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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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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0893-000 공고일시  2025/07/03 19:32
공고명 2025학년도 천안용곡중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천안교육청 천안용곡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천안교육청 천안용곡중학교
공고담당자 조유진(☎: 041-592-017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8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00.00 원
   
배정예산
8,000 원
   
추정가격
8,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천안용곡중학교 공고 제2025-5호 

 

2025학년도 천안용곡중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천안용곡중학교 도시락 납품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우리 본교 행정실(☎041-553-1832), 충청남도교육청 감사관 및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또는 청렴신문고(☎1398 또는 110)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2025학년도 천안용곡중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소재지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새말1길 51-14. 

규격 및 수량 

 “규격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전자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 단가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충청남도) 

납품(예정)기간 

 2025. 8.20. ~ 2025. 12.31. (기간중 89일) 

납 품 장 소 

 본교가 지정하는 장소 

 기초금액 

○기초금액(단가): 8,000원 

○총금액(예정): 금845,500,000원 

대상 

예상인원수 

급식 운영일 

급식일수 

예정단가 

배식방법 

비고 

학  생 

교직원 

1,180명 예정 

(학생:1,105명,교직원:75명) 

2025.8.20.~ 8.29.(8일) 

2025.9.1.~ 9.30.(22일) 

2025.10.1.~ 10.31.(17일) 

2025.11.1.~ 11.28.(20일) 

2025.12.1.~ 12.31.(22일) 

89일 

8,000원 

교실배식 

검식, 

보존식 포함 

 

학사일정 및 급식인원에 따라 수량, 금액은 변동될수 있음 

예정수량 

(사업금액) 

대상 

산출기초 

예상소요액 

구분 

급식단가 

급식예정인원 

급식예정일수 

학생 

면세 

8,000 

1,105 

89 

786,760,000 

교직원 

과세 

8,800 

75 

89 

58,740,000 

합 계 

845,500,000 

 

※조세특례제한법 제106조제1항제2호에 따라 학생급식비 면세, 교직원은 과세 

단가 입찰 후 교직원 급식비에 한하여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예정 

※학교 공사 및 학교 사정에 따라 급식인원 및 일수는 변경될 수 있음 

 기타사항 

 (특약조건) 

 1. 용역비,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납품인원 및 일수는 학사일정 및 공사일정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3. 본교 사정에 따라 납품 수량 및 일수가 변경될 경우,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여 납품함. 

 3.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우리 본교에서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할 수 있음.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제안서 

제출기간 

 2025. 7. 14.(월) 10:00 ~ 2025. 7. 23.(수) 10:00 (천안용곡중학교 행정실)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평일 09:00~16:00 접수 가능(토, 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7. 14.(월) 10:00 ~ 2025. 7. 23.(수) 10:00 (G2B 전자접수) 

제안서 설명 

 및 평가 

2025. 7. 24.(목) 10:00 ~  천안용곡중학교 시청각실 

현장평가 및  

적격업체 심사 

2025. 7. 24.(목) 14:00 ~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7. 28.(월) 14:00 천안용곡중학교 입찰집행관 PC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2 

 

 입찰방법 

 

  ○ 본 입찰은 단가입찰, 지역제한(충청남도) 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적용입니다. 

  ○ 본 입찰은 공동 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의거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시행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반드시「청렴서약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가격입찰서의 제출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조건아래 각항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292 

     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지사투찰 불허). 

  ○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22조 및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의한【업종명: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제 8호의 마목의 규정에 의한 【업종명: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영업허가 신고를 필하고 영업허가를 받은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 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36조 및 학교급식품 시행규칙 제2조에 의한 급식시설기준을 갖추고, 본교에서 제시하는 외부조리운반급식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서 자체 조리시설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하며, 차량보험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최근 3년간 급식(식품위생)사고 전력이 없어야 합니다. 

  ○ 식품관련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를 제한 받은 자 및 다음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호 내지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으며, 이로부터 1년 동안 우리 본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2) 내 급식학교에 부적격 식재료 공급 및 위생상태 불량, 관계자에게 뇌물․향응을 제공하는 등 충청남도교육청 또는 유관기관에 적발되어 부정당 업자로 통보된 업체 

     3) 기존 급식학교에서 급식품 공급 시 반품 확인서 3회 이상 제출한 업체 

     4) 최근 1년 이내 부도나 불성실 납품 등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업체 

     5)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 냉동제품보관기준 등 식품관련법을 위반하여 관할 행정청의 처분을 받은 자 

  ○ 다음의 시설위생 기준을 모두 준수할 수 있는 자 

     1) 영업활동을 위한 독립된 사무소가 있을 것(다만,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다른 사무소 사용 가능) 

     2) 식품 선별․분류 작업시(작업장) 항상 찬 곳(0~18℃)에서 실시할 것 

     3) 작업장 바닥을 콘크리트 등으로 내수(방수) 처리하고, 물이 고이거나 습기가 차지 아니하게 관리할 것 

     4) 작업장에서 쥐, 바퀴 등 해충을 막을 수 있는 시설 구비 및 청결 관리 할 것 

     5) 식품 등을 위생적으로 보관․관리 가능한 창고를 구비 할 것(이 경우 영업 신고를 한 소재지와 다른 곳에 설치하거나 임차 가능) 

     6) 보관창고 내 식품 등의 보존 및 보관 기준(냉장 5℃ 이하, 냉동 -18℃ 이하)에 적합한 냉장 및 냉동 시설을 구비할 것(다만, 창고에서 냉장 처리나 냉동처리가 필요하지 않은 식품을 처리하는 경우에는 선택사항) 

