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39930-000 공고일시  2025/07/03 10:16
공고명 강정마을 미래발전 종합계획 수립 용역
공고기관 강정마을회 수요기관 강정마을회
공고담당자 현영희(☎: 064-739-206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6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7/16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0,000,000 원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강정마을회 공고 제2025 – 112 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강정마을 미래발전 종합계획 수립 용역 

용역개요 

제안요청서 참조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6개월 이내 

추정금액 

(A+B+C) 

 금100,000,000원 

 

추정가격(A) 

 금90,909,090원 

부가가치세(B) 

 금9,090,910원 

기    타(C) 

- 

 

 

기초금액(A+B) 

 금10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유의사항 】 

  - 입찰 참가 전에 반드시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공고기간: 2025. 7. 4. ~ 2025. 7. 16. 

 ※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일시: 2025. 7. 16.(수) 09:00 ~ 17:00 

3. 입찰 및 계약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4. 입찰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등록을 마치고,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제주특별자치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당해 자격을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유지하고 있는 업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공동계약 및 하도급: 허용안함 

6.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접수일시 : 2025. 7. 16.(수) 09:00 ~ 17:00    ※ 17:00 이내 도착분에 한함 

                   (근무시간에 한하며 근무시간 외(점심시간 등)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 (우편 및 이메일 등 기타방법 접수 불가) 

                   ※ 응모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다. 제출서류 : 반드시 제안요청서 참조 

제출장소 

제 출 서 류 

<입찰참가 등록> 

 

서귀포시 

강정마을회관 

 

(서귀포시  

 강정통물로 125-10) 

①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1부 

②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 등록증 1부 ▹나라장터 출력물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④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 3) 1부  ※사용인감 지참 

➄ 서약서(서식 4), 보안각서(서식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 6), 

   조세포탈서약서(서식 7) 각 1부 

⑥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서식 2), 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1부 

⑦ 중소기업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⑧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및 입찰공고문 추가 명시 서류 등 

 

<제안서 제출> 

 

서귀포시 

강정마을회관 

 

(서귀포시  

 강정통물로 125-10) 

① 제안서 제출증(서식 9) 및 입찰참가 공문 각 1부  

② 제안서 및 제안설명서 각 11부 

  가)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10부 

   -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고, 10부는 평가위원들이 인지할 수 있는 제안업체명 및 어떠한 표시도 불가 

  나) 증빙자료: 제안서 원본 1부에만 부속하여 제출 

   - 제안업체 일반현황(서식11) 1부 

   - 제안업체 용역수행 실적서(서식 12) 및 사업실적증명서(서식 13) 1부 

   - 제안업체 참여인력 현황(서식 14) 1부 

   - 제안업체 참여인력 이력사항(서식 15) 1부  * 증빙자료 포함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부정당업자 제재 사실 유무 확인서(서식 16) 1부 

  나) 제안설명용 요약본(파워포인트 작성) 11부 

   - 요약본에는 업체정보 등을 기재할 수 없음 

  다) 제안서, 증빙서류, 요약본이 담긴 파일 

   - 파일 개수 총 3개, 파일명(예시): 3. 요약본(업체명) 

   - 제안서 제출완료 후 발주담당자 이메일로 별도 송부 

가격제안서(서식 8) 및 산출내역서 각1부. 

  ※ 가격제안서는 반드시 산출내역서(총괄)과 세부산출내역서와 함께 별도로 밀봉하여 신고한 사용 인감을 날인한 후 제출 

④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 모든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7.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 평가방법  

   ❍ 접수된 제안서의 기술평가는 ‘제안서 평가 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합니다. 

   ❍ 제안서 평가는 총점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 90점, 입찰가격평가 10점으로 구분하여 평가합니다. 

   ❍ 기술능력평가(90점)는 정량적 평가(20점)와 정성적 평가(70점)로 구성됩니다. 

     - 정량적 평가와 입찰가격 평가는 강정공동체사업추진단에서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 정성적 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사하고, 제안 설명 시 PPT 발표를 병행하여야 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서 평가회의  

   ❍ 일시/장소: 추후 개별통보 

   ❍ 대    상: 제안서 제출업체 / 기술능력평가 중 정성적 평가 

   ❍ 발표방법: 제안업체의 사업수행책임자(재직증명서 당일 제출)가 제안서 접수 순서대로 제안서 당 20분 이내(발표 10분, 질의응답 10분)로 PPT 발표 

8.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 진행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당해 사업예산(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다.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①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②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라. 참가업체가 없거나 합산점수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을 경우, 협상적격자와 모두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일정기간을 정하여 재공고 입찰을 부칠 수 있습니다.  

 마.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거나 협상 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바.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기준에 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 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 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갈음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2.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도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처분을 받게 됩니다. 

11. 기타 유의 사항 

 가. 계약 후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대표자가 기명날인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는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내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계약법규 및 서식 - 계약서식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나. 입찰참가자격, 제안요청서 등: 제주특별자치도 강정공동체사업추진단(☎710-6824) 

  다. 입찰공고, 계약체결: 서귀포시 강정마을회(☎739-2067) 

 

2025. 7.  3. 

 

강 정 마 을 회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