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중 공고 제2025–17호
2025학년도 김포중학교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 규격-가격 동시 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거 2025학년도 김포중학교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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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김포중학교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 위탁 용역
나. 여행기간: 2025년 10월 16일(목) ~ 10월 17일(금), 1박 2일
다. 여행장소: 경기도 용인 일원
라. 예상인원: 총 99명(학생 93명, 인솔교사 6명, 참석 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마. 여행경비: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여행경비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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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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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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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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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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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급 리조트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1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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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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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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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중·석식 4식 – 추후 변경 가능
(현지식 3식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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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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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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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표 상에 있는 관람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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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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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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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45인승 각 반당 1대씩 총 3대 (2학년 3대)
(출고된 5년 이내의 성능이 우수한 차량을 우선 선정 운행)
통행료, 주차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 절대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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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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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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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인솔 안전요원 3명 * 2일
야간경비요원 3명 * 1박
※ 안전요원이란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방안전교육사, 응급구조사, 청소년지도사, 숲길체험지도사, 경찰·소방경력자,교원자격증소지자, 간호사 중 현장체험학습안전요원 교육 이수한 자(대한적십자사,15시간), 성범죄 경력, 아동학대 관련 범죄 조회 실시
(계약시 자격증, 교육연수이수증, 성범죄경력·아동학대관련범죄조회 증빙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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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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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 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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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 보상 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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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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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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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에 필요한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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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기초금액: 금29,198,580원
※ 기초금액은 학생, 인솔교사 경비로 부가가치세 등 일체 경비 포함 총액임
※ 주의점
- 현장체험학습의 특성상 교통편, 숙박, 식사 등 제반사항을 포함하여 일괄계약하며 행사의 전반적인 관리 책임은 선정된 업체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람.
- 2학년 3학급으로 인원수는 추후 변동될 수 있음.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함.
-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나. 1단계(규격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2단계(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만 규격 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기도)경쟁입찰 입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여행업[종합여행업(구,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자이여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동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 중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동 확인서 발급을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발급을 신청하였으나 발급받지 못한 업체는 공공구매종합 정보망의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신청 관련 출력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및 제안서 설명회
과업설명 및 제안서 설명회는 생략하며, 반드시 첨부 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7. 3(목) 11:00 ~ 2025. 7. 14.(월) 10:00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평일 10:00~16:00까지임)
나. 제출장소 및 방법 : 김포중학교 본관동 1층 교육행정실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방문접수만 가능)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사용인감 지참
※ 제안서 심의 예정일 : 2025. 7. 14.(월) 15:30
(학교사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다.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2)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출서류 (제출자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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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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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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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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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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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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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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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본교 소정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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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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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입찰서식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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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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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규격 A4크기,상철하여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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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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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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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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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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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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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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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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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식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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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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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업등록증 사본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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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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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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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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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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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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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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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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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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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과 재직증명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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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가 아닌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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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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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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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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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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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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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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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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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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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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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체험학습 안내책자 또는 업체 홍보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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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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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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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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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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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서류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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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봉투에 봉함 후 도장을 날인하여 제출하되 ″입찰서류″표기 요망)
6.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7. 3(목) 11:00 ~ 2025. 7. 14.(월) 10: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가격개찰
가. 일시 및 장소: 2025. 7. 16(수) 10:00 김포중학교 입찰집행관PC
※ 본교 사정으로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의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 개찰일시 및 낙찰자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서(G2B) 제출 → 제안서 평가, 적격업체 선정 → 최종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 제안서 평가 시 종합평점이 75점 이상일 경우 적격업체로 선정되며 적격인 업체만 가격 개찰을 실시함.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적격업체 선정은 본교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하여 합계점수(100점 만점)를 합산하여 평가결과 75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하고, 낙찰자 결정은 제안서 평가에서 적격업체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부적격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르도록 하되, 이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조달청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따름)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확약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김포중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계약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토, 일, 공휴일 제외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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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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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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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및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이행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회계 예규, 재무회계규칙,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본교 교육행정실 담당자(☎ 031-982-2174)로 문의하여 주시고,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은 교무실(☎ 031-982-2178)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라.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붙임 1. 주제별체험학습 위탁용역 일정 1부.
