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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5029-000 (재입찰) 공고일시  2025/07/02 19:34
공고명 2025년 콩세계과학관 옥상방수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수요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공고담당자 이화영(☎: 054-639-73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7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7/07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467,000 원
   
배정예산
24,467,000 원
   
추정가격
22,24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견적서(전자입찰) 제출안내 제2025-15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콩세계과학관 옥상방수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나. 위    치 : 영주시 부석면 영부로 23 

  다. 용역개요 : 폐기물 운반 173.51톤, 건설폐재류 168.29톤, 불연성 건설폐기물 5.22톤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마. 기초금액 : 24,467,000원 

    - 추정가격 : 22,242,727원 

    - 부가가치세 : 2,224,273원  

  

2.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 

입 찰 개 시 일 

입 찰(투 찰) 마 감 일 

개  찰  일 

비     고 

(개찰장소) 

2025. 7. 3(목) 10:00 

2025. 7. 7(월) 10:00 

2025. 7. 7.(월) 11:00 

농업기술센터 

 개찰용 전용PC 

 

전산장애 발생시 계약상대자 결정 확인시간이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15: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별도 통보없음) 

 

3. 입찰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경상북도 영주시에 소재(낙찰자는 계약일까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조달청 전자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용역입니다. 

4. 입찰방법 

  가. 본 용역은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비대상 사업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등록 마감일에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으로 접속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입찰 개시일로부터 입찰(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입찰서 마감은 개찰일 당일 15:00까지 마감하고 재입찰의 개찰은 개찰일 당일 16:00에 합니다. 

    ※ 유찰 시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므로 반드시 개찰여부를 확인하여 재입찰하여야 함 

 

5. 견적서 제출 및 계약체결의 제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로 제출한 자 중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배제사유에 대한 “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7. 현장설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우리 시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 콩과학관팀(☎054-639-7584) 비치된 설계설명서, 시방서, 내역서, 설계도면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전 내역서를 열람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조달청 꾸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회계43120-4035, 2004.07.27)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따라“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제출 참가자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지방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각 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마.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이후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yeongju.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054-639-7303) 

    - 과업 및 설계내용에 관한 사항 :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054-639-7584) 

 

 

 

2025년  7월    일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