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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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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0243-000 공고일시  2025/07/03 12:33
공고명 2024회계연도 국립대학법인 서울대학교 종합재무제표 외부 감사용역
공고기관 서울대학교 수요기관 서울대학교
공고담당자 이민호(☎: 02-880-243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4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1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5,000,000 원
   
추정가격
5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대학교 기획처 재정전략실 회계지원팀 공고 제 2025-0703-01호 

 

  찰  공  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4회계연도 국립대학법인 서울대학교 종합재무제표 외부 감사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12. 31. 까지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 5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방법 등  

  가. 입찰방법 : 일반경쟁(총액입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나. 낙찰자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주요 일정 

  가. 입찰등록서류 및 제안서 제출  

    - 제출일시 : 2025. 7. 3.(목) 14:00 ~ 2025. 7. 14.(월) 14:00 

    - 제출장소 : 서울대학교 기획처 재정전략실 회계지원팀(행정관(60동) 3층) 담당 김성래‧이민호 

    - 제출방법 : 방문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 

  나. 가격제안서 제출(G2B를 통한 전자입찰 실시) 

    - 전자입찰 개시일 : 2025. 7. 3.(화) 14:00 

    - 전자입찰 마감일 : 2025. 7. 14.(월) 14:00 

   *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 등 부가가치세 면제대상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제안평가회: 일시 및 장소 별도 안내(학내 상황에 따라 서면으로 개최할 수 있음)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7. 14.(월), 15:00 회계지원팀 입찰담당자 PC 

  마. 가격 및 기술협상 : 2025. 7. 15.(화) ~ 2025. 7. 18.(금) 

  바. 계약체결일 : 2025. 8. 중 

  * 다~바 항의 일정은 우리 대학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음 

 

4. 제출서류(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인 할 것) 

  가.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5부, 제안서·제안요약서가 파일로 저장된 USB 또는 CD 2매 

  나. 나라장터에서 출력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1부 

  다. 회계법인등록증 사본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부(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본)  

  바. 서약서 1부(별첨1 서식) 

  사.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1부(별첨 2 서식) 

  아. 대리인의 경우, 신분증 사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5. 참가 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나.「공인회계사법」제23조의 규정에 따라 설립된 회계법인 

  다.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는 자 

  라.「공인회계사법 및 동법 시행령」「공공기관의 회계감사 및 결산감사에 관한 규칙」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제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마. 공동수급 방식 불허 

 

6.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분리 실시하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가격입찰서를 개찰(G2B를 통한 전자입찰)하여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 최고득점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함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의 세부평가항목 중에서 배점이 가장 큰 항목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 

  나. 제안서 평가는 서울대학교에서 자체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고 제안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평가하지 않음 

  다. 기타 위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및 낙찰자 결정은서울대학교를 당사자로 하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지침및 관계법령을 따름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입찰액의 100분의 5)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다만, 전자입찰 시에는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나.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동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됨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서울대학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에서울대학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별첨3 서식 참고) 

 

10. 전자입찰 관련 규정 숙지 

 가.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함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나.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FAX: 042-472-2297)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약관,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기타입찰조서등 본 공고에 관한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1. 기타사항 

가.  제출 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 부담으로 함 

 나.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된 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라. 제안서 작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계약해지 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함 

 마. 본 공고내용 및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에 대한 유권해석은 우리 대학에서 결정하며, 부득이하게 일정이 변경되는 사항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기 바람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대학교가 요구하는 서류를 계약 담당직원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정해진 날짜에 계약체결에 임하여야 함 

 아. 문의처:  계약사항(계약절차)   기획처 재정전략실 회계지원팀 이민호(☎02-880-2438) 

             제안사항            기획처 재정전략실 회계지원팀 김성래, 이민호(☎02-880-2437, 2438) 

 자. 이 공고문은 우리대학 홈페이지(www.snu.ac.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음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 7. 3. 

 

 

 

국립대학법인 서울대학교 분임재무원 

 

[별첨 1] 

서     약     서 

 

국립대학법인 서울대학교 종합재무제표 감사 용역수행기관 선정과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모든 제안서류 및 증빙서는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며, 만일 허위기재 상황이 발생할 경우 입찰에서 제외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본 용역입찰과 관련하여 제안서 평가를 위해 구성된 위원회의 평가방법 및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하지 않겠습니다. 

  

 3. 본 제안요청서 내용과 제안서 작성과정에서 취득한 정보는 제안서 작성에만 사용하고 절대 외부에 누출하지 않으며, 정보누설로 인한 문제발생시 대학에서 취하는 조치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국립대학법인 서울대학교 분임재무원 귀하  

[별첨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국립대학법인 서울대학교는 종합재무제표 감사 용역 사업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제1항제1호, 제17조제1항제1호, 제23조제1호, 제24조제1항제1호에 따라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하여 귀하의 동의를 얻고자 합니다.  

 

 

 

 1.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 수집․이용 목적 

   ○ 종합재무제표 감사 용역사업 관리를 목적으로 합니다. 

 

  □ 수집․이용할 항목 

   ○ 필수항목 

    - 개인식별정보(성명, 주소, 휴대전화번호, E-mail 등) 

   ○ 선택항목  

    - 참여인력 이력사항(부서직위, 학력, 경력사항, 주민번호 등)  

 

  □ 보유․이용기간 

   ○ 위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보유목적 달성 시 또는 정보주체가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단, 감사자료 등 행정 및 이력관리만을 위하여 보유이용되며 기간은 3년입니다. 

      (체약체결시 5년) 

 

  □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 위 개인정보 중 필수항목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본사업의 수행을 위해 필수적이므로 이에 동의하셔야 이후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지원 사업에 신청이 불가합니다. 

 

  □ 위와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까? 

     (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2025년   월    일 

동의자 성명 

서명 또는 인 

 

 

 

 

 

 

 

 

 

 

 

* 참여인력 전원 

[별첨 3]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울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상 1년미만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대학교 및 관련 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또한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만료 후 2년간은 서울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울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                  

 

                                                 대 표 자 :             (인)  

 

국립대학법인 서울대학교 분임재무원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