2. 주제별체험학습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1부.
3. 위탁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4. 입찰참가 신청 양식 1부. 끝.
2025. 7. 3.
김 포 중 학 교 장
【서식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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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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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생 년 월 일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김포중학교
제2025- 호
|
입 찰 일 자
|
2025.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김포중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김포중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1.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12부.
2. 용역실적증명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7.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신분증 지참
8.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9. 최근년도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10. 기존 수학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1. 각서 1부.
12. 기타 공고에서 정한 서류 1부.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김포중학교장 귀하
|
【서식2】
2025학년도 김포중학교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 위탁용역 제안서
주) 양식 및 초록색 글씨의 필기체는 작성 예시임.(제출시 삭제 바람)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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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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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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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신용평가등급
|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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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
AAA~CCC+이하
(10점~7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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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증빙서류는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제출 (유효기간 내에 가장 최근)
3. 용역 수행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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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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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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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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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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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용역실적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소규모 체험학습․ 수학여행, 체험학습활동 등 용역 실적(100명이상)으로 최근 연도순으로 작성할 것.
2.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첨부[서식3]
4. 주제별체험학습 수행조직도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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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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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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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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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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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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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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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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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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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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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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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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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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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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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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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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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
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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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별 협 력 내 용
|
책임자
|
차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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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
|
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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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송 ,날짜기재
|
000
|
숙식
|
○○리조트
|
이 ○ ○
|
숙식(2박 4식 포함)
|
000
|
중식
|
○○식당
|
김 ○ ○
|
버스 내 취식 (중식)
|
000
|
○○식당
|
김 ○ ○
|
현지 중식
|
000
|
○○식당
|
김 ○ ○
|
현지 석식
|
000
|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일자
|
출발/도착지
|
교통편
|
시 간
|
행 선 지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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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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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6
(목)
~
10.17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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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수학여행 일정표: 「붙임1 참조」)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운송수단(전세버스) 확보 및 운행계획
1) 버스업체 일반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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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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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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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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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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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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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보유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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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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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차량의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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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예정차량 현황(보험가입증명서 순서대로 기재)
운행구간
|
운 행
일 자
|
차량번호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탑 승
인 원
|
비고
|
용인
에버랜드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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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6
(목)
~
10.17
(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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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 여행단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 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 도우미 배치 계획
차량별 소화기, 비상 망치 등 안전장비 목록, 상비 약품 구비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성명 및 운전경력 기재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 인원 기재
차량별 상비 약품 구비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로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 성명 별도 기재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시행 계획 명시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교통안전공단 운행기록분석시스템에 운행기록 자료 제출
무사고운행실적 확인서 제출
※‘전세버스 교통안전도 조회’결과 및 ‘운송사업자 운행기록 조회’결과는 평가시 반영되고 계약취소 사유가 될 수 있음
※ 제출서류: 「수학여행용역 계약특수조건 참조」
|
다. 숙박시설
1) 일반현황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숙박지의 등급
|
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
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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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명, 2층: 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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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
|
1실당 면적
|
|
본교만 입소가능여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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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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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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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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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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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지 등급,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객실 배치도( 객실 배치도에 1실 당 면적 기재 및 이에 비례한 층별․투숙인원 명시)
-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제출서류: 「수학여행용역 계약특수조건 참조」
|
2) 편의시설현황
가) 현황: PC방, 인터넷 시설, 매점, 휴게실, 체육관 등
나) 전용 강당 현황(위치, 시설, 수용인원 등)
- 레크레이션 실시가능 여부 및 수준기재
3) 건물 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 건물 배치도
- 층별 배치도
4)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 사진 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나)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
(1층) (2층)
라. 식사 여건
일자
|
구분
|
업체명
|
소재지
|
대표자
|
보험가입사항
|
전화번호
|
좌석수
|
식단표
|
비고
|
10.16
(목)
|
중식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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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석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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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7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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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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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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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중식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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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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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4찬 단, 국과 밥은 반찬수에 미포함)
※ 제출서류: 「수학여행용역 계약특수조건 참조」
|
마.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 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구분
|
상해
|
질병
|
배상책임
|
휴대품
|
비고
|
사망․후유장애
|
의료실비
|
사망․후유장애
|
의료실비
|
금 액
|
1억원
|
1천만원
|
2천만원
|
1천만원
|
1천만원
|
5백만원
|
|
※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 보상 등에 관한 내용 포함하고 아울러 보험가입 금액은 최대보상한도로 가입한 후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은 출발
7일이내까지 제출
6.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 시 대처방안
나.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다.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라.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7. 업체별 수학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사항을
개조식으로 기재
2025년 월 일
제안자 회사명:
대표자:
김포중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작성 규격 : A4크기,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용역 이행 실적
가. 기준일 : 최근 5년간 이행실적
나.실적은 소규모 체험학습, 수학여행, 체험학습활동 등 당해용역 기준으로 입찰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을 합산 적용함.
