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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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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0231-000 공고일시  2025/07/03 11:10
공고명 2025년 미이용산림자원화센터 조성사업(창고건축)(폐기물)(입찰대행)
공고기관 경상북도 성주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성주군
공고담당자 서수희(☎: 054-930-61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0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987,000 원
   
배정예산
27,150,001 원
   
추정가격
24,681,81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주군 공고 제2025 – 877호 

※ 재입찰된 경우 투찰시간을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당일 투찰)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입찰대행)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도급예정금액 

(기초금액) 

용 역 량 

완료기한 

사업장 위  치 

2025년 미이용 

산림자원화센터 조성사업(창고 건축) 

(폐기물) 

금24,987,000원 

추정가격 : 24,681,819원 

부가가치세 : 2,468,181원 

  건축폐재류 : 354.873톤 

  운     반 :  354.873 

착수일로부터 

30일 

성주군 

월항면 지산로 

179 

 

당해 공사는 주식회사 명륜산업(대표 이종선,이만형)이 시행하는 민간자본보조사업으로 성주군에서 입찰을 대행하는 건이며, 낙찰자 결정은 성주군(분임)재무관이 확정하고, 낙찰자 선정 이후의 공사계약 등에 관한 사항은 주식회사 명륜산업에서 이행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 전 설계도서 및 내역서를 열람 확인[성주군 산림과 산림지원팀(054-930-6522)] 하시기 바라며, 낙찰이후 사항에 대하여는 성주군은  관여하지 않음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마감일시 

  2025. 7. 7.(월) 10:00 ~ 2025. 7. 9.(수)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7. 9.(수)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재입찰 및 재공고입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며, 

     - 재입찰은 개찰당일 16:00까지 투찰하시고, 17:00시에 개찰 합니다.  

   낙찰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횟수 제한 없이 재입찰 및 재공고 가능  

     -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 

   -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의 규정에 의하여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 허가를 득한 업체 중 수집운반능력을 갖춘 업체로서, 

   -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 또는 지사 성주군 또는 고령군 내에 위치한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6. 입찰참가 수수료 : 없음 

 

7. 예정가격의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견적서 제출 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결정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본 용역은 성주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성주군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별유의서 제2조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본 입찰에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 확인사항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체결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에 견적제출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체결제한 여부 확인서’ 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서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 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차순위자가 낙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수의계약체결제한 여부에 관한 관련 법령과 규정, 확인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계약체결 시 [붙임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12. 기타사항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시방서, 물량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견적서 제출이 무효” 처리됩니다. 

  ○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각종 대금 청구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에 관한 문의 : 성주군 재무과(서수희 054-930-6133) 

  ○ 시방서, 물량내역서의 열람 및 문의 : 성주군 산림과(박현진 054-930-6522) 

  ○ 개찰결과는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에 확인바랍니다. 

 

2025.  7.  3. 

 

성주군분임재무관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14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발주자 확인 사항 

계약상대자가 1부터 8까지 중 어느 하나에 “예”를 답변한 경우, 해당 물품의 생산자가 1명뿐인 경우*로서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과의 수의계약이 허용되는 경우인가? 

 [  ] 예  

 [  ] 아니오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기관·법인·단체명)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