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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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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9282-000 공고일시  2025/07/02 17:42
공고명 2025 SUPER 한돈페스타 팝업스토어 운영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수요기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공고담당자 정광진(☎: 02-6486-2913)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7/09 17:00
입찰방식 직접, 상시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2 10:00 과업설명일시 2025/07/09 17: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80,000,000 원
   
추정가격
3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2025-21호> 

 

2025 SUPER 한돈페스타 팝업스토어 운영업체 선정 입찰 공고[긴급] 

 

2025 한돈데이 기념 『SUPER 한돈페스타 』팝업스토어 운영업체 선정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사업개요 

   ○ 입찰건명 : 2025 SUPER 한돈페스타 팝업스토어 운영업체 선정 입찰(긴급) 

   ○ 용역범위 :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예산 : 3.8억원 (VAT 포함, 장소대관비 미포함 우리위원회가 직접지급)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년 11월 30일까지 

      ※ 대관기간 : 2025년 9월 29일~10월 10일(성수동 피치스도원, 설치 및 철거 포함 기간) 

   ○ 참가자격 :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인 허가, 등록 등 자격 요건에 적합한 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각 부문별 최근 2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기업에 대하여 이벤트 운영 및 홍보 관련 유사 실적이 있으며, 관련 실적으로 총 1억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이벤트 기획 및 홍보 대행 업체  

        ※ 최근 2년 이내는 2023.07.02 이후부터 공고일 현재(2025.07.02.) 기준 

    5) 사업설명회에 참가 및 등록을 필하고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를 기한 내에 정상적으로 제출한 업체 

 

 

 

  2. 입찰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입찰 공고 

07.02(수) 

나라장터, 홈페이지 

사업설명회 

07.09(수) 17:00 

제2축산회관 지하 대회의실 

입찰참가의향서 제출 

07.14(월) 17:00까지 

이메일 제출 

(porkboard@daum.net)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접수 

07.22(화) 

10:00~11:00 사이 

제2축산회관 5층 회의실 

※ 방문접수에 한함 

제안서 심사 

07.24(목) 13시 

제2축산회관 지하 대회의실 

(5개 이하 응찰 시 생략) 

제안서 결과발표 

07.25(금) 

우리위원회 홈페이지 공지 

경쟁프레젠테이션 심사 

07. 28(월) 13시 

aT센터 회의실 

※PT 순서추첨 오전 11시 

우선협상대상자 결과발표 

07.29(화) 

관리위 홈페이지 공지 

협상 및 계약체결 

07.30(수)~07.31(목) 

 

    

      ※ 접수 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6길 9 제2축산회관 5층 회의실 

                     (10시~11시 시간 엄수, 방문접수에 한함)
      ※ 상기 일정 및 심사장소는 우리 위원회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선정방법 

   ○ 제안서 평가(1차) 후 경쟁 프리젠테이션(2차)으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5개 이하 응찰 시 제안서 평가 생략
   ○ 계약 업체 선정 : 경쟁 프리젠테이션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다득점순으로 순위를 정하고 업체별 순위에 따라 환산점을 

     부여하여 심사위원별 합계가 최고점인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함.  

 

 4.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회사소개서 1부, 용역수행실적증명서 각 부(원본),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참여인력이력사항, 서약서 1부,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제안서 11부(기명 1부. 무기명 10부, 별도 USB제출, 제안서 맨 뒷장에 가격제안서 첨부, 세부산출내역 표기),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 2차 PT참여 업체에 한 함, 미제출시 PT참여 불가) 

 

 5. 기타사항 

  ○ 계약 무효 :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한 경우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는 반드시 입찰 시 사업 책임자 또는 제안사 직원이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불가함 (방문접수만 가능) 

  ○ 공고문, 제안요청서(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입찰공고), 사업설명회를 참고하여 성실히 제안서를 작성해야 함 

  ○ 문의 : 한돈자조금사무국 전략사업부 (02-6486-2904/2909/201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7. 02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