3. 최근년도 경영상태
가. 유효기간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재무구조, 기업신용 평가 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에 따르며,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로 평가.
4.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가. 제안업체의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나.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1)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상세일정(이동경로, 시간분배 등)은 계약체결시 상호협의 하에 변경가능.
2)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버스 운행 계획
1)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동일회사 소속 차량 45인승이상 각 3대를 본교를 위해 동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2) 운행 버스는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이어야 함.
3) 운행 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계획 작성
-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4) 주제별체험학습기간 중 차량은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정기검사를 필한 안전한 차량으로 보험에 가입된 대형버스(45인승이상)이어야 한다.
5)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뒷 유리창 중앙 하단에 “2025학년도
김포중학교 수학여행차량(☐호)“ 및“학생 수학여행 차량 보호표지”를 표시하여야 한다.
6) 수학여행의 안전을 위하여 전 차량에 대하여 정비를 완료한 후 지정한 장소에 출발시간 30분전에 대기시켜야 한다.
7) 차량에는 학생 및 인솔교사가 탑승하고 안전사고에 예방에 힘써야 하며 다음 사항을 준수한다.
(가) 이동시 대열을 짓지 말고, 중간 집결지 방식을 이용하여 가급적 분산하여 운행하도록 한다.
(나) 이동시각 및 경로의 정확한 숙지로 무리한 운행을 금하고 안전거리를 확보한다.
(다) 이동 중 안전벨트 착용 지도 등 안전운행에 만전을 기한다.
(라) 졸음운전에 대한 대책을 수립하고, 과속․추월․신호위반․중앙선침범 등 교통법규 위반을 금한다.
(마) 음주운전 절대금지(주제별체험학습 출발 전일포함)
다. 숙박시설
1)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명시
2) 숙박업소 등급(A급 이상 호텔 또는 리조트,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3)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소: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 등
4) 숙박시설은 1실당 3~4명의 인원 배정
-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배치도에 실별 배정인원 표시)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5)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침실 평면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이용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6) 레크레이션 실시가능 여부 및 수준(강당 규모 및 음향시설 수준)
7)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8)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승강기 안전 점검 상태
9) 숙소는 학생들 전원이 한 건물을 사용하며 타 학교 혹은 일반투숙객과 분리하여야 한다.
10) 유흥가와 떨어져 있어야 하며 냉,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청결하여야 하며 1인 1조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11) 숙박시설에 대하여 영업, 생산물,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라. 식사여건
1) 식당의 내외부 사진 상세하게 촬영하여 사진 첨부(평가반영함)
- 식당 : 전경, 주차장, 화장실, 식당, 조리실
2) 여행기간 중 식사는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1식 4찬(국, 밥은 반찬수에 미포함) 이상이어야 함
3)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반찬 4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4) 학생들에게 제공된 식사는 조․중․석식업체에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하여야 한다.