     7) 식품 등을 보관․운반․진열시 보존 및 보관기준(냉장 10℃ 이하, 냉동 -18℃ 이하)에 적합한 관리를 할 것 

     8) 납품에 적합한 냉동 또는 냉장차량을 갖출 것(다만, 법제37조에 따라 허가 또는 신고한 영업자와 계약을 체결하여 냉동 또는 냉장 시설을 갖춘 운반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선택사항) 

        - 우천이나 외부 오염원으로부터 오염 방지 및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차량  

        -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책임·종합 보험 등록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지방계약법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5 

 

 입찰 및 업체선정 절차 

  

 ○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제안서 서류 심사 ⇒ 적격업체 선정(80점 이상 획득 업체)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기간 : 2025.7.14.(월) 10:00 ~ 2025.7.23.(수) 10:00 

  - 마감시간까지 현장등록 제출된 서류만 접수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 접수시간은 기간 내 평일 09:00 ~ 16:00, 단 제출마감 당일은 09:00 ~ 10:00까지(시간엄수) 

  ○ 접수장소 : 천안용곡중학교 행정실 

  ○ 제출방법 : 직접 인편 제출(※ 우편 및 FAX, e-메일 등 접수 불가) 

   - 제안서 제출 시 업체 대표자가 제출,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지참,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 유의사항 

    - 제안서는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제안서 내용의 인식이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감점 처리할 수 있으므로,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제안서를 작성하여 관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최저 배점 처리합니다. 

  

○ 제출서류 (작성시 제안요청서 참조)   **제안서 총6부 제출(원본1부, 사본5부) 

      1) 참가 신청서 1부(별첨1 소정양식)  

    2) 규격제안서-서식1 (본교 규격제안서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 A4용지 작성)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5)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6) 위탁급식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7) 재무제표증명원(최근 1년분) 1부 

    8) 최근 3년이내 급식실적 증명서 1부(공고일 기준)-서식2  

    9) 최근 3년이내 급식사고 유무 확인서 1부(공고일 기준) 

   10)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증명서 사본 각 1부 

       (자동차등록증사본 및 차량소독필증 구비,탑차온도조절 가능여부 및 운송용도 구분기재) 

   11) 음식물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서 사본 1부(식중독 : 1인당 3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  

   12) HACCP(국내인증서)등 식재료 품질 증명서류 1부 (품질증명: 축산물 등급판정확인서 등)  

   13)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사본 1부 (현재 기준) 

   14)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 1부 

   15) 납세완납증명서(국세. 지방세) 1부 

   16)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등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1부 

   17) 사업장 약도 1부 (운반 및 납품 소요시간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 

   18) 건축물 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19)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 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20) 식품 및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 1부 (보건환경 연구원 또는 정부인정기관 발행,급식세균검사 

       성적서는 최근 5개월 이내 검사결과만 인정함) 

   21) 서약서 1부(본교 소정양식)-서식3 

   22) 청렴서약서 1부(본교 소정양식)-서식4 

   23) 위탁급식(도시락) 1식당 단가 내역서 1부-서식5 

   24) 급식제조원가 계산 내역서 1부-서식6 

   25) 도시락용기 시험 성적서 1부 

   26) 1주일 식단표(식단명, 영양량, 원산지, 알레르기 포함) 1부 -서식7    

   27) 운반직원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계약체결 시 제출) 

   ※ 구비서류 제출시 제안서 양식에 맞춰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 되는 일이 없도록 함 

   ※ 규격제안서 제출시 업체 대표자가 직접 인장을 지참하고 등록하여야만 함. 다만, 대표자가  

      아닌 경우 회사의 임·직원이 대표자의 위임장을 지참 제출(주민등록증 등 신분증 지참) 

   ※ 사본 제출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7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 제1차 제안서 평가  

     - 일자: 2025.7.24.(목) 10:00~ (※예정일자로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제안서 6부(원본 1부, 사본 5부) 

     - 업체의 제안서를 심사 및 평가하여 80점 이상 고득점 업체를 현장방문 대상 업체로 선정 

  ○ 제2차 현장방문 평가 (※예정일자로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업체 현장방문 평가 및 심사하여 80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 

      ※ [제안요청서 참조] “위탁급식 업체 현장방문 평가표”참고 

      ※ 현장답사예정일 : 2025.7.24.(목) 14:00~(예정일자로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업체에서의 준비사항: 조리과정 및 작업공정 등 현장 공개, 시식용 식단 2~3인분 

     -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개찰 

 

  ○ 개찰일시 : 2025.7.28.(월) 14:00 이후  

  ○ 개찰장소 : 천안용곡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본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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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현장방문 평가에서 적격자(80점 이상)로 판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한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제1항 제5호의 규정에 따라 현장방문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현장방문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제안 평가 순위 및 평가위원 개별평가서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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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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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설명서(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설명서 구성내용 

    ※ 물품 전자입찰공고,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시행령 ․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사용요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사용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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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사항 

 

  ○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 입찰에 참가학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사용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시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 본교 일정과 사정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본교 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 계약기간 중 학생들의 급식에 대한 불만이 과반을 넘을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계약기간 중 현장 실사를 할 수 있으며 문제가 발생 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 안내 및 전화번호 

    �� 제안서 관련 문의 : 천안용곡중학교 급식실 (☎ 041-592-0177) 

    �� 입찰에 관한 문의 : 천안용곡중학교 행정실 (☎ 041-592-0170) 

    ��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 본 공고문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 

 

 

 

 

 

2025.  7.   . 

 

 

 

 

 

 

 

 

 

천안용곡중학교장