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의료원 공고 제2025 - 15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목포시의료원 내시경 검진장비 유지보수
나. 유지보수 내역: “과업지시서” 참조
다. 과업내역: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2025.8.1.~ 2026.7.31.
마. 예정금액: 39,600,000원[부가세 포함]
2. 견적서 제출 기간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07.4(금)12:00 ~ 2025.07.10(목)12: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7.10(목) 13:00 이후 집행관PC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입니다.
나. 소액수의, 전자견적, 지역제한(전라남도, 광주광역시), 총액입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고 의료기기수리업(업종코드 5311)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전라남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제1호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다. 본원 보유 FUJIFILM(후지필름 ELUXEO 7000 SYSTEM)의 정비보수 기술교육을 이수하고 수료증을 소유하거나 제조(공급)사로부터 동 장비의 정비보수 기술협력 협약 또는 공식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음을 증명하는 문서를 보유한 업체
라. 본원 보유 장비 부품(정품) 조달, 교체, 유지보수 및 정비 등 가능 업체
마. 무자격자가 고의 또는 실수로 입찰에 참가할 시 입찰 사전판정 시 제외 됩니다.
바. 계약특수조건의 내용을 충실히 이행 가능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사.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평일 18시)까지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본원 보유 전자내시경 셋트(FUJIFILM ELUXEO 7000 SYSTEM)의 수리위수탁점 지정서 1부.
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라. 견적서 1부(견적서는 입찰참가 제한 사항은 아니며 협조사항임을 알려드립니다.)
마. 규격입찰서(공고문 서식1) 1부.
※ 상기 서류는 전자입찰서 마감일시까지 목포시의료원 총무과 회계팀에 도착해야 하며, 우송 중 분실, 훼손 또는 지연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입찰담당자에게 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 미제출 업체는 개찰 시 부적격 업체로 판정합니다.
우편번호 : 58701
주 소 : 전라남도 목포시 이로로 18(용해동) 목포시의료원 본관 6층 총무과
전 화 : 061-260-6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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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등록
가. 견적참가자는 견적서의 제출 여부를 나라장터시스템의 “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세부품명 및 수량 : 전자내시경 셋트 유지보수 용역
가. 계약기간 : ‘25. 8. 01.부터 ’26. 7. 31.(1년)
나. 계약 체결이 지연될 경우 계약 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1년으로 용역 수행 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로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8. 입찰보증금
소액수의 전자견적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1호, 2018.1.10.)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의 무자격자가 투찰 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며 낙찰 순위에 따라 차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9.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특히, 입찰대리인)는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 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성명, 상호 및 법인 명칭, 면허사항 등)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제출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견적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 의료원에 계약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계법령,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입찰 공고문, 과업지시서, 규격서 등 계약 및 입찰사항 전반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 또는 계약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제1항의 행위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시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계약 체결시 수입인지 및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과 용역관련 세부사항은 우리의료원 총무과(061-260-635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견적 제출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4일
목포시의료원 경리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