5) 식당별 좌석수 표시
6) 식사는 수학 여행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균형 잡힌 영양소와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최고급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인스턴트, 혐오식품 제외)
7) 식사 제공에 따른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6. 여행자보험가입(보험가입금액 및 내역) :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7.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작성 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포함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발생시, 차량고장 시 대처방안 및 학생 수송계획등
나) 숙박업소 내 화재발생 시 대피, 대처방안 및 투숙계획등
다)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등
라)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등
8. 업체별 주제별체험학습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사항을 개조식으로 기재
【서식3】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
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금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용역실적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 (직인)
|
김포중학교장 귀하
|
발급자
|
성명 (인)
|
※ 주제별체험학습 및 수학여행 실적
※ 발급기관의 직인 날인 및 담당자 필히 기재
【서식4】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김포중학교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생 년 월 일 :
대표자 성 명 : (인)
김포중학교장 귀하
【서식5】
현장체험학습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표
|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
점수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정량적
평가
(30)
객관적평가
|
1. 수행실적(10점)
|
-최근 5년간 실적(2020.3.1.~ 공고일 전일)
-100명 이상 중.고교 실적 1건당 1점(10점만점)
|
|
|
2. 경영상태(10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10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의
100 % 이상
|
기준비율의
70%~100%
|
기준비율의
70% 미만
|
|
|
10
|
7
|
4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3.1 주제별체험학습 수행 조직(5점)
|
5명 이상
|
3명~4명
|
3명 미만
|
|
|
5
|
3
|
1
|
3.2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5점)
|
5명이상
|
3명~4명
|
3명 미만
|
5
|
3
|
1
|
정성적
평가
(70)
주관적평가
|
4. 숙박시설 적절성(부대시설포함)
(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4.1 객실면적, 위치, 객실당 인원수
|
10
|
7
|
4
|
4.2 식사제공 능력 및 식단표
|
5
|
3
|
1
|
4.3 부대시설의 적절성
|
5
|
3
|
1
|
5. 교통 및 현지식 제공의 적절성(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1 버스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 년식 및 운전자의 경력 등)
|
10
|
7
|
4
|
5.2 현지식당의 적절성
(위치, 메뉴, 좌석수 등)
|
10
|
7
|
4
|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6.1 시간별 세부 일정표의 적절성
|
10
|
7
|
4
|
6.2 견학지 소개 및 우천시 방안
|
5
|
3
|
1
|
7. 제안업체의 수행능력(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7.1 제안업체의 장점 및 특징
|
5
|
3
|
1
|
7.2 제안내용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3
|
1
|
7.3 안전성 및 긴급 상황 대처능력
|
5
|
3
|
1
|
합 계
|
100
|
|
|
2025. .
김포중학교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평가자 : (인)
【서식6】
2025학년도 김포중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1. 건 명: 2025학년도 김포중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2. 예정인원: 총 99명(학생 93명, 인솔자 6명)(※인원은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 가능함)
3. 기 간: 2025. 10. 16.(목)~ 10. 17.(금) (1박2일간)
4. 산출내역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원)
|
비고
|
1
|
차량비
|
대형버스 기준(45인승)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
□ (대형버스) 원 × 3대 × 2일
|
|
|
2
|
숙식비
|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육류, 생선 포함)
■ A급 리조트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
|
|
3
|
식비
|
■ 현지식당: 10. 17. 중식
|
□ 10월 16일 중식 : 원 × 99명
□ 10월 16일 석식 : 원 × 99명
□ 10월 17일 조식 : 원 × 99명
□ 10월 17일 중식 : 원 × 99명
|
|
|
4
|
관람료
|
수학여행 일정표
내에 관람 장소
|
□
|
원 × 99명
|
|
무료인 것은
제외
|
□
|
원 × 99명
|
□
|
원 × 99명
|
□
|
원 × 99명
|
□
|
|
5
|
기타경비
|
안전요원
|
□ 주간 안전요원 경비( 명):
원 × 명 × 일
□ 야간 안전요원 경비( 명):
원 × 명 × 일
|
|
명
|
여행자보험
|
□ 여행자보험료 : 원 × 99명
|
|
|
알선수수료
|
□ 알선수수료 : 원 × 99명
|
|
|
합 계 액
|
|
|
|
1인당 금액(VAT포함)
|
□ 학생 원
□ 교사 원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