 

   금번 귀 수원가톨릭대학교의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상기에 표시된 인감을 사용하고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원인감) 

 

수원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별첨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수원가톨릭대학교가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수원가톨릭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나.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수원가톨릭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다.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한 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수원가톨릭대학교에서 청구한 손해배상액(입찰자의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계약상대자의 경우 100분의 10의 금액)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으며    

  라.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수원가톨릭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나.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수원가톨릭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 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공정한 직무 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의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 수원가톨릭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위 사항이 발생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수원가톨릭대학교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수원가톨릭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 약 자 :  ○○○회사 대표 ○○○ (인) 

 

 

수원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별첨7. 위임장(해당업체에 한함) 

 

위  임  장 

 

주        소 :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위 사람을 대리인으로 정하고 다음 사항의 권한을 위임합니다. 

 

-   다  음   - 

 

수원가톨릭대 주차장 조성사업부지 내 매장문화재 정밀발굴조사 입찰에 관한 일체의 행위.  끝. 

 

 

 

2025년    월     일 

 

 

 

위임자   주 소 : 

 

         상 호 : 

 

         성 명 :                          (인) 

 

 

 

수원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별첨8. 확약서 

 

 

 

확     약     서 

 

■ 공 사 명 :  

 

 

 수원가톨릭대학교                              사업자 선정과 관련하여  

○ 입찰 참여를 신청하며 귀 대학의 공정한 심사 및 객관적인 내부절차에 의한 입찰진행상의 제반 결정에 아무런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며 어떠한 법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며, 만일 허위 기재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에는 참가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아무런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    년     월      일 

 

 

 

                                   상  호 :   

                                   대  표 :                  (인) 

 

 

수원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별첨9.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수원가톨릭대학교는 수원가톨릭대 주차장 조성사업부지 내 매장문화재 정밀발굴조사 입찰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십시오.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입찰 참가자 현황 작성 

②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필수정보 : 성명, 주민번호, 근무처,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직위    

③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입찰 종료 후 2년 

④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이를 거부할 경우 원활 

   한 입찰을 할 수 없어 참가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2025.      .      . 

 

 

                         본인  :                    (서명 또는 인) 

 

 

 

수원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가격입찰서 봉투 작성(예시) 

 

 

< 앞   면 > 

 

 

  공고번호 :  

 

  입찰건명 :  

 

  입찰일자 :  20    년    월     일 

 

  입 찰 자 :     업체명(또는 법인명)      대표자                  

 

 

 

 

 

 

 

< 뒷   면 > 

 

 

 

※ 봉투규격과 상관없이 밀봉 후 작성, 날인하는 방법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