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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본촌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 용역명: 2025학년도 본촌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 개찰일시: 2025. 7. 9.(수) 11:00
□ 공고기관: 본촌초등학교
이 안내서는 본촌초등학교가 집행하는 수의계약에서 견적서 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서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행정실(☎062-606-6807)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공고서와 과업내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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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촌초등학교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본촌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5. 1. 6.)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고시 제2024-29호, 2025. 1. 6.)
Ⅳ.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325호, 2025. 5. 1.)
Ⅵ.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2025. 7. 1.)
Ⅶ.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지원과-7206(2023. 5.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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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촌초등학교 공고 제2025-39호
2025학년도 본촌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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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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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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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촌초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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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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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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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견적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본촌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나. 용역 기간 및 장소(2팀) 여수 및 순천 일원
용역 기간 : 2025년 9월 23일(화)~9월 25일(금)
- A팀 중규모(1~5반) : 2025년 9월 23일(화) ~ 9월 24일(수)
- B팀 소규모(6~9반) : 2025년 9월 24일(수) ~ 9월 25일(목)
다. 예정인원: 총 210명(학생 199명, 교원 9명, 관리자 2명)
라. 기초금액: 금오천이십육만일천칠백(₩50,261,700원), VAT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
마. 차량대수: 9대(28인승 리무진 대형버스)
바. 여행일정: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조
※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감액하여 청구한다.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고, 참가인원의 증감 시 계약금액은 1인당 경비×총 참가인원으로 결정됩니다.
※ 질병(감염병) 및 긴급재난, 상급기관 지침의 변경 등 학생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7일 전에 요청하는 경우 계약업체는 이에 따른 위약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인솔자 경비, 여행자 보험, 알선수수료, 부가세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 견적입니다.
다. 지역제한(광주광역시) 견적이며 공동도급 및 지사투찰은 불허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관광 진흥법」제4조 및「같은 법 시행령」제2조에 의한 국내여행업(1263)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종합여행업(1261)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과 붙임의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7. 3.(목) 16:00 ~ 2025. 7. 9.(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 견적으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7. 입찰보증금: 수의계약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8. 견적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대표자, 상호)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9. 개찰
가. 개찰 일시: 2025. 7. 9.(수) 11:00
나.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견적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견적제출 참가 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는 등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지정됩니다. 해당업체는 계약 체결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계약보증이행증권 또는 계약보증금 지급확약서(각서)
2) 법인등기사항 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3) 사업자등록증,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4)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5) 수의계약 각서
6)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
7) 청렴서약서
8) 여행경비 산출내역서 1부 (항목별 1인당 단가 및 총액 표시, 학생, 인솔자 별도 작성)
9) 착수신고서(총괄책임자, 산출내역서 포함)
10) 여행자보험증권 1부 (출발 3일 전까지)
11) 식단표(전체 일정)
12) 여행안내 계획
13) 차량, 숙박, 식당 관련 서류 일체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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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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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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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차량 확보 내용(계약서)
나) 사업자 등록증 사본
다) 여객자동차운송업 등록증 사본
라) 전세버스 운전자인적사항
마) 직영차량 운행 각서
바) 운행차량 배차확인서 (출발 3일 전까지)
사)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출발 3일 전까지)
아) 전세버스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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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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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숙박시설 확보 내용(계약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숙박업․음식업 허가증(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라) 수학여행 기간 동안의 식단표
마) 방 배정표
바) 영업배상 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기타 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사) 숙박시설 현황[기본현황(숙박시설 등급, 위치, 규모, 내부시설, 객실 수, 객실 당 숙박인원, 객실 배치도) 위생 및 시설안전 대책, 전경 등]
아) 영양사(50명 이상 집단 급식소) ․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자) 최근 1년 이내 지자체에서 실시한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점검 결과서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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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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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식당 확보 내용(계약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조리사 면허증 사본 첨부)
라) 식당 현황(위치, 규모, 좌석 수)
마) 식단표
바) 위생 및 시설 안전대책
사)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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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기타 요청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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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광주광역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제9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계약 체결 시 확인서 제출)
11.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다.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여행경비 지급 및 집행, 정산
가. 학교의 사정에 따라 여행인원이 조정될 경우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 종료 후 조정된 여행인원만큰 정산하여 청구한다.
나. 인솔교사에 대한 여행경비는 원친적으로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학생 인솔자에 대한 입장료 면제 금액 등 학생인솔에 따른 무료금액은 공제한다.
다.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지역활성화지원금, 인솔자 면제 등 사유 발생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하고 집행잔액이 발생화더라도 기존에 계상된 알선수수료를 증액 정산할수 없다.
라.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이 완료되면 7일 이내(휴일 제외)에 정산서를 증빙서류와 함께 첨부하여 학교에 제출해야 하고, 학교는 청구일로부터 5일 이내에 대금을 지급한다.
14. 기타사항
가. 견적에 응하는 자는 「지방자체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 “행정마당→입찰정보”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다.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 등)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 법령(예규) 및 지침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law.go.kr) “법령, 행정규칙, 자치법규”,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 “행정마당→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e-고객센터→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본촌초등학교 행정실 (☎062-606-6807), 전자입찰이용안내는 G2B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본촌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과업지시서 1부. [별첨]
2. 2025학년도 본촌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계약특수조건 1부. [별첨]
3.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성범죄·아동학대 전력조회 동의서 서식 1부.
2025년 7월 3일
본촌초등학교장
[붙임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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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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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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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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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촌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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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부서
(해당부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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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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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내용(공고명)
2025년학년도 본촌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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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 [v ] 용역
[ ] 물품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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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사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 제25조{제1항[ v ], 제2항[ ], 제3항[ ]}, - 제26조{제1항[ ], 제3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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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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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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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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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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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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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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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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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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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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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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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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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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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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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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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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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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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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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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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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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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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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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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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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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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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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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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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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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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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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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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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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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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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촌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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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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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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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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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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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라 본촌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은 입찰낙찰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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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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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방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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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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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시 부정한 행위를 신고한 신고자의 비밀을 보장하고 신변을 보호하며 불이익조치 등을 하지 않는 것과 대응하여 당사의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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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견적)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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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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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자(업체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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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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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촌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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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 아동복지법 시행규칙 [별지 제12호의5서식] <개정 2019. 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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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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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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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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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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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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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본촌초등학교의 2025년학년도 본촌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관련 노무 제공(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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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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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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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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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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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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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외국인등록번호가 없는 경우 생년월일 및 여권번호)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요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요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명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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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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